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WD] 美 미디어, 한국의 불닭볶음면에 도전한 직원들


미국 새로운 미디어 버즈피드의 스텝들이 맛본 불닭볶음면 영상입니다.
유튜브에 전세계적 공감 영상들을 만들어 올리는 채널로 종종 가생이에도 올라왔던 적이 있었죠.
현재 해당 영상은 300만에 가까운 조회수와 4,000개 가까운 폭풍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영상 설명 일부 번역>
미친듯이 맵다고하는 불닭볶음면. 주로 도전영상으로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빨리 먹기 영상도 있었고, 암튼 댓글 중 버즈피드 스텝들이 도전해보는 게 어떻겠냐는 내용이 있어서 도전해봤습니다.


Luko
오마이갓! 나 유명해졌어! 내 댓글을 읽어주고 직접 도전까지 해주다니!!!

   
 

Cleo Brindisi
아시아 사람들한테 멕시코 음식은 도전 가능하냐고 물어봐


ㄴAafia Siddiqi
나! 해보고 싶어!
   
 

Shazla Ziya
인도사람들한테 불닭볶음면 먹여봐. 괜찮을 듯 ㅋㅋㅋ
   
 

kazashi Uzumaki
난 라면이라면 다 좋아해서! 아직까지는 불닭이 제일 맛있었어!
   
   
 

Viena Wiryono
내 혀에는 삼양꺼는 그닥 맵지 않았어
   
 

Sophiea
으아!! 배고파졌어!!
 
   
 

ScarletHeather76
희한하게 땡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어디서 구해? 맛있을 것 같아
   
   
   
 

Sylvia 李思雨
저 라면 그렇게 맵진 않은데....

 

jam repelente
나 딱 한 번 먹어봤는데. 절대로 다시는 안 먹을거야 ㅋㅋㅋ

   
 

Turmanation5
연약한 백인들 ㅋㅋ

 

Brian Nguyen
막 난리치는데도...내 입에는 침이 쓰읍...



Bae XoXo
으아...입에 침 막 고여!
   
 
   
 

Sneha Ale
나도 저거 먹어보고 싶은데 구할데가 없더라

   
 

Kawaii Arianne
난 저 라면에 더 고추를 넣어 먹는 걸 ㅋㅋ

   
   
 

Lauren Lanspery
저 남자는 시작부터 딸꾹질을 하는데?

 
   
 

Moonlight L
저 라면은 맵긴 한데 맛있어



Ziggy :
훗. 난 물 없이도 잘만 먹지

   
 

Lyndaura Freitas
이걸 도전하는거야? ㅎㅎㅎㅎ 난 거의 매일 먹는데?

   
   
 

s series
인도 음식 먹어봐. 만만치 않아.

 

Iwan Wira Adinata
왜 이렇게 고통스러워하는 걸 보고나서.....나도 먹어보고 싶어지는 걸까?

   
 

E-gamer Lucario
난 매운거 잘 먹어서 괜찮을 것 같아


Steve
힝 ㅠㅠ 나도 먹어보고 싶어....
   
   
 

William Dalzell
저거 ㅋㅋㅋㅋ 나 한국에서 홈스테이할때 먹어봤어. 난 맛있어서 좋았어!

   
 

TheMrNanners
매운걸 넘어서서 혀가 아파와

 

Michelle Moore
나도 저거 먹으면서 영상 봤거든. 공감되서 엄청 웃었어 ㅋㅋ

   
   
 

MyHatori
백인들 ... 약하기는 ㅋㅋ

 

Linda Lee
저건 나쁜 매운 맛이야 ㅠㅠ 
다음에는 Ma La Hot Pot를 먹어봐

   
 
   
 

kiki246810
으아....저거 장난아니게 매운데


phatimaphabulous
나도 저거 먹으면 울고불고 난리 날 듯

   
   
 

HopeforAllKind
난 그럭저럭 잘 먹었어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라면이거든! 진짜 매워서 눈물 나긴 한데 맛있어!

   
 

ruby abdul
신기해라.....젓가락을 안 쓰다니.....

   
 

Shaun KewalRamani
난 저거 되게 좋아해!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먹는 것 같아

 

IndigoBlazeTheWolf
나도 저거 먹어봤음
   
   
 

Jacob Venevongsoth
나도 저거 먹어보고 싶어.....
보기에는 되게 맛있어보이는데... ㅠㅠ 어디서 사나?



Jamie Lam
저거 먹기 전에 다들 우유부터 준비해

 

Pranav Jain
오....맛있어보여!

 

Jamie Garcia
난 막상 먹어보니 매운맛이 덜해서 좀 실망이었어. 
조금 더 매울거라고 예상했었거든. 암튼 맛은 있었엉



HandSanitizerAttack
나 저거 너무너무너무 먹어보고싶어!! 도전이 아니라 내가 라면을 좋아해서!


ㄴkiwi sparkle
나도나도!!
   
 

Keith Gemora 
일단 보기에는 맛있어보이는데 ㅋㅋㅋㅋㅋ 난 매운 거 잘 먹어서 괜찮을 것 같아!

   
 

Avamooreee
이거 어디가면 살 수 있니?
   
 

JUNGKOOK
나도 이거 어제 먹어봤는데.....
지금 이렇게 멀쩡히 살아있다는게 감사히 여겨질 정도야

   
  
 

Pinkadotzz
저거 진짜 맛있어 ㅋㅋㅋㅋ 하나도 안 매워!

 

NeutralAtJSP
딱히 엑스트라 소스 넣지 않으면 맵지 않던데

 

Riza hariati
자, 그럼 이번에는 동양인들에게 멕시코의 매운 음식을 먹여보는거야

   
 

Betty Ross
나도 내가 몇 분안에 끝낼 수 있는지 도전해보고 싶군



Panic! At the Howell
영상 마지막이 최고네 ㅋㅋㅋ

 

vanntey jungkookie
나도 이거 먹으면서 지금 보고 있어!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