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S] 기아, 미국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 1위 광고! 미국반응



USA TODAY에서 조사하고 1만 5천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기아의 광고 'Hero's Journey'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

작년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는 제네시스의 'First date'가 1등을 차지한바 있는데요 현기차 그룹이 2년 연속 슈퍼볼 광고 대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된 셈입니다.










------------------------------------------------------------




1. Bubba Gurt
멜리사가 빙산 조각에 부딪혔을때 너무 웃겼어ㅋㅋ



- jfl440
  배에 얼굴이 심길만큼 쌔게 부딪히고 미끄러져내릴때 
          나를 포함한 방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웃었어



- Amy Beth
  부딪힐때 '윽'하고 내는 소리도 웃겼어ㅋㅋㅋ



2. Shereene Lee
난 진심 이게 영화예고편인줄 알았어 그리고 진짜 영화로 나왔으면 좋겠다.



- Kia Motors America
  의논해볼 수 있어. 가능성은 무한하니까... 
         여러가지 변수와 함께 언제나 가능성이 있지



- cooldima24303
  기아가 댓글달았어ㅋㅋ



3. WatAboutME?
난 이 광고에 투표했어. 아마 슈퍼볼 광고중에 가장 웃긴 광고일거야^^



4. Kaitlin Ski
나 이 광고 몇번이고 돌려봤어ㅋㅋㅋㅋ;;



- Oshy Reyes 
  나도!!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되



- PhoenixGaming
  마찬가지야. 내가 스킵하지 않은 유일한 광고다



5. Sevastian Jovovich
멜리사가 절대 죽지 않을줄 알았어!



- Kia Motors America
  그녀는 진짜 징해(tough cookie)



6. Dylan Smith
슈렉2 이후로 저 노래를 처음 들어본다.



- Nick Grooms
  난 세인츠 로우(Saints row)3에서 들어봤지



7. Clay the artist
이 동영상은 내 인생을 1분으로 압축해놓은거 같아



8. Amanda Colee
딱 이렇게 만들어졌어야 할 광고야 재밌다... 기아와 멜리사에게 고마워!



9. Bryson Dixon
너무 웃겨서 눈물이 나왔어ㅋㅋ



10. jefftoonz
오랫동안 봐온 광고중에 최고야



11. Anthony
아이스에이지에 나오는 스크랫(다람쥐 주인공)의 인간 버전인거야?



12. Just look at those suasages!!
멜리사가 이 광고와 관련해서 무슨 상이라도 받을 수 있을까? 제발



13. Les Salazar
이 광고는 슈퍼볼에 버금가는 가치가 있어



14. Kyle Stuvvs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슈퍼볼 광고야.



15. Brice Milleson
이게 그 슈퍼볼 광고야? 엄청 웃었어



- Kia Motors America
  맞아. 이게 바로 우리가 슈퍼볼을 위해 준비했던 광고야. 
          우리도 엄청 웃었음



- Cpt Kronic
  아우디처럼 너무 *사회비판적(SJW)이지만 않으면 되. 
          아우디 광고는 97%의 싫어요를 받고 있어.
(*SJW: social justice warrior - 아우디의 광고는 현재 미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논란이 될 수 있기에 순화된 표현을 쓰겠습니다)



16. Psychotic Bob
"멜리사, SNL이 위험에 처해있어."
(노잼이 된 SNL에 대한 풍자인것 같습니다)



17. Dylan Brookshire
내가 유일하게 스킵하지 않은 광고... 지구는 어떻게 될까?



18. Orange juice
슈퍼볼 광고들 중에 유일하게 괜찮았던 광고.



19. Brian dane
'가장 재미있는 슈퍼볼 광고'의 후계자. 그리고 차 진짜 섹시하다!



20. David Zuercher
저 아줌마가 도움이 필요한거 같은데



21. Leo Retrossi
지금까지의 슈퍼볼 광고 중 최고



22. glockalicious
난 광고를 싫어하는데 이건 진짜 웃겼어. 잘했어 기아



23. wolf girl456
이거 너무 웃겨ㅋㅋ



24. It's Kenny
그녀는 진짜 아메리칸 히로인이야



25. Mist List
멜리사, *Harambe를 구해줘ㅜㅜ
(*작년에 미국 동물원에서 아이를 보호하려다 오해를 받고 사살된 고릴라)



- Sansational 55
  그런 개그를 하기엔 너무 늦었어



26. orbulus oculus
이거 아직 짤로 만들어지지 않은게 신기해



- Mama Kitty
  조금만 기다리면 분명히 짤이 나올거야ㅋㅋ



27. Chaizee Cabral
이거 너무 좋아! 사랑해 멜리사!



28. MrDibism
이 광고 좋다!! 멜리사는 언제나 재밌는 여자야 ㅋㅋㅋㅋ



29. TheRottenEditor
나 이 광고 사랑해



30. Christopher Ocampo
멜리사는 뚜드려 맞고 다니는 행동대장이야 ㅋㅋㅋㅋ




번역회원: 김그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