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SM C&C는 17일 "한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강호동은 금번 SM C&C와의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연내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SM C&C의 매니지먼트 및 SM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네요.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은 강호동, 신동엽 영입으로 인해, 기존 가수, 연기자 매니지먼트는 물론 MC 매니지먼트, 드라마 및 종합 방송 프로그램 제작까지 확장하여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완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Darrel Arnal
강호동과 신동엽에겐 잘 된 일이군요!! SM 패밀리에 들어오신 걸 환영합니다 ^ㅁ^ SM 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에서 제일 많은 KPOP 아이돌이 있는 곳이랍니다.
1.보아 (2000)
2.동방신기 (2003)
3.슈퍼주니어 (2005)
4.소녀시대 (2007)
5.샤이니 (2008)
6.F(X) (2009)
7.EXO (2012)
최고로 큰 패밀리에 오신 걸 환영해요!!

 

 

 

 


suju96sm
강호동이 SM과 함께!!! 행복해라~~~

 

 

 

 


? MoŊa ????? ?
강호동이 다시 돌아오고 그가 나오는 멋진 쇼들을 드디어 볼 수 있게 된다니 너어어어무 행복하네요.... 그래도 SM과 계약은 그다지 기쁘지 않네요!!! 실은 좀 충격 먹었어요!!!

 

 

 

 


Fae Llose
드디어 강호동이 돌아오는군요!

 

 

 

 


WhatSoWhatever
왜 SM이지? 이 지구 상에 가장 쓰레기 같은 기업인데.

 

 

 

 


alltruepop
@WhatSoWhatever 그건 바로 SM 가수들이 많이 성공했고 SM 스태프들이 다른 기업보다도 연봉을 많이 받기 때문이죠. 맞죠?

 

 

 

 


Fluffy Bunny
아싸!! 드디어!! 강호동이!!!!
장난 아니게 보고 싶었다구요!! 주제를 벗어난 얘기지만 부자가 되고 싶다면, SM에 들어가길...

 

 

 

 


butterfly
드디어 강호동이 돌아오는구나!!!!!!!!!!!!!!!!

 

 

 

 


Rain_Over_U
헛! 찌그러져 있어라 SM 싫어하는 인간들.. 강호동이 돌아왔구나!!!! SMTOWN ♡

 

 

 

 


B2UTY AND THE B2ST DUJUN <3
SM이 좋은 사람들은 다 데리고 있네요!!
강호동이 다시 돌아와서 기뻐요 ♡

 

 

 

 


『Jac.queline』
돌아온 걸 환영해요, 호동 오빠!

 

 

 

 


ChaeheeLim
강호동이 돌아 온다고요?? 행복한 날이네요.

 

 

 

 


Noah Lee
이 큰 남자가 큰 쇼에 돌아오는구나 >ㅁ<

 

 

 

 


Mermerin
야야야야야야호! 너무 행복하네요!
이 두 사람 제가 제일 좋아하는 mc거든요.
둘 다 너무 재밌고 정말 샤이니에게 잘 대해준 사람들이죠. 특히 태민이한테! >ㅁ<
무엇보다 호동씨가 돌아왔다는 게 제일 행복하네요! 강심장과 스타킹이 호동씨가 없으니 똑같질 않네요.
둘째로 SM FAMILY의 일원이 된다는 것.
얼마나 멋진 일인가요~ ♥♥♥♥♥♥♥♥
SM 패밀리 짱

 

 

 

 


Maria Anne
강호동이랑 신동엽이 슈퍼주니어 멤버들이랑 가까운 사이 아니던가요? 버라이어티 쇼에서 보면 함께 있고 정말 재밌어 하는 것 같았거든요. 그들이 다함께 있는 걸 볼 걸 생각하니 짜릿하네요. :)

 

 

 

 


TrappedinV
강호동~!!! 빨리 돌아오세요오 ^^ ^^ ^^ ^^

 

 

 

 


Hafiz Gee
하하하하하하 호동이 새로운 막내가 되네요. 1박2일에서 잠시동안 막내였던 시절을 기억해 보세요. 그들은 호동이를 제어하질 못했었잖아요. 어쨌든 돌아오다니 잘 된 일이에요. 호동이가 어느 소속사에 있던 상관 없어요. 그냥 돌아온다는 자체가 좋은 거에요.

 

 

 

 


9angelsinme
우와! 대박 흥분되고 행복하고 인상적인데요! 한국의 두 최고 MC가 SMTOWN 패밀리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니... 새 막내로 말여요. 하하하하 귀여워라 ^^
잘 했다, SM. 신씨랑 강씨랑 거기로 가기로 한 건 정말 잘한 결정이에요!
아시아의, 한국의, SMTOWN에 온 걸 환영해요.

 

 

 


Randomhuman livingonearth
강호동! TV 화면에 나오질 않아 그리웠다구요!!!
돌아오셨군요오오오오오

 

 

 

 


ShawolAH
호동!! 드디어!!! 웃음소리가 그리워요!! >_<

 

 

 

 


camille lim
어떡해!!! 강호동씨!!!!! 돌아온 걸 환영해요!!! 화면으로 다시 본다니 기다릴 수가 없군요. =)케케케케 사랑해!!! =)

 

 

 

 


Gio Jato
두 놀라운 MC가 이제 SM에 들어갔군요!
너무 행복해요!

 

 

 

 


bubsbubsoohlala
우와 이거 진짜 대박인 듯!!! 이제 강호동은 매일 같이 윤호를 볼 수 있겠네요!! (=
호호 우와 만약에 유재석까지 들어간다면... SM이 다 가지는 거네.

 

 

 

 


specky203
강호동이 돌아온다는 소식은 여태 들었던 소식 중 최고의 소식이에요!!! 다시 돌아오기로 결정하셨다니 감사해요 강호동씨. ^^ 정말 그리웠다구요. :D 한국의 두 최고 MC가 전부 SM 엔터테인먼트에 있다니. ^^
대박!!! SMTOWN이 점점 더 커지고 있네요. >_<

 

 

 

 


immabesayin
'누가 왔는지 보시오! 누가 돌아왔는지! 호동이가 돌아왔다아. 친구들에게 말해주세요.'
'호동이 없으니 텅 빈 느낌이에요.'

 

 

 

 


xJs2
강호동이 돌아온다니 그저 반갑기만 하네요. c:

 

 

 

 


Manich_Hang
강호동이 돌아온다!! 야호!!!

 

 

 

 


EFL-ish
SM이 더 강해졌군요. 두렵네요. ㅋㅋㅋㅋㅋㅋ
강호동과 신동엽이 함께라면 한국에서 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될 거에요.
만약 데뷔 한다면 SM에서 하고 싶어요. SM은 뭘 하고 있는지는 알 거든요. 그리고 무척 똑똑하죠. 진짜로.
웰컴 투 SM 패밀리! :))))))))))))))) ♥

 

 

 

 


emmiiaahh
SMTOWN! 강호동이 돌아오는군요! 너무 흥분돼요. 정말 그리웠었다구요. 야호---! ^^
우리 새 SM 아가들은 좋아하려나? :))

 

 

 

 


screaminpka
야호 강호동과 신동엽이 SMTOWN에! /O/

 

 

 

 


shineeshinning
이야! 강호동 아저씨가 돌아오는군요 =P 그의 진행이 그리웠어요... 강호동은 반항하는 게 너무 재밌어요..하하

 

 

 

 


yahoo-BV7TEOJDPUSAT7CYSKNIYOBKGA
오케이! 일단 누구 C&C가 뭔지 설명부터 해주실 분?

 

 

 

 


skcbl
Culture and Contents. (문화와 컨텐츠)

 

 

 

 


yeYGyo
ㅋㅋ 강호동은 똑똑하다구요.
SM은 그의 도박 프로그램과 확신에 돈을 걸었군요.

 

 

 

 


kylenenoelle
이제 저들이 원하는 건 재석이겠군. 아마 멈추지 않을테죠.
탑 가수, 댄서, 배우, 코메디언!

 

 

 

 


orpdsns
재밌네요. 분명 꽤 막강한 조합이 될 거에요. 두 사람 모두에게 행운이 있길.

 

 

 

 


Kay_Vee
강호동이 돌아오다니! 아 기쁘다. 강호동이 제재 받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놀라운 SMTWON에 오신 두 분 환영합니다!
우리의 새 막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 Forfun
잠깐만요... 네 뭐요?? 강호동이 돌아온다고요???
그가 어디랑 계약하는지는 상관 없지만, 그가 사업으로 돌아온다는 게 좋네요.

 

 

 

 


Sahaam
제목 읽자마자 턱이 뚝!
"작년부터 생각해 온 결과 MC로써의 제 자리에 돌아가는 것이 옳은 선택이라 여겼습니다. 모두에게 더 큰 기쁨을 안겨 드리겠습니다."
정말이지 너무너무 행복해요. 다시 볼 때까지 기다리기 힘드네요!!!!

 

 

 

 


Joie Valencia
김구라도 돌아왔으면 좋겠다. =)

 

 

 

 


nivlac2425
잠깐... 강호동....
돌아왔군요!!!!
기뻐서 날아갈 것 같아!!!!!!!!

 

 

 

 


dorkykid
드디어 강호동이 연예계 사업에 돌아왔군요. 한 가지만은 확실해요... 그가 출연하는 버라이어티 쇼에는 더 많은 웃음과 즐거움이 있을 거라는 것!

 

 

 

 

 


Rebecca Liu
우와아아아아 SM이 두 유력 인사를 거머쥔 것처럼 보이는군요 :D

 

 

 

 


ifubothertoreadthisuhavenolife
꺄아아아악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이젠 같은 화사네요. ㅠ^ㅠ 이제 재석과 jyj도 다음 차례로. ^.^

 

 

 

 


Le Minh S?n
강호동이 모든 주목을 다 받는 것처럼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신동엽이 더 좋아요. 그의 위트와 언변을 사랑해요.♥ 어쨌든 sm town에 오신 걸 환영해요!

 

 

 

 


AdenPark
너무 행복해요!!! SM!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 전부 한 자리에 모였네요!!
신동엽도 좋아해요.

 

 

 

 


hapacalgirl
강호동이 돌아온다는 건 너무 기쁜데요, SM으로 간다는 선택은 별로 행복하질 않네요. 놀랄 것도 없는데 말이에요.

 

 

번역기자:플로에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플로에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