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이번엔 대만 짝퉁 Super7에 이어 일본에서는 "미각시대"라는 그룹이 있어 화제였습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이 데뷔사실을 듣자마자 댓글이 1천개를 넘는등의 폭발적인 악의성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대만 Super7은 가슴을 위주로, 일본 미각시대는 다리로 승부를 보려한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관련 기사를 첨부합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21020122108825)

 

 

 

 

无?_Micky
확실히 일본계인들에게선 이런 신장을 보기가 드물단 말이지
 
 
 
 
 

可唯秀晶少?函?_小?
미각시대???? 와 ㅅㅂ 물마시다가 뿜었다 ㅋㅋㅋㅋㅋㅋ 꺼져!!!!!! 너네들이 뭔데 나의 소시를 디스하는거야?!!!!!!!!!!
 
 
 
 

得?且??波逐流
예전에 AV판 미각시대가 나온적이 있었죠. 그게 실사판으로 나온거야 ㅉㅉ
 
 
 

TT梁
모방은 우리의 전문이야 우리의 삶의 터전을 건드리지 마라!
 
 
 
 
 
D_Juliet
세상을 다시한번 뒤집어지게 할 그룹 등장이요
 
 
 
 

fff詹?芳
AV든 실사판이든 1절만 할것이지 ㅄ들
 
 
 
 

Rolyita阿泰Tai
꺼져!!!! 영원한 성진국가 일본!!! 이것도 얼마못가 AV로 전락하겠지!!!!!!
 
 
 
 

TaeNy_Effin
AV들이 뭐 하나는 잘 따라하잖아~~~~~ 우리의 욕망을 충족시켜주기 위해서~
 
 
 
 

小龍兒?
아아아아아아 ㅈㄴ못생겼다. 원본 소녀시대를 모욕하지 마라
 
 
 
 

小白小白下?梯去?有天xi
미각이면 미각이지 왜 하필이면 미각시대라고 하는겨? 어감 이상하게시리;;
 
 
 
 
 
Death17
아줌마 AV시대 수고요^^
 
 
 
放?孝敏
일본에도 저런 장신이 있다는것에 크게 한번 놀란다
 
 
 
 
木偶_Rose
에이 그냥 하반신만 봤으면 좋았을텐데
 
 
 
 

_??利?的猫
AV보다 더욱 더 볼 가치가 없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dyfairylan
얼굴 OUT
하반신 COME ON
 
 
 
 
薇Ssica
이... 이건 우리 소시팬들에 대한 모독이야!!!!!! 당장 저 그룹을 없애도록 건의해야겠어!
 
 
 
 

?蔓?Money
빵즈를 견제하기 위해서라면 이 방법은 틀렸음ㅋㅋㅋㅋ
 
 
 
 
Baby0710GG
몸매만 좋으면 뭐하노..... 다른게 기준치 이하인데.... 어딜 소녀시대에 비하냐;;
 
 
 
 
YoonSsica-林允是雨涵的全部
일본인은 어찌 저렇게 변태스러울까 ㅡㅡ
 
 
 
 
JOANNA?娜
혐오하다못해 더럽다고 느껴진다.... 그만큼 K-pop은 공포스러운 대상인가?
 
 
 
 
?家怡Rachal
나... 나의 소녀시대를 모욕하지 말라능... 소시 누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능..
 
 
 
 
用微笑替代-所有悲?
진짜 이건 아니라고 봐. 비록 소시에 대해서는 아무런 감정은 없지만 쟤네들에 비하면 완전 선녀급이지
 
 
 
 
 
梁晨?
이름부터 망조..... 예전 AV와 같다.....
 
 
 
 
472M高度的俯瞰
이래서 일본하고는 한 지구에서 못산다는거임.
 
 
 
 
?莉
그 왜소한 사람들 중에서 겨우겨우 뽑아서 데뷔시킨게 저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X-Y-Min敏
저기서 소원을 말해봐 한다면 나는 너의 얼굴을 바꾸고 싶은게 소원이다 라고 하고싶어
 
 
 

后海茶?
그 대만의 super7보다는 조금 더 편한느낌은 뭐지...? 내가 AV를 너무 많이 봤나;;
 
 
 
 

AChen?晨
저 그룹을 일본사람들은 좋다고 헥헥거리겠지;;
 
 
 

唯陌Weep
요즘 사회는 어떻게 된게 조금만 노출해도 뜨는시대가 됬으니 이게 뭔지
 
 
 

?蜜-_-唐TQQ
미각시대라 함은 즉 자신들의 미각이 다른사람보다 출중하다는거야.
우리가 여기서 정확히 봐야할 점은 "미각"만 이쁘다는것!
 
 
 
 
是?的???
이런 조잡한 그룹따위는 상관하지 않으셔도 되요~~~ 원조 소녀시대가 최고다!!!!!!
 
 
 
 
CHANCHUQI
일본에서 저렇게 키가 큰 사람이 있었다니! 이건 기적이야!
 
 
 

我?不?意?
대만 super7은 가슴을 승부로 봤다면
일본 미각시대는 다리로 승부를 보겠다는거군
 
 
 
 
 
三月熙泫
오른쪽 2번째 멤버는 도저히 못봐주겠다....
 
 
 
 

S_兩年之約
이름도 ?
생긴것도 ?
부르는것도 ?
다리만 밀고나오는 행위도 ?
 
 
 
 

SHYA幼稚鬼
짝퉁도 그럴싸하게 해야죠. 물론 일본내에서만 인기받기 위해서 AV랑 결합한건 알겠지만..
 
 
 
 
 
少女子?柔地?着??
하도 그런쪽으로만 자극을 주려하니 사람들이 싫어하지. 똑같은 AV래퍼토리는 꺼져
 
 
 
 
 
?羚??酒?TOP
일본여자들 중에서 170cm가 넘는 사람이 있었어?!
 
 
 
 
I_Fac-T
인기가 없어짐과 함께 사라질 운명들
 
 
 
 
美?小香?
일본인들은 더이상 비인간적인 욕망을 그만둬라.
 
 
 
 
少?家的小番薯
빵즈 하나 이기질 못해서 각종 짝퉁이 난무하다니....
 
 
 
 
?暖笑容_林允?_jessica
물론 AV계에서 소녀시대라고 불린다면 모든 사람들이 인정해주겠지
 
 
 
 
??_07
다리는 설령 Best라 할지라도 얼굴이 Error
 
 
 

AL-GDQUAN
○| ̄|_ 웩
 
 
 
lose-my-way
설마 새로 들어온 신입 개그단 아닐까 ㅋㅋㅋㅋ
 
 
 

lose-my-way
너희들은 욕해라 우린 이걸로 돈을 벌어보겠다 라는 심보인가
 
 
 
 
潮范?-默默syy
방금 먹던 빵이 얹혔나봐.. 너무 놀라서 그런건가 = =
 
 
 


번역기자:꼴랑간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