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일본에서 미각시대라는 걸그룹이 등장했습니다.
걸그룹 이름이나 그밖에 컨셉등이 소녀시대와 흡사한대요.
이 영상을 본 일본어로 기재한 댓글반응입니다.

아래 링크는 국내에 보도된 뉴스입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21020122108825

 

 

 

 

 

 

 

 

 

유튜브 네티즌 댓글
 
 
 
 
dennominkey 19분 전
이게 방숭이들의 수준이지 ^^
 
 
 
 
樹 福井 1시간 전
아우! 촌시러
 
 
 
 
ケ?シ? 近藤 1시간 전
바보아냐?
완전 맛탱이 갔네.
할망구들 데리고 뭐하냐?
소녀시대를 우습게 보다니.
소녀시대랑 비교할 수준도 안 되네.
 
 
 
 
pispis515 2시간 전
얘네들도 참 불쌍하다.
그룹 이름 짓는 센스가 없어도 너~무 없다.
라이브 공연이 되기는 하냐? ㅋㅋ
 
 
 
 
snsdsj1 4시간 전
AKB가 훨 낫다 ㅋㅋ
 
 
 
 
Disney05150626 5시간 전
전세계에 있는 소녀시대 팬들에게 사죄하라 (-.-)?
 
 
 
 
HINANOSJ 5시간 전
잠깐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
노래 졸라 못 부르네 ㅋㅋㅋ
춤도 뭐냐 ㅋㅋㅋ
완전 일반인 수준이네 ㅋㅋ
그룹명이 미각시대인데 보면 미각도 아니야.
소녀시대 다리가 훨 예쁘다 ㅋㅋㅋ
 
 
 
 
miyu jesika 6시간 전
이거 댄스 추고 있는 거 맞아? 그냥 허우적대는 거 같은데, 소녀시대 흉내를 내다는 완전 자아도취가 장난 아니네. 이래가지고 팬이 생기겠냐?
얘네 중국인이지 하여간 중국인들은 무조건 표절한다니까.
미각시대는 무슨 얼어죽을 빨리 꿈에서 깨어나라!
 
 
 
 
みなみ 土居 6시간 전
이건 표절이라고 할 수준도 아니야.
노래도 졸라 못하고 ㅋㅋㅋ
춤도 어쩜 이렇게 못 출 수가 ㅋㅋ
이거 완전 소녀시대 디스하는 건데.
소녀시대 팬들 화나면 정말 무섭다.
어째든 정말 짜증난다.
유튜브에 이런 동영상까지 올라오고 참 (>­_<)
?
 
 
 
MakoAmemiya 6시간 전
얘네보다 소녀시대가 훨씬 더 낫다.
 
 
 
 
THEMAXXIAH19961004 7시간 전
아! 내 배꼽 ㅋㅋㅋ
 
 
 
 
Jyuramiyu 8시간 전
이건 뭐 학예회 수준도 안 되네 ㅋㅋㅋ
 
 
 
 
kanomins 8시간 전
빙신들 ㅋㅋ
니들은 미각도 아니다.
노래도 무지 못하네.
얘들 완전 바보들 아냐? ㅋㅋ
 
 
 
 
Lisa Y 9시간 전
이거 뭥미 ㅋㅋㅋ
 
 
 
 
anyanyosj 13시간 전
소녀시대 표절 그룹.
노래도 댄스도 진짜 못한다. ㅋㅋ
미각은 무슨 개뿔! 얼굴도 진짜 못생겼네!
 
 
 
 
smfmintolia1122 17시간 전
얼굴 진짱 못생겼다.
 
 
 
 
moco park 21시간 전 재생목록 Uploaded videos
소녀시대가 얼마나 연습하는지 아냐!
말로는 특훈 중이라고 하는데, 니들은 소녀시대 발끝에도 못 간다.
어디 감히 소녀시대랑 같은 무대에 서고 싶다는 얘기를 하냐!
 
 
 
 
abesul2 21시간 전
얘네들은 멤버들 이름도 무지 헷갈리네.
 
abe
 
 

sul2 21시간 전
무슨 노래방이냐 ㅋㅋ
 
 
 
 
kanokano012 21시간 전
지들 멋대로 지껄이는구나 ㅋㅋ
 
 
 
 
k240124 21시간 전
니들은 소녀시대랑 비교하는 것 자체가 말도 안 될 정도로 못 생긴 X들이다.
지금 개그하냐? 빨리 꺼져라.
 
 
 
 
skriyuh 22시간 전
니들이 무슨 죄냐 프로듀서가 죄지.
그래도 까이는 건 니들이겠지만,
소녀시대가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는지 알기는 하냐?
같은 무대에 서고 싶다는 둥 건방진 소리 해대지 마라!
미각만 갖다 붙이면 다 아이돌인 줄 아나보지!
 
 
 
 
재중 영웅 23시간 전
소녀시대 표절 그만둬라!
비판받을 거라는 걸 모른단 말인가?
 
 
 
 
yc2ny0604 1일 전
잡음이다.
 
 
 
 
Yuzawa Rina 1시간 전
노래 진짜 못하고, 댄스도 진짜 못추고, 얼굴도 완전 할머니네.
이런 할머니들 데뷔시킨다고 1주일이나 가겠냐 ㅋㅋㅋ
 
 
 
 
hasxoxo 2시간 전
얘네들 진짜 바보 아니야?
일본의 수치다.
노래, 춤 연습이나 더 하고 와라.
 
 
 
 
pispis515 2시간 전
일본도 표절이라니!
일본인으로서 정말 창피하다.
 
 
 
 
MsSnsd0418 5시간 전
저 흰색 의상 완전 소녀시대 표절인데!
뭐가 미각시대야!
 
 
 
 
MsSnsd0418 5시간 전
완전 소녀시대의 표절 ㅋㅋ
 
 
 
 
LaTormenta2001 6시간 전
이거 지금 개그하는 거지?
 
 
 
 
yoonami lim 6시간 전
이 할망구들 우리들 댓글 읽고 있냐? 확실히 말해두는 데 니들 편 하나도 없다. 니들이 무슨 미각이냐! 미각이라는 말을 꺼내기 전에 진짜 각선미 좋은 사람들 한 번만이라도 좀 제대로 봐라. 니들은 보는 눈도 없냐? 소녀시대 팬들 진짜 화났다. 니들 소녀시대 팬들 건들면 진짜 무섭다. 니들처럼 소극장에서 공연해도 자리가 텅텅 비는 수준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전세계적으로 팬들이 있다. 소녀시대 함부로 얕보면 진짜 험한 꼴 본다.
 
 
 
 
kd44mxx 8시간 전
진짜 심하다 ㅋㅋ
얼굴도 완전 늙다리들이네 ㅋㅋ
싸구려 이미지로 팔려는 건가?
장난치지 마라!
이렇게 표절로 데뷔하면 좋냐?
각선미도 안 좋은 것들이 잘난 체 하고 있네!
 
 
 
 
shokunn08 8시간 전
일본 정말 한심하다.
딴 나라들한테 맨날 표절한다고 뭐라 하더니,
이번에 표절 제대로 했네.
정말 소녀시대를 볼 면목이 없다.
 
 
 
 
tennis59715 9시간 전
진짜 일본 한심하다.
일본의 수치다.
소녀시대가 얼마나 열심히 연습해서 인기있는 그룹이 되었는지 알기는 하는 건지?
그렇게 막 표절하지 마라!
소녀시대한테 사죄해라!
 
 
 
 
kdance8059 22시간 전
이런 수준 낮은 그룹들이 나오니까, K-POP을 좋아하는 팬들이 늘어나지.
 
 
 
 
tvxqlove0610 23시간 전
지금 소녀시대 얕보는 거냐? 각선미로만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하는 거냐? 엄청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얻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했는데, 그 노력의 결과로 인기를 얻은 것이다. 근데 이건 뭐냐? 노래도 안되고 춤도 안되잖아. 소속사는 도대체 무슨 생각인 거냐? 완전 표절이라서 충분히 재판걸 수 있다.
 
 
 
 
ruka1231sj 1일 전
일본 정말 한심하다.
중국보고 맨날 표절한다고 비아냥거리더만, 이제는 그 말도 못하겠네 ㅋㅋ
정말 너무한다.
 
 
 
 
natsuiro103 1일 전
TT이게 뭐야TT?
 
 
 
 
snbmnt 1일 전
이거 뭐냐 ㅋㅋㅋ
 
 
 
 
sssfwme 1일 전
소녀시대가 미각으로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하는 건가?
한국 가수들이 데뷔하기 전에 얼마나 노력하는지 알기나 하나?
 
 
 
 
chamiyarne 1일 전
이게 소녀시대의 라이벌이라고?? ㅋㅋ
소녀시대가 무슨 각선미로 인기를 얻은 줄 아나.
노래, 춤 수준이 너무 차이난다.
몇 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면서 겨우 데뷔하고,
그리고 나서도 하루에 몇 시간 씩 연습하고 노력해서
팬들에게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거다.
어설프게 생각하지 마라.
라이벌이라고 하려면 좀 더 실력이나 갈고 닦고 와라!!
 
 
 
 
cheer0122 1일 전
아, 일본도 이제 구제불능이네 (_? _)
못난이들 데려다가 뭐하는 건지...정말 한심하다.
 
 
 
 
ユナ キラ 1일 전
이거 혹시 노이즈마케팅? 이 소속사 소녀시대를 너무 얕보고 있군.
SM이 재판 걸겠네. 이미지포토 보니까 OH! 완전 표절했더구만.
얘들 소속사는 도대체 뭐냐?
 
 
 
 
ユナ キラ 1일 전
표절이네.
뭥미!
 
 
 
 
yeeeesung 1일 전
화장 완전 떡칠했네.
근데 이거 소녀시대 표절인가요?
 
 
 
 
諭 芝崎 6개월 전
저는 미각시대를 응원합니다!?
 
 
 

Yuzawa Rina 2시간 전
소녀시대가 니들보다 각선미 훨 낫다.
니들은 완전 할망구다.
돼지에 못난이네 할망구들이 왜 데뷔하고 X랄이야!
 
 
 

gdtsv18 4시간 전
다리 졸라 두껍네!
 
 
 
 
miyu jesika 6시간 전
진짜 말도 안 된다. 제발 그만해라. 같은 일본인이라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다. 꼭 그 이름으로 데뷔했어야 했나? 아니면 중국인이라서 표절밖에 못하는 거냐?
 
 
 
 
miyu jesika 6시간 전
중국으로 꺼져라!
 
 
 
 
みなみ 土居 7시간 전
영어 발음이 초등학생 수준도 안 되네.
발음 공부 좀 다시하고 와라.
근데 댓글에 정말 좋은 얘기 하나도 없다.
 
 
 
 
MakoAmemiya 7시간 전
얘네들 일본어 발음도 이상해 ㅋㅋ
 
 
 
 
KASUMI5TVXQ 9시간 전
진짜 최악이다!
 
 
 
 

tvxqlove0610 23시간 전
일본 완전 썩을대로 썩었구나.
얘네들 도대체 뭐야!
그냥 신고해 버리자 ㅋㅋ
진짜 용서가 안 된다.
 
 
 
 


번역기자: 드래곤피쉬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