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강남스타일의 가사처럼 싸이는 정말 갈데까지 가보고 있는 중인데요.
또한번 싸이가 MTV EMA에 참여해서 베스트 비디오상을 수상하자 마자 마돈나의 공연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여 합동공연을 펼쳐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관련한 올케이팝과 유튜브의 반응들을 번역해 보았습니다.

 

 

 

 

싸이, 마돈나가 하는 메디슨스퀘어 가든에서의 공연에 합류하다.

싸이는 미국의 전설적인 팝가수 마돈나의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의 콘서트에 합류했다.
야후뉴스에 따르면 마돈나는 MTV EMA에 참석했었던 싸이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날아와 오늘 아침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마돈나는 또한 자신이 싸이의 빅팬이며 그의 밝은 레드정장이 아주 맘에든다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분명하게 "강남스타일"아티스트는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 마돈나와 펼친 공연이 지난 몇달동안중에서 지금까지 가진 경험중 최고였다면서 이야기해주었다.
아래에서 "Gangnam Style” 과 “Give it 2 Me”를 함께 마돈나랑 매쉬업한 싸이의 놀랄만한 공연을 체크해보세요.
 
 

 
 
 
naeema?a day ago
난 결코 마돈나가 싸이의 가랑이사이로 들어가는 장면을 보리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
528△3▽
 
 

 
Lawlipop> naeema?17 hours ago
마돈나는 모든사람의 가랑이 밑으로 다 들락날락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kickass> naeema?a day ago
그것도 저런 미친 뚱보밑으로 가리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
23△93▽
 
 
 
 
drake15> kickass?a day ago
나 니가 수퍼모델급은 되리라고 생각하는데 맞지? ㅄ새캬..
195△2▽
 
 
 
 
 
manymanycutesy> drake15?a day ago
그래서 혹시 니가 싸이보다 더 추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15▽
 
 
 

 
kickass> manymanycutesy?a day ago
니 말이 맞아!! 너처럼 추한ㅅㅋ가 있겠냐.ㅋㅋㅋㅋㅋㅋ
1△17▽
 
 
 
 
 
 
gomugomu> kickass?a day ago
그 추한 뚱보 친구가 너보다 훨씬 부자라구..
그가 가진 지갑속의 돈만으로도 너같은건 한방에 보낼거다.
96△3▽
 
 
 
 
ShihonoRyo> gomugomu?a day ago
ㅄ들은 걍 무시해.걍 비추나 누르고 댓글들은 닫아버려.
이자식은 그저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들에관해 사람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들여다보는 것밖에는 할 수 있는게 없어질거다.
41△1▽
 
 
 
 

TheNumber1Bitch> kickass?21 hou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의 히트곡이외에는 아무것도 없는...추한 뚱보오리같은 놈..
3△4▽
 
 
 
 
 
Celebration?a day ago
악플다는 ㅄ들아 너두 마돈나나 비욘세가 너를 알아보고 너랑 춤추자고 한다면 그때서야 너도 니가 당당해지고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구나 할거다.
233△2▽
 
 
 
 
 
kickass> Celebration?a day ago
당당해진건 아니지.
10△30▽
 
 
 
 
TheNumber1Bitch> kickass?21 hours ago
맞어.
4△6▽
 
 
 
 
 
Roddy?a day ago
마돈나랑 같이 춤추다니 완전 미쳤구만.
197△2▽
 
 
 

kickass> Roddy?a day ago
이 자식을 엿먹일라고.
5△31▽
 
 
 
 
Hiroo Nakamura> kickass?a day ago
내가 생각하기에 니가 말한건 그를 엿먹일라고가 아니라 너를 엿먹인다는 것 같은데.ㅄ아
60△1▽
 
 
 

 
mariana3> kickass?21 hours ago
너는 너무 운이 좋아. 왜냐하면 멍청한 ㅅㅋ들은 죽지도 않거든.
27△1▽
 
 
 
 
 
SuperBatman?a day ago
와..이건 정말 혀를 찰 노릇이구만.
난 결코 마돈나가 싸이 밑으로 구르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야..
125△2▽
 
 

 
kickass> SuperBatman?a day ago
이 자식들은 다 ㅄ들이라고.
7△21▽
 
 
 

Kaybee> kickass?a day ago
이게 바로 싸이가 있는 이유라고...
싸이있는데 가서 무대에서 한번 미쳐보라고...너같은 ㅄ들도 쿨하게 될 수도 있어!
25△1▽
 
 
 
 

likerofkpop> kickass?a day ago
수업은 제대로 받고있냐?
18△2▽
 
 
 
 
 
 
 
Almirah Nillissen?a day ago
싸이는 최근에 너무 많이 돌아다니고 있어.
난 그가 좀 충분히 쉬었으면 좋겠다.
76△1▽
 
 
 

kickass> Almirah Nillissen?a day ago
난 그가 어딘가에서 나자빠져버렸으면 좋겠다.
4△21▽
 
 
 
 
ShihonoRyo> kickass?a day ago
야 넌 도데체 그렇게 싸이가 싫으면서 왜 싸이의 주제에 와서 클릭질하고 있냐?
가서 니 ㅄ같은 인생이나 챙기라고 ㅄ아.
이런 곳에와서 그러지말고 니가 관심있는 곳에 가서 ㅈㄹ을 떨란말이야.
30△▽
 
 
 
 
 
Cristina> kickass?19 hours ago
너 애냐? 너 악플짓을 도처에다 하고 난리치는데 가서 니 엉덩이나 빨아대란 말이다.
게다가 너의 문법과 스펠링은 완전 에러투성이야.
너가 그렇게 악플짓을 하고 싶으면 적어도 맞게는 쓰라고 ㅄ아.
4△▽
 
 
 
 
 
blackjack_11?a day ago
내가 추측컨대 YG의 모든 아티스트들은 싸이를 부러워하고 있을게 틀림없어.
61△1▽
 
 

 
kickass> blackjack_11?a day ago
절대 아니지 ㅄ아!
3△25▽
 
 
 
 

hotfudgie007?a day ago
와 쿨하다..한데 조금 우스꽝스럽다.
만약 싸이가 마돈나를 떨어뜨렸다면 난 웃겨 뒤졌을거 같아.ㅋㅋㅋㅋ
아 웃겨..
47△1▽
 
 
 

 
fountain82> hotfudgie007?15 hours ago
내가 보기에 싸이는 이미 마돈나랑 춤추면서 그녀를 다룰때 특별히 주의를 기울일 준비를 정신적으로 단단히 하고 나온 것 같다고 생각해.
1△▽
 
 
 
 

 
artemisa?a day ago
난 마돈나팬은 아니지만 이봐 친구들 좀 진정하자구.
비록 니들이 마돈나가 춤을 잘추지못했다고 생각한다하더라도 여전히 그녀는 과거부터 세계적인 스타라구.그녀는 항상 특별한 존재야.
만약 싸이가 그녀의 인기를 쫒아가고자 한다면 가능한한 이런 친근한 관계를 더욱더 많이 가질 필요가 있다구.
그리고 싸이악플러 ㅅㅋ들
우리는 이미 니들이 싸이의 성공을 질투하고 있다는 걸 잘알고 있다구.
이런식으로 댓글을 게속 달아봐야 니들 얼굴만 먹칠하는거야.
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남스타일노래에 질렸다면서 게속 댓글 쳐달아재끼는 사람들말이야.
그렇다면 도데체 니들 그렇게 질렸다면서 자꾸 싸이 동영상이랑 기사에 미친듯이 클릭질을 하는 이유가 머냐? 아무도 니들에게 그렇게하라고 강요하지 않는데 말이야.
28△▽
 
 
 

 
cammy?a day ago
난 이미 이노래에 굉장히 질려있어..하지만..ㅅㅂ 싸이와 마돈나!역시 마돈나 그자체라구.
84△5▽
 
 
 

 
kickass> cammy?a day ago
거봐 이 미친 추한 뚱보자식과 이 노래에 병들고 지쳤지!!
5△31▽
 
 
 
 
Hiroo Nakamura> kickass?a day ago
달링~그러면 니귀를 덮으세요 그냥.
50△1▽
 
 
 
 
likerofkpop> kickass?a day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은 먹고 사냐?
14△2▽
 
 

 
 
fountain82> kickass?15 hours ago
아 나도 이 ㅄ처럼 헛소리를 지껄일 자유시간이 넘쳐났으면 얼마나 좋겠냐..
어쨌거나 난 니댓글에 친절하게 비추를 갈겨줄게..!
1△▽
 
 
 

TheNumber1Bitch> kickass?21 hours ago
이봐 넌 혼자가 아냐.자 항거할시간이야!
1△6▽
 
 
 
 
LexiBabyCakes> cammy?14 hours ago?
닥쳐 ㅅㅂ놈아.
 
 
 
Tsujitsu?a day ago?
마돈나는 공연전에 술취한게 틀림없다구...그녀는 완전 미쳐보이고 술취해보이고..
하여간 그래 하지만 같이 공연한 건...이런일이 진짜루 일어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짱!!!
41△2▽
 
 
 
 
 
kickass> Tsujitsu?a day ago
마돈나는 공연전에 싸이를 덮쳤을거다.
3△16▽
 
 
 

 
likerofkpop> kickass?a day ago
너 악의 축 SM이지? 맞지?
니가 이렇게 하는건 단지 질투때문아니냐.
이러지말라구..세계는 YG를 좋아하고 YG야말로 넘버원이지.
12△1▽
 
 
 

kickass> likerofkpop?a day ago
먼 ㅄ같은 소리냐? 나를 미친 SMㅄ들과 엮지말라구!
그리고 이 기획사는 최악의 집단이지! 이자식들은 YG만큼이나 ㅈㄹ같은 똥집단이야.
YG가 1등? 꿈에서나 헛지랄해!!
2△8▽
 
 

 
 
likerofkpop> kickass?a day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너야말로 ㅄ같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alice lee> kickass?7 hours ago
그러면 넌 누굴 좋아하냐?
정말로 케이팝을 좋아하긴 하는거냐?
1△1▽
 
 
 

 
JoJoW> kickass?a day ago
틀림없이 이게 성사될때 먼가 다른 방법이 있었을 거 같아.
1△2▽
 
 
 
 
Alli?a day ago
마돈나는 강남스타일을 쓰레기같이 추는구만...
심각히 이걸 보는게 완전 압박이다..
난 진심으로 싸이를 좋아하거든.. 한데 그는 이공연을 진짜로 할필요가 없었다구..
이 공연은 강남스타일이 해온 영광의 길을 짓밟는 행위야.
24△5▽
 
 
 

 
iMidnight Yoshida> Alli?a day ago?
그녀는 재미있었을 거같아..
내가 보기에도 그녀는 제대로 추지는 못한건 맞아.
하지만 실제로 난 이 두사람이 함께하는걸 보는게 재미있었어!
특히 마돈나가 싸이보고 그녀밑으로 들어가서 구르라고하는 태도가 정말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marlinakoh> Alli?a day ago
난 그게 그렇게 심각한 건 아니라고 보는데.그들은 단지 즐겼고 일종의 쇼로 한것뿐이야.
2△▽
 
 
 
 
fountain82> Alli?16 hours ago?
소름끼쳤어...
강남스타일은 재미있는 노래로 취급받고 있어..니들이 이노래를 즐기는데는 그렇게 대단한 댄스실력이 요구되는건 아니라구.
이건 일하기전이나 공부하기전에 니머리를 식혀줄때 듣는 그런 류의 노래라구.
0△▽
 
 
 
 
 
 
naeema?a day ago
리믹스송이 정말 아주 좋아.
5△▽
 
 
 

 
iluv1n2d?a day ago
그녀가 멀한거지?...맙소사..내가 이런걸 보게되는 날이 있게되다니 믿을 수가 없다...
7△1▽
 
 

 
itzmespongegi?a day ago?
이제 이런거야말로 니들이 "굉장한 "이라고 불러야되는 일이라구.
그야말로 거대한 이벤트다!!!
4△
 
 
 
 
marlinakoh?a day ago
맙소사....이거야말로 정말 대단하다.
내평생에 이런일을 보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정말 믿을 수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돈나+싸이 = 미친!!!!
3△
 
 
 

fountain82> marlinakoh?17 hours ago
공연 진짜 미치지않냐!!!
0△▽
 
 
 
 
 
<유튜브 영상 반응>

마돈나는 강남스타일을 공연했다.
한국의 팝센세이션 싸이가 마돈나의 화요일밤 두번째 메디슨스퀘어 가든에서의 연속공연에 참여했다.


 

 

그녀는 단지 즐겼네. 이게 머 무슨 문제라도 있냐?
happyperson123456 8시간 전 26
 
 
 
 
 
와우.......................
dlwhdals 9시간 전 7
 
 
 
 
 
이 춤은 진짜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있어.
하지만 악플러들은 어쨌든간에 ㅈㄹ을 떨겠지.
9268princess 13분 전
 
 
 
 
불쌍한 마돈나...
그녀는 더 어리게 보이는 방식을 잘모르네.
SublaTV 14분 전
 
 
 
 
할머니 춤.
DimonHEAL 46분 전
 
 

 
KING &? QUEEN
왕과 여왕이다.
befarman 1시간 전
 
 
 
 
난 울고있어..
이거야말로 주내내 봤던 것중 최고로 재미있었던 장면이야.
그녀에게 축복을.
이건 그녀가 이번해에 한것중에서  진짜 내가 최초로 즐긴거다.
그녀도 매우 재미있게 즐기는 것 같은데!
NeuronMasturbation 1시간 전 3
 
 

 
그녀는 갈수록 ㅄ같이 되가고 있는거 같다..단지 상업주의에찌든 ㅄ녀야..
thejackoss 3시간 전
 
 
 
 
54살에 공연하기에 힘들지않냐?? ㅋㅋㅋㅋㅋㅋ
그녀를 보아하니 나이따위는 문제가 되지 않는거 같군.다른 것처럼 마돈나는 역시 마돈나일뿐. 그녀는 대단한 춤꾼중의 하나고 역시 여왕이야!
mondacon2000 3시간 전
 
 
 
 
그녀는 주름살이 좍좍 갈라진 할머니처럼 보인다..마돈나는 공연하기에 너무 늙었어.
Rasoul Kailani 19시간 전 43
 
 
 
이 댓글은 반대 표를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마돈나는 그렇게 늙지않았어.너는 그렇게 말할 수있는 사람이 아니라구.
mondacon2000 응답 대상: Rasoul Kailani17시간 전
 
 

 
그녀는 54살이라구.누구처럼 방방뛰면서 공연을 할만큼 나이가 안먹었다구?
Rasoul Kailani 응답 대상: mondacon20004시간 전
 
 
 
이아줌마 누구야?
huhu300 8시간 전
 
 
 
맙소사!! 싸이 오파는 정말 대단해...
하지만 난 한국문화를 알고있는데..난 마돈나가 저런 역겨운 동작들을 할때마다 그가 마돈나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할지 정확히 알수 있을 거 같아.
그리고 난 그의 생각에 동의하고 싶어.
하지만 어쨌거나 싸이오파는 그냥 폭탄이야!!!
Hana nouch 9시간 전
 
 
 
그녀가 춤추는 방식 진짜 역겹다.......
NintendogsLuve 9시간 전 3
 
 
 

불쌍한 할머니....그녀는 정말로 빠르게 움직이려고 노력은 했지...
했지만 그냥 움직였을 뿐...싸이는 좋아보인다.
54Vao 10시간 전
 
 
 
 
누구 빨간 팬티 본사람 또 있냐? 머냐 왜왜왜왜왜..........
blueshore10 10시간 전
 
 
 
 

번역기자:세렌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