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WD] "조세호씨 왜 안오셨어요?" 화제, 해외반응



개그맨 조세호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조세호씨 왜 안오셨어요?”가 유행어처럼 번지면서 김희선, 조승우, 지드래곤 등 스타들도 너도 나도 조세호 놀리기에(?) 동참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한류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ly
누구 저 댓글러한테 상 줘라. 대박이다 ㅋㅋㅋㅋ



Solar
아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 특히 부모님 결혼식은 첨에는 나도 당함!



Kim Shin Ji 
음.....나 너무 궁금해서 아침식사가 안 넘어가. 누가 좀 설명....


ㄴkimtaengsshi
저기 댓글 찾아보면 설명 나옴


Guest
이 놀리기 유행은 언제부터 시작된거야? 조세호 이름이 어디든 나오네?



Woogyu
소시 윤아도 이런 글 올렸더라!


Pinata_92
미치겠다 ㅋㅋㅋㅋ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인데 부모님 결혼식 ㅋㅋㅋ


19901004
진짜 사람들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 재치만점!


earthna30
나랑은 유머코드가 다른가...난 이해되고 일단 읽는데도 별로.....



goldlove
이게 안 웃겨? 진짜 웃긴데 ㅋㅋㅋ



vivi  
나도 어제 체스 경기에서 이겼는데, 조세호 안 왔더라?


Yang Fucking Suck
난 아직도 이해 안 됨



Oppayonggg
근데 이거 누가 시작한거야?


riza
이게 뭔데? ㅡㅡ


ugh
난 뭔 소리인지 이해가..안....되고......



bluecornfield
여기 댓글들 중 몇몇은 왜케 꼬임? 세상 각박하게 사네


Star_Adhafera
나도 ㅋㅋㅋㅋ 첨에 속았다니까!



incubus
나도 저런 행사 참석하는 거 싫어해. 그런 분위기가 싫거든. 
너무 사람도 많고 시끄럽고.......(안물....)


joonie
해피투게더에서 엄청 놀림받을 것 같아. 꼭 그랬으면 좋겠고. 하하하하하!



Ms. Curious
어머 ㅋㅋㅋㅋㅋ 댓글들이 더 대박이야 ㅋㅋㅋㅋㅋ 나 진짜 구르며 웃었어!


not this again  
나만 이 글 이해 안되는거야?


ㄴlush 
조세호가 토크쇼에 나왔었는데 거기 게스트중 하나가 
왜 누구의 결혼식에 안 왔냐고 물었어. 근데 전혀 모르는 사이라 갈일이 없었던거야. 
그걸로 사람들이 놀리기 시작한거고.


Sorry Not Cool  
조세호오빠. 저 숙제 해야하는데....왜 우리 학교로 안 왔어요? 
오빠 때문에 숙제하느라 잠도 못잤잖아요.


Park Sungjun
부모님 결혼식 ㅋㅋㅋㅋㅋㅋ 미친다 ㅋㅋㅋㅋㅋ


レン
여긴 댓글이 더 재밋다 ㅋㅋㅋㅋ


joonie
그리고 난 바보같이 부모님 결혼식에 참석 안했다는 글 보고 
순간 진짜 나쁜놈이네...이랬다는거. ㅠㅠ



ㄴ내 한국 이름은 태양입니다
뭐가 문젠데? 난 아직 모르겠어 (아직 파악 못한 1인)



Peter
솔직히 조세호 얼굴이 딱 놀리기 좋은 상이야.



Jessica
아, 이거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 
박명수라면 되게 조세호를 많이 질투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이번주 해투에서 특히!


ㄴpluie16
그치? 딱 놀림받기 좋은 소재잖아 하하하!


nana
세븐도 포스팅했더라!



pluie16
댓글 보면서 나도 엄청 웃었네


Caelanca
심지어 부처님도 오셨데 ㅋㅋㅋㅋㅋㅋㅋㅋ


kimtaengsshi
저 첫댓글이 사람들 다 깜빡 속여서 더 웃겨 ㅋㅋㅋㅋ 결혼식 ㅋㅋㅋㅋ



atrapforletrice
근데 조세호는 다른 예능에서도 재밌었어


Fuyuko
이건 그때 쇼를 본 사람이면 더 재밌을거야.


Mamaey
처음에는 이게 뭐야? 싶었는데 
부모님 결혼식에 어찌 참석해 ㅋㅋ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



junbin
진짜 재밌어 ㅋㅋㅋ 놀리니까 더 웃겨!



Red Panda Expert
이건 코드가 맞아야 재미있는 듯.



TaeyeonBlu07
난 이해가 잘 안됨;;;;



Ms. Curious
부모님 결혼식 그 이야기부터 나오기 시작한 거 아니야?



Oppayonggg
좀 짖궂지만 넘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Mugiwara
왜 부모님 결혼식에도 안갔냐는 글에 좀 심했네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조세호가 태어나지도 않았을 때잖아 ㅋㅋㅋㅋ
...라는 이 댓글이 우리 모두를 웃겼다 ㅋㅋㅋ


ㄴdaedaemin
내말이! 나도 처음에 진짜? 
심한데? 이랬다가 바로 이해했다 ㅋㅋㅋㅋ 나 바보 인증 ㅋㅋ


ㄴyjspanda
조세호 심하네. 어쩜 저리 많은 행사에 참여를 안했다니..? 
그래놓고 자기 생일은 참석하고. 이기적이야.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