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AS] 해외 한류팬 "한국 걸그룹 여자친구 따라한 중국 걸그룹"


중국의 한 걸그룹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바로 "여자친구"와 너무나도 유사하기 때문이었습니다.

AOS라는 이름의 중국 걸그룹은 최근 With You라는 타이틀의 뮤비에서, 멤버들의 옷, 음악, 안무가 너무나도 유사하다고 비난중입니다.



【HD】AOS-With You MV [Official Music Video]官方完整版MV


miriyam
왠줄 알아? 중국이잖아. 놀라울 것도 없음.


soundscrash
일단 옷이 너무....치마가 과하게 짧아. 
그래서 뭐가 좋다는 건지 모르겠어. 그리고 뭐 중국이야 뭐든 따라하는 나라니까.


julee22
다른건 몰라도 안무랑 안무시 포메이션은 딱 봐도 여자친구 따라했네.  
다만 여고생 컨셉은 어디든 있으니까 뭐.


seb2uty
여자친구랑 AOS가 같은 곳에서 공연한다고 생각해봐. 답 나오지? ㅋㅋㅋㅋ


katiexo
이거 노래도 좀 미스터 츄하고 비슷하게 들리지 않아?


ㄴkatiexo
나는 그런데!


ㄴnafindth
나도 그 생각이었어!!!!


lifeoftheparty
이거 꼭 캠으로 찍은 뮤비 같다.......아직 걸그룹보다는 연습생 느낌


shwatever101
대체 저 치마 길이는 뭐야?


allwyaspeaches
와우, 딱 여자친구 따라한거네.


strike15034
그러게....딱 봐도 여자친구 따라한거네. 
컨셉이 완전 같잖아. 요즘 같은 때 따라하면 어쩌려고 저러는 거래? 
암만 잘해봐야 여자친구를 넘어서진 못하겠지.


EJC
다른 나라도 아니고 중국이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열심히 한국을 따라하지만 여전히 모자라.



eatyeoja
노래가 ㅋㅋㅋㅋㅋㅋ 무슨 80년대냐 되게 촌스럽네. 게다가 춤은 왜 저래.


fizahut123
쟤네 옷이 너무 짧다고 생각하지 않아???


BoBo101
여자친구가 타이틀에 있길랜 들어왔더니...표절 ㅋㅋㅋㅋㅋㅋㅋ


shyni
누가봐도 표절이야. 부정 못해. 일단 옷부터 그렇잖아. 
근데 노래다 춤 스타일은 기술적으로 표절이라 보긴 좀 그래. 
다른 그룹들도 비슷한 거 많으니까.


salimatousbaldaho
여자친구는 사실 러블리즈를 따라한거잖아. 
그리고 여고생 교복 느낌의 옷은 누구나 입었었어.


ㄴthrillaaa
그거뿐만이 아니자나. 노래나 춤도 비슷한데 무슨 소리야. 
물론 스쿨걸 컨셉은 옛날부터 있었어. 그건 맞아.


kitteauaena
여자친구는 다른 그룹 표절한 적 없거든!!!!



felisa22
중국이 제일 잘하는게 바로 이거 아님? 따라하기.


marshmallou
그렇게 외모가 이상한 건 아니네.



nafindh
일단 춤 실력이 좀........그리고 서로 잘 맞지도 않아. 
치마는 너무 짧고 누가봐도 여자친구 따라한 거 보이네.


Muniques
일단 치마가 너무 과하게 짧다. 그리고 걸그룹인데 너무 와일드해.


hurhurhur
여자친구 멤버들 머리스타일도 따라했네. 완전 비슷해.


therelefx78
일단 소시 따라함. 근데 외모는 여자친구보다 나은듯



MrSatasoo
노래는 별로 안 비슷해. 근데 춤 안무는 여자친구랑 유사하다.


lanawhatever
옷이 좀......많이 짧다?



xhzyo
AOA는 Ace of Sluts의 약자인듯


ㄴkaebsong
오마이갓, 좀 너무하다. 이런 말 하기에는 너무 네가 미성숙한 것 같다!


xhzyo
여자친구는 소시 따라한거 아니야. 소시가 모든 걸 다 원조로 시작한 건 아니잖아. 
그걸로 유명해진 것 뿐.......그리고 소시가 발차기하는 안무는 못봤는데.


meeshx2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저런 바보짓을 하냐 쯧쯧


meganeve18
나는 개인적으로 AOS가 더 좋네!


soomizoomzoom
여자친구가 누굴 언제 카피했다는 거야? 내가 뭘 모르는 거야? 
아니면 그냥 생각없는 안티들이 떠들어대는 거야?


ㄴmeeshx2
소녀시대랑 비슷하다고 그러는 것 같아.


rizz726
오마이갓. 두 그룹 모두 내 타입이 아니야.


exotica626
일단 치마가 너무 짧고.....얘네보다 여자친구가 더 예뻐. 그러니 끝.


mylon
물론 여자친구쪽이 훨배 더 이쁘지. 쟤네는 싱크도 잘 안맞는다.


Oh kiil Em
할 말이 없네 ㅋㅋㅋㅋ


Bottles
따라쟁이들!


mrsleejoon
누가봐도 여자친구가 승리다. 얘들은 일단 좀 맞추고 오라고해.....


spudrod
2분 30초에 꼭 난 너의 노예가 되고싶어라고 들리는데?


ㄴshyni
아니 ㅋㅋㅋㅋㅋ 난 네가 웃는 걸 보고 싶어. 이거야 ㅋㅋㅋ


minasofi
걸프렌드 뮤비 패러디라고 하면 딱 믿겠네


Bestielover
난 뭐가 비슷한지 모르겠음


fayolia
여자친구도 다 따라했는데 뭘!


puccuchi
딱 봐도 여자친구 옷이랑 안부 섞어서 쓴게 맞아. 진짜 창피하지도 않나.

whateverthecase
그래도 노래는 트와이스보다 낫네


kisa sohma
뭐 오리지날 그룹도 다른 그룹 카피했는데


inspritself
근데 그룹명도 너무 AOA랑 비슷하지 않아??? 이런거 쓰면 안되는거 아님?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