beta365
폴딩행거


[JP] "내부자들" 일본 개봉! 日 네티즌 "영화관 만석!! 엄청나다!"



영화 내부자들이 이번달 11일에 일본에서 개봉하였습니다. 
아직까지 10위권 밖의 성적이지만 영화를 본 일본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트위터 반응입니다.



<트위터 반응>
 
 
nohoh_a 
내부자들의 이병헌 진짜 좋아. 
조승우는 마의 때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좋아.
관계도가 있으면 알기 쉽겠지만 말이야, 
일단 봐봐 이거 진짜 재밌어.
 
 
dragon_aming 
어제 보고 왔어요. 
내부자들 역시 한국에서 히트한 작품이라서
그런지 재밌었어요. 특히 골프 장면이(웃음)
 
 
gdwyongwon
그런데 내부자들도 그렇고 검사 외전도 그렇고
한국의 형무소는 진짜 저렇게 허술한 걸까…?ㅋ
병헌의 말투가 도중부터 군도의 하정우 같았어 ㅋ
 
 
UizmnU_feed
계속 보고 싶었던 영화가 
일본에서도 공개해서 봤습니다.
굉장한 긴장감에 사로잡혔어요. 
저는 이미 영화의 포로가 되어버렸네요.
걸쭉한 배틀 때문에 마음이 두근거렸어요. 
한 번 더 보러 가고 싶어요.
 
 
tabonoji
한국 영화 내부자들을 보고 왔는데 상당히 재밌었어요. 
이병헌의 존재감은 완벽했습니다.
 
 
Sumidab
내부자들 최고였습니다! 한국 영화팬뿐만 아니라 
골프팬들도 봤으면 하는 재밌는 걸작
 
 
hiro121
내부자들 악역은 확실한 악역으로 
마지막에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채워준다. 
최근에 잘 보지 못한 패턴은,
아니네 한자와 나오키랑 패턴이 비슷하니. 
그래도 한국 영화는 이런 묘사는 철저하구나. 
사람은 무엇을 믿는 건가(믿어버리는 건가)
라는 내용이라서 흥미롭다.
 
 
heavenlysocial
엄청 볼만한 사회 영화라서 완전 만족합니다.
근데 갑작스런 급전개가 있어서 뭐지 싶었지만(특히 후반),
이런 사소한 부분 따윈 신경 안 쓰일 정도의 전개를 보여준 작품이었습니다.
한국 영화답게 과도한 폭력이나 연출도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예요.
속이 후련해지는 역전극 좋네요.
 

elle0830
내부자들 영화관 자리 만석이네! 엄청나다~~!!( ゜o゜) 
아주머니들뿐만 아니라, 남자애들도 꽤 많네~!
 
 
yashikoba1830
내부자들 생각 이상으로 재밌었어. 
기대하지 않고 보면 엄청 놀랄 거라고 생각해.
이병헌 연기가 엄청 좋았어. 
어느 나라든 못된 짓을 하는 사람의 행동은 비슷하네.
 
 
Orejima
나쁜 놈들이 나쁜 놈들을 고발하는 영화인데,
뭐니뭐니 해도 이병헌의 연기가 제일 훌륭했다.
 
 
KORINfinite
아저씨들이 여기 저기에서 나와서 
도중에 무슨 내용인지 몰라서 자버린다는 그…(^.^;)
 
 
Tamu2038
깡패에 졸부(이병헌)과 인맥 없는 검사와 펜으로 
세상을 조종하는 절륜 기자의 암흑 골프 영화(이거랑 다른 내용이야 ㅋ)
돈 없고, 인맥 없고, 뒤를 봐주는 사람이 없는 인간은 
한국에선 출세 못한다는 것을 세계에 알린 훌륭한 영화. 수작입니다.
 
 
unforgiven_0909
내부자들 꽤 재밌긴 했는데, 기대 이하였고 걸작은 아니었어.
배우와 각본은 더할 나위 없을 정도인데, 연출이 너무 부족했어.
신인 감독이 아니라 베테랑 감독이 찍었다면 훨씬 좋았을 거야.
 
 
bone_696 
엎치락뒤치락하면서 계속 클라이맥스급의 전개가 진행되고
마지막에 느끼는 통쾌감과 카타르시스.
진짜 한국 영화는 심오하고 고품질이야.
 
 
0kawary
내부자들을 봤는데 
돈, 여자, 출세, 한국 영화는 탐욕이 중심이라서 좋네요!
여기 저기에서 나온 야쿠자 아저씨도 모여서 재밌었어요! 
조금 길지만, 병헌의 변화도 재밌었어요. 참이슬 주세요~!
 
 
kuppyneko 
오늘 본 한국 영화 내부자들 감상.
정치계, 기업, 언론의 유착을 배경으로 출세를
노리는 검사와 깡패의 속고 속이는 싸움. 진짜 재밌었어~. 
전반 스토리는 내용 파악하기 급급했지만, 
후반의 속고 속이는 전개에 아드레날린이 분비됐어(웃음) 
남편이랑 같이 보러 갔는데
남자들도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어!
 
 
susan6662 
내부자들 재밌었어. 
한국 영화를 보면 전반은 엄청 재밌는데 
후반에 갑자기 판타지 전개가 나와서 아쉬울 때가 있지. 
그런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좀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이병헌은 옛날 켄이치 하기와라(나이가 좀 들었지만) 같아서 멋지고, 
조승우도 좋았어.
 
 
eigazombiechill
내부자들 봤습니다. 한국 영화. 
도마뱀 꼬리처럼 잘려나가는 야쿠자의 장대한 복수극.
보면 진짜 트윗을 하고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비열한 묘사와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작품.
우수한 아저씨 배우들의 비웃음이 끊이지 않는 작품!
그리고 오프닝의 사용 방법에 감탄했습니다.
 
 
tomomori34
부패한 재벌과 정치가, 언론을 예리하게 표현했고 
서스펜스와 스릴 있는 전개에 손에 땀을 쥐면서 감상했습니다. 
한국에선 학벌이나 인맥이 모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병헌의 연기에 매료되었네요.
 
 
CHIEHAL9000 
내부자들 봤어!!! 재밌었어. 
후반이 되었을 때 이 영화는 밸런스가 좋다고 느꼈어.
끝나고 보니 누가 봐도 납득할 만한 걸작. 
초일류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내는 한국 영화계의 가공할 만한 파워.
 
 
todoroki_isao
내부자들 엄청 재밌어.
조금 우주인 같은(실례) 이병헌이 최고. 이런 영화가 만들어지고
대히트하는 한국 영화계 부럽다.
 

kogumaeko
내부자들 출연자 중에 드라마 마의의 주인공 조승우 씨가 있었네요. 
마의 때는 착하고 정의감이 넘치는 청년을 연기했었는데 
이번에는 병헌 씨의 압도적인 존재감에도 밀리지 않고
 당당하게 연기했네요. 좋은 배우 분였어요.
 
 
kiki_drip
다양한 모습의 이병헌을 봤네요. 
TV로 보는 것도 좋지만 역시 극장에서의 박력은 
엄청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네요.
 
 
cinechub_loaf
내부들 재밌었어! 경제계, 정치계, 언론이 얽힌 
거대한 권력에 깡패와 인맥 없는 검사가 도전한다. 
여전히 과도한 폭력 묘사와 엎치락뒤치락하는 전개에 빠져들었었네요.
압도적인 불리한 상황에서 펼치는 대역적극에 감탄했습니다.
한국 영화는 얕볼 수가 없네요.
 
 
doragonline
내부자들을 보고 왔어.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일본은 쿠로사키군이라든지
늑대 소녀 같은 걸 찍고 있을 때가 아니야.
 
 
kabirunrun1208 
진지한 내용이지만 중간 중간에 웃기는 장면도 적당히 나왔고
마지막에 속이 후련해지는 영화를 보고 싶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의 제 기분에 맞는 영화여서 최고였습니다.
낯익은 아저씨가 많이 나오는 영화였어요.
 
 
manhemo
과도한 폭력. 적의 엄청난 비열함. 이병헌의 기교 있는 연기.
나쁘지만 쓰레기는 아닌 남자의 연기 좋았습니다.
할리우드에서는 살인 머신만 연기했었지요.
 
 
624ken
이거 재미있는 영화네요. 
거대한 악이 밉살스럽고 긴박한 전개가 굉장하네요.
그리고 엉뚱한 검사, 깡패 콤비가 필사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응원하고 싶어지는 전개였습니다. 걸작이네요.
 
 
410_Kupa
강렬한 인맥 사회나, 재벌의 톱이 범죄를 저질러도 
잡히지 않는 현대 한국 사회의 진실이기도 하지. 
그렇기 때문에 영화에서라도 거대한 악이 붙잡힌다는 
판타지에 꿈을 맡기고 싶은 걸 거야.
 
 
magurun
내부자들 재미있었어~! 이상하지 못한 결말이었어.
 
 
BBnamu
영화 내부자들 엄청 좋았어.
잘 만들었고 재미있었고 역시 대단해!
혼자 영화를 보러 온 남자들도 많았어. 
내용을 정리하고 싶으니 한 번 더 보고 싶다.
 
 
jkubo
내부자들은 올해 본 영화 중 제일 좋았다. 
근데 누구나가 좋아할 만한 내용은 아니었어. 
내 말을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줬으면 해(웃음)
 
 
honyonrin
내부자들 엄청 재밌었어요! 
전개가 어떻게 될지 몰라서 숨 죽이면서 봤네요.
 
 
nozoooco 
지금 막 내부자들 다 봤는데 흥분이 가라앉지 않네요……..
이 세계에 또 하나의 엄청난 의형제가 영화가 나왔어요……
 
 
jg140127
처음 영화관에서 한국 영화를 봤는데, 꽤 재미있었어. 
야쿠자를 연기하는 이병헌의 오라가 굉장했어.
 
 
Husky0712
한국의 엄청난 종적 사회에 전율을 느끼는 쾌작.
 
 
jemi_kouhei 
R15이라서 각오는 했지만 무서웠어 (TT) 하지만 그만큼
마지막에 깔끔한 결말이었어. 악은 없어질 거라고 믿고 싶어. 
실제 사회에서도.
 
 
daikikitaoka
영화 매니아인 제가 봤을 때 
한국의 영화 내부자들은 오랜만에 본 좋은 영화인 것 같네요 (^_^) 
작은 힘이 큰 힘을 이긴다는 예상하기 힘든 전개가 좋네요. 
흥분되는 스토리예요.
 
 
kaz_gotanda
재미없는 건 아니지만, 스토리를 이해하기 급급한 연출은 
그냥 복잡하고 지루할 뿐이야.
서스펜스와 폭력 묘사가 특기인 한국 영화지만, 별다른 볼거리도 없었어.
평판은 좋은 모양인데, 나는 별로였어. 
다만 이병헌을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는 꽤 좋았어.
 
 
yamachan2316 
어제 내부자들을 봤습니다. 한국 영화는 굉장하네요.
 
 
leporello1950
한국 영화를 오랜만에 봤네. 
이런 종류의 한국 영화는 역시 재밌어. 
그건 그렇고 여기서 나온 한국 정치계, 경제계, 보도 기관의
부패가 굉장하네. 한국 사람들은 이 영화를 어떻게 받아들였을까.
 
yukarin300
대체 누가 적이고 누가 아군인지… 마지막까지 혼란스럽게 하네.
이 영화 진짜 재밌다!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에도 놀랐어.
 
 
silverfox114
초울트라 슈퍼 반전! 모든 대사를 헛되게 하지 않는 복선!
2단 구조의 스토리! 한국의 정치적 배경도 잘 표현한 걸작입니다.
 
 
yaki_nori
내부자들 재밌었어~! 한국 영화는 폭력 장면이
생동감 있어서 시선을 돌릴 때가 종종 있지만,
스토리가 좋아서 재밌었어.
 
 
boxineman
내부자들이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어서 흥분 중.
 
 
Cinemafun
이병헌이 왜 이런 역을 이제 와서 맡은 거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재미있는 스토리 때문에 영화 제의를 받아들인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영화를 보면서 들었어.
그리고 이 영화의 3단 전개에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어. 
이런 재미있는 전개에 빠져들 수 있는 작품을 좀 더 
일본 지상파 드라마에서도 봤으면 좋겠다.
 
 
kingyo_mic
내부자들 보고 왔습니다. 
순식간에2시간이 지나갔어요! 
눈을 가린 장면도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숨쉴 틈이 없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이병헌 씨, 굉장한 배우네요!
 

wildthings1040 
내부자들에서 성접대, 골프 장면이 뭔가 잔혹했어.
어떤 면에선 이 장면을 생각한 사람은 굉장하네.
 
 
hidebon104
내부자들을 보러 갔는데, 이거 엄청난 영화네요!!
한국 영화 좋네요.


번역기자: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