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어제 서울광장에서 싸이의 무료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로 생중계 될 정도의 큰 공연이였습니다.
 
 
싸이의 모든것이 이슈가 되는 지금 시점에서 중국네티즌들은 어제의 공연 모두 하나하나 대단하다는 반응을 남겼습니다. 주로 직접 보고 온 사람들의 댓글이 많았습니다.

 

 

 

 

 

昆布化化
이젠 싸이가 서울로 돌아와서 공연을 하나보네. 하기사 전 세계에서 열광하는걸 자국에서도 해줘야지
 
 
 
 
 
 
???_LiNk?
ㅋㅋㅋ 지금 공연은 우리 국경절 쇠는것 처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어 ㅋㅋ
 
 
 
 

阿明39
6만명이 말춤 도전하는거 얼마나 대단하던지 만약 60억이 한다고 하면 엄청날걸?
 
 
 
 
 
 
 
阿黛西
지금 서울은 아주 인산인해야. 강남스타일 보려고 얼마나 지금 모여있는지 모르겠어

 

 

 

姜姜小?想旅游
으 ㅋㅋㅋㅋ 싸이가 관객들한테 소주 뿌리고 난리 났다 ㅋㅋㅋㅋ
 
 
 
 
 
 
 
皆可以
지금 현장에 사람이 엄청 나와서 나도 나와봤지. 서울시민들이 다 미쳤어. 아주 열광을 하고있다고!

 

 

 

生物光子
아무래도 강남스타일이 빵즈라서 싫다는 사람들, 싸이 보면 완전히 태도가 180도 달라질걸? ㅋㅋ
 
 
 
 
 
 
 
千千千千千千杰
도로도 완전 혼잡하고... 난리 났네 난리 났어...
 
 
 
 
 
 

Marrymalon?? 
끝나고 돌아갈때 엄청나게 혼잡했겠네
 
 
 
 
 

紫色系杰?  
이렇게 빽빽히 모여있었구나. 엄청난 패기가 보이는데??
 
 
 
 
 

G莉玲 
무대위에서 소주를 벌컥벌컥 들이마셨다며??? 그럼 취중공연인가?? 빵즈스럽네
 
 
 
 
 
 
 
 
?弘基的先先菜  
전세계인들은 생중계를 보면서 자신이 저기에 없다는것에 대해 안타까워 하겠지
 
 
 
 
 
 

又?又? 
저걸로 정말 정신병에 효과가 있는지 연구해보자
 
 
 
 
 
 
 
我系meco-1020 
지금 간단히 보이는 것만으로도 막 가슴이 벅차오르는데??? 현장에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좋았을까
 
 
 
 
 
 

yysammi 
싸이는 저춤을 매 공연마다 하려니 숨이 아주 차겠네 ㅋㅋㅋㅋ 끝날때쯤 보면 막 헉헉대 ㅋㅋ
 
 
 
 
 
 

小?nuna 
한국에 있을때는 귀가 아프도록 들은게 저 노랜데 ?
 
 
 
 
 

空成計-Tsao 
그저 현장에서만 느낀 사람들이 계속 좋다고 느끼는거 같은데 그건 큰 오산이지
 
 
 
 
 
 
 
Jenny_miss_u 
전 세계라... 이제 k-pop은 완전체로서 무시할수 없는 노래 장르가 되었지. 특히 이 강남스타일로 쐐기를 박았어
 
 
 
 
 
 
Vanz-JinG
한국인들은 거리공연도 마치 콘서트장처럼 화끈하게 하네 = = 저렇게 광적인걸 좋아하니 저런 노래도 나오고 하지
 
 
 
 
 
 
理奈Rina
원래는 가고싶지는 않았는데 사람들이 몰리니까 어쩔수 없이 가서 봤는데 너무 매료됬었어 ㅠㅠ
난 이제 강남스타일의 팬으로 전향할거야
 
 
 
 
 
 
???牛小水晶K
무료로 전세계에서 주목받는 싸이를 볼수 있었던 공연이라... 몸만 한국에 있었다면 반드시 갔을 터..
 
 
 
 
 
 
 

尹口子baby
이미 이 인기는 하늘을 치솟아서 더이상 막을수도 없어! 그냥 즐기자구! oppa gangnan style!!
 
 
 
 
 
 
 
Vivian_Q 
8만명이 같이 부르는 강남스타일!!!!!!!!!!!!!!!!!!!!!
 
 
 
 
 
 
 
marufacky 
정작 한국 차트에서는 조금씩 떨어지고는 있지만 광고는 이미 강남스타일 리듬을 탄게 대부분이야
 
 
 
 
 
 
 
宇宙 
어제 보니까 대부분 기분파로 관객을 압도하던데. 그래서 한국인들의 전형적인 가수라고 불리나봐
 
 
 
 
 
 
 
果?13432  
역시 한국인들이 즐기는 리듬은 전세계 어디서도 찾을수 없는 독특한 박자야 ㅋㅋ
사람들은 그것과 춤에 깊게 매료된거야!
 
 
 
 
 
 

brumBy-billY 
정말 세계급 거성이 나타났어!!!!!!!!! 대박!!! 현장은 정말 엄청났지!!! 아무리 욕하는 사람들이라도 현장에 가보면 그런 말이 쏙 들어갈걸?!
 
 
 
 
 
 
,,,、、。
그냥 기분전환 하는 노래려니 듣고는 있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모일줄은 몰랐지
 
 
 
 
 
 
 
 

?天奇【vae】
나이도 있는거 같은데 너무 좋은소식만 듣다보면 심장마비가 올수도 있으니 조심!
 
 
 
 
 
 

sunya0320 
와... 진짜 저거 보려고 6시쯤에 전철탔다가 사람들로 막혀서 죽을뻔했어... 나올때도 완전 지옥이였고 TAT
 
 
 
 
 
 
 
不?不去de?? 
빵즈어는 죄다 듣기 거북하지만 현장 분위기는 꽤나 뜨거웠던 모양이네
 
 
 
 
 
 

?怪?-PRI 
ㅋㅋㅋㅋ 저거 보러 갔다온 사람들은 잠 못잤겠다 ㅋㅋ
 
 
 
 
 
 

老?土肥源
너무 뜨거워서 상상도 못하겠군
 
 
 
 
 
 

ANGELMELODY730
오빠 오빠 부르다 목 쉰사람도 몇명 보이던데 ㅋㅋㅋ
 
 
 
 
 
 

不二小同?
현장에서 술마시고 남은걸 뿌렸다던데 ㅋㅋㅋ 그만큼 싸이도 강렬함을 느꼈다는건가???
 
 
 
 
 
 
             巧克沒有力_Gaby
            엄청난 담력의 소유자임 ㅋㅋㅋㅋ
 
 
 
 
 
 
 
看淡晨曦 
8만명이 잠도 자지 않고 싸이를 보려고 나왔어!
 
 
 
 
 
 
 
徐秋洋curois 
미국 여기쪽은 더해 ㅋㅋ 백인이건 흑인이건 매일 ohh~sexy lady~ 이러는데 얼마나 웃긴지 ㅋㅋㅋㅋ
 
 
 
 
 
 

Leon李?
8만명이면 적게 모인거네. 중국에 왔다면 몇십만은 왔을터인데
 
 
 
 
 
 

符什?承他?-
강남스타일은 한국인의 특성을 잘 보여준 곡이야. 괜히 k-pop이 있는게 아니라구
 
 
 
 
 
 
泡菜缸里的嘉?大?
하기사 서울시에서 공연을 위해 버스 지하철 연장운행까지 해줬으니 기대하고 있던거겠지
 
 
 
 
 
 
 
 

紫菜菜肉包
위에서 공연하는걸 찍은거라는데 엄청나지 않아???

 

 

徐?Chloeee
               이렇게 많이 모였을줄이야..
 
 
 
 
 
 
-----Kevin------
싸이.. 그저 대박난거야. 박 중의 "대박"!
 
 
 
  
 
 
大欠_
어쩐지 어제 서울에 대지진이 났다 했다... 싸이가 왔었구나!!!!
 
 
 
 
 

翅膀?
어제 공연 끝나고 돌아갈때 보니까 쓰레기가 엄청나던데
 
 
 
 
 
 
??着一路向北
이게바로 싸횽의 위엄이다!!!!
 
 
 
 
 
 
LUOSHIMAN大愛張根碩先生
이젠 중국에 오는일만 남았다!!!! 어서오십시요!!!
 
 
 
 
 
 

Cri_不知道要叫什?8
좁은 공간에 8만명이 왔다고 하니 끔찍해... 물론 다 즐기러 왔겠지만..
 
 
 
 
 
 
iMcOKe晨
진짜 인생 하나는 끝내주게 사는 싸이형이다!
 
 
 
 
 
 
M小娑M
싸이의 노래에 미쳐가는 한국인들
 
 
 
 
 

高奇慧
결국 난 싸이의 공연을 다 보고 잠이 오질 않아 밤을 새웠다는...
 
 
 
 
 
 
Sylvia-2PM?ZZANG
와 사람 진짜 많다. 무슨 양탄자 깔아놓은것 처럼 보이네

 

 

번역기자:꼴랑간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