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JP] 인기드라마 "도깨비" 3,4화, 日 네티즌 "완전 빠져든다!"



지난번에 tvN의 인기드라마 "도깨비" 일본 방영 1,2화 일본 SNS반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아래 링크 참조)
많은 분들의 관심사라서 3,4화 반응 올립니다.
2017년 3월 17일부터, 일본 Mnet에서 방송이 시작되었고,
지난 주, 금, 토요일에 3,4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아래 tvN 인기드라마 "도깨비" 1, 2화, 일본반응>






<SNS 반응>



kankoku_ri 
도깨비는 꼭 봐야됩니다~



jeoneunluvkjh 
지금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꼭 보세요~



saku_3906 
도깨비, 너무 재밌게 봤네요, 어제
새벽 2시반에 취침, 정말 하루 회사 쉬면서
도깨비만 보고 싶어요~



michun2 
이럴 때, 전대통령 영장청구 속보는 
정말 파이야~~~도깨비나 보자~~



knzk0715
도깨비 보고 싶어요~
오리지널 DVD 구입하려합니다.
저승사자가 너무 귀여워요!



sungmocochun 
Mnet 해약하려 했는데,
도깨비 때문에 못 하겠어요~~



mxbb39 
지금 봤는데, beautiful 흘러나온데,
정말 죽인다!!!



GARSONwl 
4화까지 시청 완료!
저승사자 역, 동욱 오빠 멋있다~~



t_20ama 
빨리 다음 편 보고싶다.



YwY__ 
도깨비 엄청 재밌음, 전력으로 추천^^



rivernonwo 
도깨비를 통해서 알게 된 한국 드라마의 
시스템 등, 제가 열심히 설명했던 친구가
"내용은 전혀 모르겠지만 드라마는 궁금하다"며,
도깨비 1화부터 시청. 
설마 4화까지 연속 시청할 줄이야. 
아무 정보도 없었는데, 
좋아해서 나도 좋았다!
단지 왕과 왕비의 환생이 
들통났어!  너무 빨리!!



minorin1998_ 
도깨비 보면서, "와~ 멋있다"랬더니,
형이 나보고 '재수없어'라고...
이쒸, 뒤져~~~



mystsk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정말 애절합니다.



Kimhwan_Kemio 
1화부터 봤는데,
너무 재밌고 많이 울었다.
이제 한국 드라마만 본다.



kupooooou 
난 오늘부터 봤는데, 시작부터
공유, 너무 잘 생겼어!!
완전 첫 눈에 반해버렸다는...
수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미남!!



kimjaeee126 
도깨비 때문에 힘이 난다!
공유, 이동욱 너무 멋져!



ynmymt 
도깨비 시청 완료! 
아직 지금은 다른 것을 볼 기분 아님.
두번째 보는데, 더 깊이 빠진다.



ganmo_tofumoon 
보기시작하면, 헤어나지 못 한다구요~~



2yunagi 
아~ 너무 재밌다!!
공유 너무 멋지고, 저승사자도 멋지고 ㅋㅋ



rira7 
이따금 울게 만드는,
마치 공항으로 가는 길처럼,
가슴에 와닿는 드라마!



VividLightGray 
와~~~도깨비 최고다!!!



miipsjhs
정말 재밌다. 이상하게도,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조합이 최고!



kopa_07 
주말에 도깨비 보는 게 낙이다!



kimjaeee126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깨비!



suzuki0925miho 
자야되는데...도깨비 보고,
잠을 들일 수 없다!!



rika_min 
엄청 재밌네요!
기다려지는 드라마 중의 하나!!



yukom551
OST도 너무 좋아요~~



NO_ABO 
아! 열 받어! 어제 껄 녹화를 못 했네^



miemie611 
우리 엄마도 완전 빠졌어요!
음악도 감동적이에요!!



kyappy1120 
도깨비의 매력이 무섭다.
얌전히 M네트워크 기다리자!



n1226aya 
도깨비와 저승사자, 손자의 트리오가 재미있다.



naooo_mn 
도깨비, 몇 번이나 보게 된다.



ykka_27 
지금까지 없었던 좋은 느낌의 드라마!



honeyhoney_28 
도깨비 다음 편이 궁금해 미치겠다.
ㅋㅋㅋ



heidi51244 
한국 드라마는 판타지 물도,
저항 없이 받아들여진다.
'별에서 온 그대'도 그랬고!



sjsjsj0324 
도깨비는 최고다!
공유가 이렇게나 멋있었나!
이동욱과 함께...!
여자들도 귀엽고...다 멋있다!



61__p_c_y__1127 
도깨비 OST, 아마존에서도 점 찍어 둔,
최고의 레벨!



VERNON_17_2 
계속 듣게되는 OST!!



4CcocQciozd682G 
도깨비 OST 주문했다~
요즘 한국 드라마 OST만 듣게 됨!!



momoleovixx 
나도 지금 빠져들었다!
도깨비!... 미치겠다!
볼 때마다 울게 되네!!



tohucookie 
점점 재밌어 지네요!!



risuminchangmin
빨리 집에가서 도깨비 봐야지~~!!



yamin5 
재밌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mush2short 
비도 내리고, 날씨도 춥고, 오늘은 
하루종일 녹화해뒀던 도깨비 보는 중!



royeveforever
난 3화만 봤는데, 엄청 재밌네요!



sukisukiLDW 
3화까지 보고, 도깨비 늪에 빠졌음!
집에 가서 4화 녹화해 둔 거, 봐야지~
일 하는 것도 힘이 난다~



uk1_hiromix 
배우들 스타일이 죽이는 거 같에!



south0421
한국 드라마 한 동안 안 봤느데,
도깨비 보니까, 다시 보게 되네요~



_161740 
너무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볼 수 있는 환경이 됐다.
3화까지 봤는데, 정말 미칠 거 같다.
잠을 들일 수 없고,
잠 자는 게 아깝다. 



heidi51244 
OST가 너무 멋있고, 훌룽함!



heidi51244
어제 03:30에 일어났는데,
도깨비가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 온다ㅋㅋ



mokamomaka 
완전 빠져듬!



tinnayucchi 
어떤 장면보다도, 운탁과 사랑에 빠진
도깨비가 제일 사랑스럽더라!



roomnumber32 
다음에 한국 가면, 도깨비 책을 사와야지!
교보문고에 가서 하루 종일 책에 파 묻히고 싶다.
그다지 이해는 못 하더라도...!!ㅋㅋ



MxUUxTxU 
모처럼 좋은 너무 드라마!



chamika211 
오늘도 재밌었다.
선 글라스에 롱 코트가 너무 멋져서
쓰러짐!!



tmtnjpxxx 
로맨틱하고 좋네요!
이런 드라마같은 드라마가 좋지요!!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