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JP] 인기 드라마 "도깨비" 日 방영 개시, 日 네티즌 "이거 미친다"



한국에서 2016년 12월~2017년 1월까지 인기리에 방송된 인기 드라마 '도깨비'가 일본에서도, 2017년 3월 17일부터, 
Mnet에서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본 sns에서는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일본 SNS 반응>




mimi
아침부터 도깨비 1화 보고 통곡했습니다.
오늘 일 열나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actyang
도깨비하고 저승사자의 흥정이 재밌네요.



mikarin
어제 드디어 1화 봤는데, 흡입력쩔고,
소문대로 재밌네요.
기대됩니다.
녹화하는 거 안 까먹도록 조심할께요~



tiko
1화는 무료 방송에서 봤는데,
정말 너무 궁금하다! 
1화부터 빠져드는 드라마는 별로 없는데,
너무 궁금해요~~



chika
1화 녹화해 두는 걸 깜박했네!
너무 후회스럽다
언제 다시 안 해주려나?
1화 스토리가 중요한 건데!




ユウキ
확실히 재밌네!
김고은, 어디서 본 듯 했는데,
지난 번에 wowow에서 봤다.
웃는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A-chen
1화 재밌었다. 고은쨩도 나오고, 이 번 역할도
짱 귀여워! 오늘 밤에 하는 데 기다리기 지친다.



遅咲きハマ子
1화 끝내주게 재밌었고, 오늘 밤 2화도 기대~



iku
1화, 세 번이나 봤는데, 같은 장면에서
계속 통곡! 그 장면은 또 봐도 눈물이 나오네요!



疲労骨折
1화 보고, 울었다!



mii
보니까 재밌더라 계속 봐야지!



azuki
빨리 2화도 보고싶다.
공유 엄청 멋져~~



mom
1화만 보고도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nana
1화부터 스토리 죽이는데!
공유, 너무 멋있어!



kako
녹음해서 한꺼번에 보려고 했는데,
못 참고 봐버렸습니다.
대단합니다.  이건, 음향이 완벽한 
영화관에서 보고싶은 드라마예요!



roku
이거, 정말 큰 일 낼 놈이다.
1화만 보고도 완전 빨려들었다.
너무 보고싶어서...되려 다른 걸 봐야될 것 같은!!



2noma
숙제도 안 하고, 도깨비 2화 보는
우리집 꼬마, 숙제 좀 하거라~




ㅁㅁㅁ
도깨비 2화도 봤는데, 다음 얘기가 궁금,
계속 보고싶네요!
김고은, 귀여워요~



yuu
2화 라스트 씬, 떨릴 정도로 멋지네요~~



khj
2화, 저렇게 재밌는데,
녹화해두는 거 깜박해서 깜놀 ㅋㅋㅋ



ou
2화, 공유와 이동욱이 너무 멋져서
정상이 아닌 것 같다...난 미쳤다!



nakasekana
2화째인데, 벌써 죽을 정도로 재밌다.



kanana
오늘 2화 벌써 3번째 봄 ㅋㅋㅋ



jyuna
2화, 어떻게 전개될 지 알면서도,
재밌어서 자꾸 웃음이 나온다.



unagi
빨리 3화가 보고싶다~~



HIROKO
2화, 시청 종료~ 다 재밌다!
근데, 이동욱은 나이도 안 먹네!!



saccyang
공유, 이동욱이 너무 멋져서 홀려버렸다~~



うさ
도깨비 촬영 장소가 다른 드라마에서도
많이 갔던 촬영지같은데...



honeyhoney
한국 드라마는 보는 것마다, 다 좋아!



uri
드라마 OST도 보기 전과 본 후의 느낌이
완전 다르게 느껴지네!
계속 듣게 되!!



serendipity2525
난 지금 '도깨비'에 완전 빠져있는데요,
다음엔 뭘 봐야할지 추천해 주세요~



waranbu
'도깨비' 본방 시작해서,
그것만 보고 또 보고 하고 있음 ㅎㅎ



notarin
'도깨비' 추천합니다.
전 벌써 두 번째 보고 있습니다.



ilo
이 정도였어??? 도깨비...그만해???
너무 무리야??? 너무 귀여붜~~~~



serendipity2525
이거 큰 일났네!
너무 재밌고, 공유도 너무 멋져~
김고은, 어쩜 이렇게도 매력이 넘칠까!!



daguhyun
도깨비는 보기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



AKI
아침부터 '도깨비'보고 출근~



pa4ㅁ
한국 드라마는 1, 2화는 지루한 게 많은 편인데,
도깨비는 재밌다~~~!!



nao
테마곡이 좋은데요~~~



dokebiro
너무 걸작이네!!!...'도깨비'



serendipity
있을 수 없을 정도로 모두가 좋아하는구나!



kiyo sml4u
좀 어두운 스토리인 줄 알았는데,
상상과는 다르게 재밌었다.
1화부터 진짜 재밌음.



_82331
요즘엔 도깨비에 너무 미쳐서,
그 테미곡밖에 안 들어^^



shiho
이렇게 완전히 드라마에 미쳐버리는 건,
'야왕'이후 처음!



yamane
대학에 합격하면 '도깨비' 보겠습니다.



MI D.O
드디어 '도깨비' 보기시작했는데요,
아직 2화밖에 못 봤지만 너무 재밌네요.
공유도 멋있고, 빨리 다음 편이 보고싶어요~



ホットスポット
아름다운 한 편의 영화같은 드라마였다!
근데 슬프다! 한국 드라마는 너무 대단해!
여운에 젖어 있다!



aya
녹화해뒀다가 몰아서 봐야지!!



J子
너무 재밌어서 다음 방송까지 기다리기가
괴로울 정도의 레벨!
살아갈 희망이 되었습니다.ㅎㅎㅎ



michang
'도깨비'는 꼭 보세요~~



non
정말로 매 회마다 여운을 엄청남깁니다.
OST도 전부 다운 로드했습니다.ㅋㅋ



momoka
다음 주 금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김고은 러~브~~~



nemorinn2014
보통, 드라마는 잘 안 보는 편인데,
이렇게까지 빠져들게 만드는 작품을
알게 되서 감사!!



ayano
'도깨비'를 알고 있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아?!
아직 mnet에서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おまに
잠들 수 있을 것 같에서, 도깨비 OST들었는데...
그냥 죽음이었다. 계속 듣게 돼서!!!



marippe
몇 번이나 봤는데, 도 몇 번도 더 보고싶다
완전 도깨비에 열중, 도깨비 축제, 만세~~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