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JP] 싸이7집, 대디, 나팔바지, 日 네티즌 "이거 너무 웃겨! 터진다!"



가수 싸이가 7집과 함께 컴백했습니다. 특히 7집의 타이틀곡인 DADDY와 나팔바지는 유튜브 공개 후 엄청난 조회수와 함께 국내 및 해외는 물론, 일본 SNS 트위터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yoye1298777
PSY의 DADDY 재밌네!!
 
 
 
 
bb2006819s
싸이 최고 (;_;) DADDY 머리 속에 계속 남네!! 씨엘도 굿굿…

 
 
pikarin7251
싸이씨 MV 최고야… DADDY 좋아하지만ㅋㅋㅋㅋ
 
 
 
 
JIHYEGD
DADDY 엄청 싸이 오빠다워! 재밌고 너무 좋아! 
머리 속에 엄청 남고 ㅋㅋㅋㅋ 씨엘도 귀여워(;_;)
 
 
 
 
98the DADDY
싸이 오빠다워ㅎ
 
 
 
 
Xmmggg
DADDY 엄청 웃었어 ㅋㅋㅋㅋㅋㅋ 
어린애 모습의 싸이씨 징그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hizawakyojyu
PSY 씨의 신곡. 또 좋은 느낌으로 저지른 것 같네요♪
 
 
 
 
ysd1pe
강남스타일의 뒤를 이을 것 같네
 
 
 
 
Y9yL3BupRKuo90d
神의 등장
 
 
 
 
YamadaAmi
PSY 좋아~ ❤CL님❤ 오랜만에 한국의 클럽에 가고 싶어!
 
 
 
 
amixxmix
진짜ㅋㅋㅋㅋ최고ㅋㅋㅋㅋ
 
 
 
 
xo0110m
뭐야 이거 징그러워 ㅋㅋㅋ PSY 최고 ㅋㅋㅋㅋㅋ
 
 
 
 
iwa_jose
PSY 최고지만, CL님이 너무 적게 나와.
 
 
 
 
miigd818
재밌어~ 역시 YG
 
 
 
 
10yu_salan
DADDY의 MV 재밌어 그리고 무엇보다 
PSY씨의 신체능력이 대단해 이 곡, 준수도 같이 춤췄으면 좋겠다~♡♡
 
 
 
 
yangkwi
강남 스타일을 뛰어넘을까? MV는 최고로 즐겁지만
 
 
 
 
mmm92oth
최고야…
 
 
 
 
cocochanSR
PSY 오빠 최고
 
 
 
 
kanchanq2015
PSY의 새 앨범. 제일 최초꺼에 비해서 질이 떨어진 느낌이 들어.
 
 
 
 
mirusun1
역시 선배
 
 
 
 
NtpSuzu
쩐다 ㅋㅋㅋ
 
 
 
 
sola_jang
공백이 있었지만 이걸 들으니 역시 PSY라는 생각이 들어~
 
 
 
 
kanapanda2pm
PSY가 다시 돌아왔다 ㅋㅋㅋ 이런 영감이라면 웰컴 ε٩(๑>▽<)۶з
하지원 씨 PM의 MV에도 나와줬으면 좋겠다
 
 
 
 
bebebebeyoko 
아침부터 폭소 ㅋㅋㅋ
 
 
 
 
224yuri25
진짜 이 분의 곡도 댄스도 좋아 댄스가 깔끔해
 
 

PSY 오빠의 앨범 타이틀 곡의 신곡이 공개됐어 
feat. CL PV…배가 아플 정도로 웃겨 ㅋㅋㅋㅋㅎㅎㅎㅎㅎ 
역시 싸이 씨 ㅋㅋㅋㅋ 합성이 ㅋ 곡도 좋아 DanceMusic 느낌이 팍팍 느껴져
 
 
 
 
hhmsoul
올해의 연말은 다들 이 댄스를 추려나 ㅋㅋㅋㅋ 
psy 씨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k_suke_yasuda
이거 진짜 바보 같아 MV 그냥 쩔어 ㅋㅋㅋ 
진짜 이 사람 중독성이 있는 곡 잘 만들어
 
 
 
 
new_565
PSY 어디 갔나 싶었더니 최근 EDM 냈구나 ㅋ
 
 
 
 
DJ_KENSUKE
PSY가 오랜만에 신곡을 냈네요. 
솔직히 강남 스타일 정도의 임팩트는 못 느끼겠지만,
MV 공개 2일만에 1000만을 넘은 재생수. 굉장하네요…!!
 
 
 
 
72s4o
신나지 않을 수가 있나 \(‘ω’)/
 
 
 
 
ayana0811m
이 아저씨 매번 너무 웃긴다 ㅋ 댄스 잘 추지만 ㅋㅋㅋ
 
 
 
 
MiritomoMaya
EDM에 엄청 싫증나있었는데 이건 좋네. 
PSY는 이 노선대로 계속 가줬으면 좋겠어.
 
 
 
 
uramayou92
아침부터 기운이 나네……
 
 
 
 
k_suke_yasuda
존나 웃긴다 ㅋㅋㅋ 
진짜 이 사람 너무 바보 같아 ㅋㅋㅋ 굉장해 ㅋㅋㅋ
 
 
 
 
yudae_bb
PSY 오빠의 노래는 진짜 기분을 업 시켜주네 ヘ(´∀`ヘ)ヘ(´∀`ヘ)
 
 
 
 
sanchaking
PSY의 DADDY랑 NAPAL BA JI의 댄스가 너무 즐거워!
 
 
 
confuocoDalnara
Daddy보다 제대로 되 있는 거 같아, 
포인트 댄스는 롤리폴리 같지만…레트로 노선
 
 
 
lvbsk_k2
기운이 넘치네 진짜 ㅋ
 
 
 
 
akichun_yody
쩐다 ㅋㅋㅋㅋ 나팔바지 쪽이 더 좋아 ㅋㅋㅋ 댄스 재밌어 ㅋㅋㅋ
 
 
 
 
kantamepub
★이 느낌이 PSY다! 나팔바지를 입고 돌아온 PSY(싸이) ★
 
 
 
 
pupuyuri
나팔 바지? PSY도 말했었는데 유행하고 있어?
 
 
 
 
KEENKEEN13
PSY 선배님의 신곡은 다 멋져. 
Ziont 참가라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나팔 바지 아무 생각 없이 MV 봤는데 닭살 돋았어
 
 
 
 
style777391
나팔바지 쩐다~ ㅋㅋ
 
 
 
 
hkrocks09
역시 PSY 오빠 재밌어! 
신곡 DADDY, 희열 씨 산부인과 역할이었어 ㅋㅋㅋㅋ
씨엘도 귀여웠어♡ 나팔바지도 재밌어! 오빠, 
곡도 중독될 것같고 MV 구성도 잘 되어 있어서 즐거워 ㅋㅋㅋ
 
 
 
 
marimekko1225
PSY의 나팔바지랑 DADDY도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 (`_´)ゞ
 
 
 
se12stal
나팔바지 좋은데 ㅋㅋ
 
 
 
 
mizuu_jk
싸이 오빠, 여전히 다리가 상반신에 안 어울리게 가늘다. 
나팔 바지에서 기만하게 춤추는 오빠, 역시 대단해요. 
오빠는 역시, 일부러 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건가
 
 
 
 
ken_i2
PSY 역시 좋네~ 독창적이고 자기 개성이 있고 게다가 참신해 ㅋ
 
 
 
 
ttlk_regulation
아무도 신경 안 쓰나 본데, 
싸이 형한테 맞아서 벽에 쓰러지는 여자애 
엄청 귀엽네ㅎ 장래가 기대되네요(^ω^)
 
 
 
k_pop0131
PSY의 곡은 언제나 즐거운 곡이네요.
 
 

AA_Cradle 
PSY의 신곡 EDM 은근 좋아


번역기자: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