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제목그대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5억뷰로 가장많이 본 유튜브 동영상 3위에 어제부로 랭크 되었는데요.
관련한 뉴스에 대한 케이팝 팬들의 반응을 번역해 봤습니다.
대부분 절대적인 찬사 투성이지만 너무나 앞선 성공에 질투도 하는 유저가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퀸,마이클잭슨에 비교하는 댓글이 가끔씩 나오는데 오늘따라 더 흥분을 하는군요.ㅋㅋ
올케이팝이 다소 케이팝이라는 음악만 즐기고 비판할건 비판하겠다라는 심보의 인간들이 많아서 다들 혼란스러운 분위기가 역력합니다.그것도 압도적인 찬사 분위기 속에서 가끔이지만 이런 분위기도 있다는 걸 보여주려고 몇개의 딴지글도 번역해 봤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호주 역사상 한 주에 가장 많이 팔린 싱글앨범+ 유튜브 5억뷰를 달성하다.
by jennywill - Oct 19, 2012 at 2:22 pm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드디어 유튜브 5억뷰를 돌파했다!
불과 11일전에 싸이는 강남스타일 뷰로 4억뷰에 기존에 백만의 추천을 더 받아서 자랑질 중이었다.
영상은 불과 일주일하고도 반만에 추가로 1억뷰를 더 쌓아서 유튜브 역사상 가장 많이 본 영상물 4위로 싸이를 밀어 올려 놓았다.
 

<트위터 반응>
-----------------------------------------------
 PSY?
@psy_oppa
강남스타일 5억뷰달성. 5억뷰라니! 하하
 20 Oct 12 Reply
Retweet
Favorite
-----------------------------------------------
이 비율대로라면 그는 하루이내에 Eminem 와 Rihanna‘가 부른  “Love the Way You Lie”의 5억6백만뷰를 기록한 영상을 재치고 가장많이 본 영상물 3위로 등극할 것이다.
추가로 스쿠터브라운은 소식을 하나 냈는데 강남스타일이 호주역사를 새로 만들었다면서 싸이가 공식적으로 한주에 모든 가수중에서 싱글앨범이 가장 많이 팔린 기록을 냈다고 한다.

-----------------------------------------------
Scooter Braun?
@scooterbraun
강남스타일이 공식적으로 호주에서 모든 가수들중에서 한주에 가장 많이 팔린 싱글앨범이 되었어요! 와우!
20 Oct 12 Reply
Retweet
Favorite
-----------------------------------------------
Scooter Braun?
@scooterbraun
한주에 백만장이상 팔린것 같고 공식적으로 호주역사상 한주에 이렇게 싱글앨범이 가장 많이 팔린 기록은 이게 최초인 듯 하네요!
 20 Oct 12 Reply
Retweet
Favorite
-----------------------------------------------
 
축하해 싸이!
 
 
-----------------------------------------------
 
 
 
 
 
 
<올케이팝 유저 반응>
 
 
 

Lorenax17?a day ago
와우..싸이 꾸준하게 게속 위로 올라가네..^_^ 나 이런 그를 보니 행복하다야.
229/12*
 

 
 
 
 
BJVIPELFSONEHOTCASS?4 hours ago?parent
케이팝러버 여러분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 깨보자구!!
0/*
 
 
 
 
 
 
LovingKey?a day ago
난 이미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업적에 놀랍지않은 그런 단계야.
그에게 원하는 유일한것은 그가 런닝맨에 손님으로 나와주면 어떨까 하는 점이지 왜냐하면 노란색 친구(유재석) + 싸이라면 완전 끝내주는 전설적인 강남스타일 맴버의 재결합이 될테니까 말야.
222/12*
 

 
 
 
 
Tsujitsu?a day ago?parent
그거야말로 전설이 될것같네..싸이,노홍철,그리고 현아가 함께 손님으로 나온다면 말이지..
그러면 이런 것들도 다 강남스타일의 에피소드가 될 듯한데.
66/1*
 

 
 
 
 
Andrew Nguyen-Tram?a day ago?parent
그러면 에피소드찍을려면 강남에서 해야겠구만.
45/1*
 
 
 
 
 
yjmj10?a day ago?parent
이야..난 그들이 모두 거기 한자리에 모이는 걸 정말로 보고싶다구!
1/*
 
 
 
 
 
 
rachel12321?a day ago?parent
인피니트도 참여하면 좋을텐데?
어쨌거나 이렇게 된다면 멋질거 같아.
난 런닝맨을 정말 사랑한다구!
10/*
 
 
 
 
 
fulminataxii?a day ago?parent
이거 진실로 완전 끝장나게 죽여주네.
재석은 런닝맨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야.
2/*
 
 
 
 
 
meggytt?12 hours ago?parent
ㅋㅋㅋㅋㅋㅋ 난 너무 충격받아서 더이상 머어떻게 될 자시도 없어.
싸이는 적어도 한 에피소드라도 런닝맨에 손님으로 나와야만 해!
그러면 아마도 내가 결혼한 일빼고는 두번째로 절대 상상하지도 못했던 일이 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
0/*
 

 
 
 
 
fadedchaos132?13 hours ago?parent
매우 슬퍼...그는 바쁘고 YG는 자주 자신들의 아티스트들을 버라이티 쇼에 내보내지않아서 말이야.
0/*
 
 
 
 
 
 
GBOMtori?a day ago
우와 얼마나 위대한 성공이야..싸이!!
난 강남스타일 너무 좋아해 그리고 그의 모든 태도들 정말 맘에 들어.
그는 매우 진지하게 항상 감사해하고 이런 태도들이 스스로 그가 그런 레벨임을 증명하고 있어.
게다가 모든 공연중의 퍼포먼스가 그의 모든 것을 다보여주고 있다구!
그래서 특별히 그를 X FACTOR에서 보게 된게 너무 자랑스러워.
특히 인상적인 것은 모든 쇼에서 관중들이 하는 환호마지막에 그가 보여준 반응들은 고개숙이고 깊은 감사를 표시하는 거였지.
싸이 화이팅!!
111/11*
 
 
 
 
 
xminiemilyx?a day ago
싸이를 응원하는 사람들에게 웬 부정적인 투표라니 도데체 무슨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9*
 
?
 
 
 
 
2008kpop?a day ago?parent
아직도 몇 ㅁㅊ ㅄ들이 있거든..
76/9*
 

 
 
 
 
 
Tabberz?a day ago
나 싸이란 말자체가 이젠 나름 형용사처럼 되가는 거 같아.
이게 완전 끝내준다라는 것처럼 의미하게 되는거 아닐까.
예를 들자면 호주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유튜브5억뷰처럼 끝내주게 많이 봤다라는 말이 의미하는게 멀까요?
답은 그건 싸이입니다!! 듯이 말이지.
69/8*
 

 
 
 
 
Ashleigh McKinnon?a day ago?parent
ㅋㅋㅋㅋㅋㅋㅋ 역사상 최고의 결론인데?
추가로하자면 백과사전에도 기록돼야 할듯. 이제 당장말야.
12/2*
 
 
 
 
 
 
juvilynd?a day ago
내 사촌 졸업 축하파티에서 이친구들 강남스타일을 틀기 시작하더라구.
그래서 모든 젊은 애들이랑 어린애들이 춤추기 시작했어
더군다나 더 끔찍했던 일이 머냐면 아빠랑 내 두명의 삼촌들까지 노래에 맞춰서 춤추기 시작한거라구....
모든사람들이 소리를 질러대가면서 춤추는데 나 잠시동안 말문이 막혀서 그자리에 서있었단다..
이웃들은 그들이 춤추는 장면을 영상으로 녹화하고 아마도 페이스북에 올렸겠지.나 그영상 보는게 정말 두려워 왜냐하면 난 여전히 믿을 수 없는 상태라서 말야.
난 사실 아빠랑 삼촌이 케이팝에 맞춰서 춤을 추는 그런날을 보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거든...
아빠는 내가 런닝맨을 보고 있으면 나를 꾸짖기까지 했거든..
한국어 전혀 이해도 못하면서 본다는게 맘에 안들었나봐..
심지어 그는 내가 항상 뮤직비디오나 한국어로 된 쇼를 보는게 내심 싫었었나봐.
지금은 아빠를 보라구..이거야말로 바로 강남스타일의 힘아니겠어...
44/4*
 

 
 
 
 
2008kpop?a day ago
한국아티스트가 미국에서 큰히트를 치기까지 정말로 오래 걸린 것 같다..
하지만 이제 이친구들은 더욱 대단해지고 있고 더욱 앞으로도 커질거라구!!
아저씨 사랑해!<3
53/10*
 
 
 
 
 
kyarydragon?a day ago
그래서 내가 추정해봤는데 이거 아마도 역사상 가장 많이 본 케이팝비디오가 되지않을까?
22/4*
 
 
 
 
 
Drijongmin?a day ago
이야 이건 강남스타일의 성공중에서 가장 미치게 뛰어난 일중에 하나가 되지싶다.
그리고 대중에게 케이팝에대한 호기심도 불러일으키고 말이야.
나는 진짜로 무지 많은 사람들,친구들,가족들,같이 일하는 사람들을 만났는데 이들은 나에게 강남스타일같은 다른 케이팝노래가 있는지 팁을 요청하더라구!!
여기 브라질에서는 게속 많은 새로운 케이팝퍼들이 생기고 있어
고마워 싸이.
친구들 이제 역사를 제대로 감상해보자구 ㅎㅎ
37/10*
 
 
 
 
 
tsuki2?a day ago
5억뷰!! 와우 난 2012년이 끝나기전에 이영상이 얼마나 많은 뷰를 기록할지 흥분되고 있어.
25/7*
 
 
 
 
 
YGnaticz?a day ago
여전히 난 이 강남스타일이 발매된 이래로 매일 이걸 듣고는 있는데 절대적으로 불충분하다구!
삶자체가 맨날 강남스타일과 함께인듯?
ㅈㄹ 같네!!!
싸이 축하축하..옵 옵 옵 오판 강남스타일!
27/8*
 
 
 
 
 
♥?♥?♥KihaeForEver♥?♥?♥?a day ago
와우..이거 10억뷰진짜로 달성하는거 아냐..
싸이는 역사를 만들고 있어! 그리고 이게 케이팝이란 점. 케이팝도 점점 더 대단해지고 있고
너무 자랑스러워!
36/13*
 
 
 
 
 
Eilemaha?a day ago
난 이게 이토록 성공하리라고는 정말 상상도 못했어.
솔직하게 난 이게 한 2억뷰정도에서 점차 하강하리라고 생각했었는데..
재차 축하해!
17/5*
 
 
 
 
 
InfiniteMonkey?a day ago
미친 싸이!! 우오오오오!
축하해 이번년도 최강의 미친 괴물노래다야!!
21/10*
 
 
 
 
 
jadeffl?a day ago
<3
오 맙소사..싸이는 세상탑이네!!! 싸이 축하축하!
26/14*
 
 
 
 
 
LiveLaughLove.?a day ago
<3
이대로 죽 가라구 더 높이 높이 날아가보자구 싸이!
19/11*
 

 
 
 
 
Apoorv Verma?a day ago
이비율대로라면 이건 분명 10억뷰를 찍는 최초의 영상이 되겠어...
가라구 싸이..현아버전도 1억뷰를 찍을거 같구..
15/9*
 
 
 
 
 
o.k?a day ago
싸이 파이팅...모든 안티들 똥구멍에 오늘밤내내 똥침나주자구!
9/4*
 
 
 
 
 
SUJU FOREVA?a day ago
싸이는 YG에 합류한게 좋은 선택이었어.
만약 그가 SM이랑 했다면 그는 아마도 음악을 테디라일리랑 했을지도 모를텐데 우리모두는 이게 어떤 결과였는지 잘알잖아...
나 이렇게 생각이 들더라구."싸이 제너레이션 메이크 유 필 더 히트"(보이즈 영문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0*
 

 
 
 
Cleosmil3?19 hours ago?parent
한데 싸이는 자신만의 음악을 스스로 만들잖아.
그가 니가 말한 것처럼 회사에 참여해서 자신의 창의성을 스스로 옭아맬거라고는 결코 생각이 안드는데..의심이 든다는 야그야.
1/1*
 
 
 
 
 
 
Cleosmil3?a day ago
휴..난 다른 케이팝 가수가 이처럼 탑을 열망할거라는 점에서 우울하다..
이건 정말 도달할 수 없는 영역이 되버렸어...
11/7*
 
 
 
 
j4n1desu?a day ago
나머지 한국인들은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이룩해논 일에 절대로 근접조차 하기 힘들듯!
이건 우스꽝스럽게도 머리까지 한방에 훅날리는 거라서 말야.
4/1*
 
 
 
 
 
topminkwon?a day ago
이시점에서 난 이런 표정을 지어야만 할거 같아.0.0,
ㅋㅋㅋㅋㅋㅋㅋ
웃기게도 이 노래는 이제 3개월밖에 안됬는데..
대단한 일이야 싸이.
4/1*
 
 
 
 
 
yjmj10?a day ago?pare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한 세계용 케이팝하나가 특히나 개의 해( 비꼰듯.)들에 잘작동하는군.
니들은 아마도 한동안은 강남스타일에대해서 더 들어야 할 듯.
6/*
 

 
 
 
 
Gee-Dee ?a day ago
오 와우..
싸이는 진짜 새로운 레벨을 창조해나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  ^-^
14/11*
 
 
 
 
 
pregnancy?a day ago
친구들 이거 너무 재빠르게 위로 치고나간다..ㅋ
10/7*
 
 
 
 
 
jasmin3cookie?19 hours ago
와우! 이친구의 인기가 정말로 장난이 아니네! 너무 놀라워!
2/*
 
 
 
 
Keno?21 hours ago
5억뷰에서 왜 멈춘다고 생각하지? 더 나가라구!
옵 옵 옵 옵 오파 강남스타일!
2/*
 

 
 
 
 
ibhelen?a day ago
미국태생인 한국인으로서 난 한국사람이 해외로 뻗어나가서 미국을 폭풍처럼 점령해나가는걸 보는게 너무 자랑스러워.
나랑 같이 자란 미국의 모든 유명인사들과 싸이를 같이 보는게 너무 흥미진진해.
싸이는 케이팝과 미국음악사이의 갭을 없애고 마침내 다리를 놔줄 수있는 완벽한 아이돌이 됐네.
게다가 그는 친절하고 열려있으면서 사랑스럽고 재미있고 그리고 끼가 넘쳐.
어떤 사람도 그를 싫어하지 못할거야.
이제 그는 매우 성공했으며 미국인들에게 다른 케이팝아이돌에관해 알게 해줄 수 있는 문을 활짝 열었어.
나 싸이다음에 누가 미국을 폭풍처럼 쓸지 보고싶어 기다릴 수가 없네.
아마도 빅뱅?
2/*
 

 
 
 
ronnronnmo?a day ago?parent
나도 그게 희망이야~~~
1/*
 
 
 
 
 
 
shin?a day ago
와우..세상에 이렇게 다시 재차 밀어붙일 수 있는 아티스트는 많지 않아.
그는 한국의 가장 가치있는 아티스트가 됐어.
2/*
 
 
 
 
 
Dodo91?a day ago
내 형제가 내게 강남스타일이 5억뷰에 도달했다고 말했을때 나 정말 기뻤어..
싸이 축하해!
2/*
 

 
 
 
 
cottonmouth?a day ago
강남스타일 영원하라라라라라라~
10/9*
 
 
 
 
kake?a day ago
내 최초 계산들은 이번 년도끝에 영상이 8억뷰쯤 도달할거라고 했어.
아마도 10억뷰가 되거나.
한데 이런식이라면 이건 2013년 3월이나 2월에나 10억뷰가 될 거같아.
하지만 이런식으로 낚시같은 이벤트로 뷰들이 축적된다면 기회가 있을지도..
5/3*
 
 
 
 
 
yjmj10?a day ago?parent
아니지. 여기 유튜브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아 왜냐하면 이들은 이영상을 사랑하기 때문이지.
게다가 저스틴비버를 싸이가 부수는 미션을 수행하듯이 하는 사람들같은 여러 다른 요소들도 있고.
난 이런저런 이유로 저스틴비버의 뷰숫자를 넘어서는 일이 발생할때까지 뷰카운트의 비율이 떨어지리라고는 보지 않아.
1/*
 

 
 
 
 
Park Ha Nane?a day ago
대에에에박!!
우리는 유튜브역사상 1위가 되는 케이팝영상을 기다렸어.
5/3*
 

 
 
 
mafiaqueen?a day ago
와우..그는 아마 달위를 걷는듯한 기분일거야.진짜 행복하다.
축하축하.이제 사람들은 그의 다음 싱글이 강남스타일만큼 대박치길 바라고있지.
하지만 잘될려나..
8/7*
 

 
 
 
kpopanonymous?a day ago
그는 지금까지도 매우 부자였는데..
한데 난 그를 보니 행복해. 난 케이팝이전에도 그의 팬이었는데 결코 이런일이 그에게 일어나리고 상상도 못했다.
한데 정말로 이게 마지막이 될거 같다.
8/7*
 
 
 
 
 
Kevin Acuna?a day ago
와 대단해!!!! 케이팝에 일어난 역사상 최고의 일이네!!!
10/10*
 
 
 
 
 
IKR?a day ago
이게 모지..난 사실 처음에 반응이 이랬어..처음에 여러뉴스를 봣을때...
 그가 어떻게 했다고?..정말로 해넸네?...
뭐? 역사상 최고라고라??.............후아.....
7/6*
 
 
 
 
 
lostinsubtitle?a day ago
이건 이제 확정적인데...싸이는 적그리스도다.
0/10*
*역자주: -_-
 
 
 
 
 
 
twelf4eterntiy?a day ago
그의 복귀무대에 참여하고싶다!  강남스타일만큼이나 대단한 작품이 되길 바래.
5/5*
 
 
 
 
yasnie?a day ago
케이팝은 점차 세계를 정복하고있는게 틀림없어..더 좋게 영원하길.
2/8*
 
 
 
 
Maskinen?a day ago
완전 미친!
0/5*
 
 
 
 
 
b3an?a day ago
싸이 오파!!! 파이팅!!
2/2*
 
 
 
 
 
D-Num?a day ago
싸이...그이름 자체가 락이다!!!
2/2*
 
 
 
 
 
likerofkpop?a day ago
싸이는 섹시 레이디~~~~~~~~~~~~
0/3*
 
 
 
 
sunnycup?a day ago
우주최강 전설 싸이....
2/3*
 
 
 
 
 
skyshredsl?a day ago
이대로만 죽 가라구 가라 싸이!!!!
5/5*
 
 
 
 
 
 
Guest?a day ago
난 싸이가 이대로만 간다면 마이클잭슨만큼이나 대단해질거라고 생각해.
마이클 잭슨 = 팝의 전설.
싸이 = 케이팝 전설.
6/15*
 
 
 
 
 
iownachibi?a day ago?parent
이봐 제발 마이클 잭슨과는 비교말아줄래?
어떤 사람도 마이클 잭슨과는 안된다구..내가 싸이를 좋아하지만 이건 아니라구.
6/2*
 
 
 
 
 
1304174r?a day ago?parent
마이클잭슨이라니 닥쳐라..
4/*
 
 
 
 
 
kpopnyc?a day ago?parent
미안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의 힛트송으로는 그렇게는 안되지.
7/*
 
 
 
 
 
linnunrata ?a day ago?parent?
이봐 친구 마이클잭슨이라니 너 괜찮아?
3/*
 
 
 
 
 
JDSono?a day ago?parent
넌 분명 멍청이야..어떤 케이팝 아이돌그룹도 전설적인 마이클 잭슨에 범접조차 못한다구.
최고의 케이팝은 동방신기가 차지해야만 한다구.
그래도 이들도 보이즈같은 그룹이랑 비교한다면 어린애같은 수준이지.
0/1*
 
 
 
 
 
 
BigB2stNee?a day ago?
싸이가 자랑스러워 미치겠어.
글고 마이클잭슨 이야기에 미친듯이 나오는 인간들 왜이러지..
앞으로도 게속 죽 그런식으로 미치라구..ㅋㅋ
4/3*
 

 


번역기자:세렌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