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이번 반응은 대만 네티즌들이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라는 곡에 대해 어떠한 관점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반응을 모아봤습니다.
 
한 스레드 주인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대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그 이유를 알고 싶어했습니다.
 
대만 네티즌들은 토론하면서 한국에 대한 견제와 강남스타일에 대한 전반적인 평론에 대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주제 게시자>

iamdarlong0315
일단 내가 둔해서 모르는게 많은데 잘생긴것도 아니고 멋진 스타일도 아닌데 어디에 인기가 있는거야?
결론은... 강남스타일은 무슨뜻이야...?
 
 
 
----------------------------------------------------------------------
 
 
  
 
風城雲
못들어봤는데? 내가 모르는것들은 다 일류적인것들이 아니라 ㅋㅋㅋ
 
 
 

 
 
滷智深
강남은 한성(서울)의 한 구인데 대만의 동구,신의구랑 똑같아.
80년대 이후 부자들과 모델들이 살고있는 곳이지.
 
 
 
 
 
 
evilman57
춤도 괜찮고 음악도 꽤 역동적이고 하니까 사람들이 좋아할수밖에 없지.
내가 예상한건 대략적인건 이쯤이야~
 
 
  
 
 

jan2438tw
싸이는 한국의 유명한 힙합스타야. <강남스타일은>아마도... 음이 신나서 그런게 아닐까?
 
 
 
  
 
 
小田0216
며칠전에 싸이하고 현아하고 같이 뮤비를 찍는 영상을 다운받았는데
한국의 유명한 보아 다음으로 첫째 둘째를 가리는걸로 봐서잘나가는 그룹들도 이들을 따라하고 있어.
 
 
  
 
 
Free Storm
현아가 말타기춤을 할때 싸이는 밑에서 즐거워하고있엌ㅋㅋㅋ
 
 
 
 
  
 

其實也沒那麼熱啦
보기에는 재밌지만 따라하기엔 조금 쉽지않은 면모를 보여주는 춤이 저 강남스타일 춤이야 -_-
 
 
  
 
 
vivisquall
그 현아 옆에 있던 뚱뚱한 아저씨말하는거지? 그사람이 싸이야.
 
 
 
 
  

vdml
예전에 Right Now도 꽤 괜찮았는데.
싸이는 무대에서 모든걸 보여주느라 끝나면 힘든 내색을 내새우기도 하는데 그만큼 열정을 내보냈다는거지
 
 
 
 
  

acquarino
통상적으로 그의 콘서트의서는 "활력의 대명사"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其實也沒那麼熱啦
난 처음 이 곡을 들었을때 춤이고 음이고 다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dersing
그저 일본의 MUSIC STATION 같은듯..
 
 
 
  
 

japanning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대만의 대가무(전통춤)하고 닮은점이 있어서.. 그래서 대만사람들에게도 보기에 조금 익숙한면이 있지.
싸이는 한국에서도 엄청난 힙합 연예인이야!!
뮤비에서 유재석의 노란색 양복과 노홍철의 엘리베이터 춤은 참 충격이였어 ㅋㅋ
 
 
 
  
 

醜七怪的妹妹醜八怪
난 이걸 들을때마다 부르는 사람이나 듣는사람이나 이해가 안가던데
 
 
 
 
  
orion9981
차라리 도쿄스타일이라면 더 인식이 잘될텐데..
 
 
  
 

hysyo
모든 백댄서들도 미친듯이 이런 춤을 추는것도 쉬운일이 아니야.
 
 
 
  

來自虛空
선율에서도 중독적이고 저 아저씨의 몸에서 나오는 풍채도 꽤나 웃기잖아 ㅋㅋ 거기에 현아까지 @.@
 
 
 
  
 

baiyan
최근 미국의 최신음악차트에서도 올랐다고 하던데. 그 노래가 예상치도 못하게 차트에 올랐어. 유일한 비영어곡일텐데
 
 
 
  
 

萌貓
엥 도쿄핫 아니였음? 강남스타일은 멍미
 
 
 

            orion9981
           그냥 도쿄에 의미를 두자곸ㅋㅋㅋㅋㅋ
 
 
 
  
 
motonari2006
싸이 아저씨는 정말 인기있어! 그래서 우린 보느라 눈이 빨개지잖아!
 
 
  
 

世紀大美牛
근데 나는 저 아저씨가 추는 춤은 죄다 눈에 익은것 같다?
 
 
  
 
 
maxboss
나는 "강남스타일"엔 아무런 관심도 없어
그저 "일본av스타일"에만 관심이 있을 뿐.
 
 
  
 
Xavier.Wx
활동적이고 재밌고 춤이 쉽게 익혀지니 사람들이 더 좋아할수밖에 없지
 
 
 
  

slash410
외모는 좀 그래도 현장의 폭발력은 엄청나던데..
 
 
  
 
 
天生白木命
한국 예능인을 다 보고 대만 예능인을 봐보면 참 한숨밖에 안나와....
 
 
  
 

pink52077
거기에 더 간단한 가사를 써서 더 중독되는 노래인듯!
 
 
  
 
 
PLAYER553386
그러고 보니 서울? 그러면 <熟了(익었다, 서울과 발음법이 비슷해서 나온걸로 추정)이라고 할수도 있겠네?
음역으로도 그렇게 사람들이 즐겁게 부를수 있다는건익었으면 바로 먹어버리면 되는거지.
아 그래서 한국이 중국에게 먹히고 일본에게 먹혔던거구나
KOREA의 음역- 억압해도 됨
 
 

           
                 acquarino
                 계속해서 써버려!!! 화이팅!
 
 
 

                 dancemonkey
                 혹시나 몰라서 얘기하는데 서울은 seoul의 발음에서 나온거야. 넌 taiwan(太晚, 너무늦게)발견했구만 ㅉㅉ
 
 
 
 
 
Ayoomi
계속해서 듣다보면 뇌 정화도 되는것같아 ㅋㅋㅋ 계속 들어봐
 
 
 
 
 
ryox22001
아우 정신없어... 어지러워;
 
 
  
 

apachi64d
전세계로 뻗어나갈거면 그냥 남한스타일로 이름지으면 될걸ㅋㅋㅋㅋㅋ
 
 
  
 

小強一號
뮤비를 다 보고 싸이가 일본의 한 스타 치하라형제 닮은거 같아
 
 
  
 
king11308
부정할수 없는게, 싸이는 정말로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 말타기춤도 정말 재밌고 곡 자체의 리듬도 너무 좋아
 
 
  
 
 
iamvb123
계속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들어.. 난 이미 몇번이고 다시 듣고있어. 실제로 말하자면 대만은 절대로 비교할수가 없겠는데..
 

           
 
 

an4525
정말로 남한예능인들의 실력에 대해 감탄해. 벌써 CNN까지 보도가 되었다니... 반한인들이 보면 미치고 펄쩍 뛸텐데
 
 
 

                        sundorys
                        너 구미인들이 한국인들 어떻게 보고있는지 알기는 하는거야?
 
 
 

                        acquarino
                        자비심 하나는 알아줘야겠네 ㅉㅉ 정말로 구미인들이 저 노래로 즐거워 했다면 우물에 들어가서 개굴개굴 소리나 내라.
 
 
 
  
 
世紀大美牛
싸이 횽은 정말로 실력의 대명사야. 근데 난 왜 자꾸 뒤에있는 백댄서들만 보게 되는건지..
 
 
 
  

babyaly
ㅋㅋㅋㅋ 정말 웃긴다! 특히 국민MC까지 나와서 해주다니~
 




번역기자:꼴랑간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