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S] 미주 한드팬, 드라마 "도깨비" 최고중에 최고! 찬사



인기드라마였던 tvN의 도깨비가 종영된지도 꽤 되었는데요.
아직 세계 한드팬들에게 인기가 식을줄 모르며, 찬사가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잡담게시판에 "블루로드"님의 글을 인용하였습니다.
-------------------------
미국의 워너 브라더스가 CJ와 "도깨비"에 대한 미주 독점방송권으로 계약을 하고, 자사가 소유하고 운영중인 비디오 스트리밍 전문 사이트인 DramaFever (www.dramafever.com)사를 통해 유료 서비스 중인데, "도깨비"의 인기가 가히 폭발적으로 "태양의 후예"를 뛰어 넘는 최고의 한국 드라마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8





<댓글>




Jeri_Angel 
이 얼마나 놀라운 드라입니까..... 울기도, 웃기도, 좋아하기도 했습니다. 
평생동안 잊지 못할 드라마입니다. 연기와 CG를 보면서 감동을 먹게 되었습니다! 멋진 경험에 감사드립니다.




elisaasaltyy
공유는 감동시키는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 드라마는 모든 감정이 섞여있어요.




JoyceL1324967716
이 드라마 사랑해요. 조금 늦긴 했지만 14화에 이제 도입했어요.




bkraychete
너무 많은 방면에서 완벽합니다. 웃기고 진지하고, 감정적이고...... 꼭 봐야하는 겁니다.




nightninja
omg... 너무 좋아요!! 매 화의 마지막을 볼 때면 대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완전 멋지고 보면서 오감을 만끽할수 있었습니다. 이 드라마를 위해 힘쓰신 모든 분께 감사해요!!




jxmiller
요즘 본 한국 드라마중 가장 좋은 드라마였습니다!!!




MarisoLaria
공유 때문에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지만 보면서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촬영기법은 제가 본 것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연기는 대단했고, 특히 두 주연이 멋졌습니다. 저승사자는 코미디 뿐 아니라 흥미로운 복선을 깔아줘서 좋았습니다. 느린 진행의 드라마였지만 질릴 틈새가 없었고 초자연적인 드라마에 있어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해주었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사람이라면 꼭 이 드라마를 봐야 합니다.




cshores
마법과 같은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당신이 웃을수 있고 울수도 있는 하나의 동화를 선사해 줍니다.




AshleeB
그냥 멋집니다! 아직도 감동이 여전합니다. 모든 연기자들은 놀라웠습니다. 제가 본 드라마중 10위 안에 드는 것 같네요.




jjenkins1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스토리입니다. 천재적이에요. 시네마토그래피가 너무 좋았고 모든 작업들은 대단했습니다. 당장 DVD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VanezaF
OMG 최고의 드라마입니다..... 모든 것을 갖추었어요...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시즌 2가 보고 싶네요.




MarieC1419799265.0
최고의 드라마입니다!!! 보면 볼 수록 중독됩니다.




heronstairs1937
그냥 이거에 꽃혀버렸네요. 보면서 너무나도 많이 울었습니다. 이 작품의 마지막에서 등장 인물을 죽이는데 여념이 없었다는게 맘에 들었어요.




valsonice
이 방송을 너무 사랑했어요!!!! 모든 화들을 다시보고 있어요




AlejaSanchezLloret
Omg 너무 좋았고, 너무 많이 울었었습니다. 그래도 스토리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fubo
평생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중 하나가 될겁니다.




baonlee3
좋은 결말입니다. 너무 중독되지 않고 감정적으로 이입하지 못하게 해서 감사합니다.




HannerM1466493149.0
그냥 놀랍다는 한마디로 표현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최고에요!!




ecanares
최고의 드라마이고 OST들은 완벽했습니다. 모든 주연들이 좋았지만 공유가 최곱니다.




linkalove2000
좋은 드라마에 연기, 줄거리입니다. 아직도 이 드라마가 그립습니다. 3번이나 돌려봤네요.




anginettm
드라마와 주연과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정말 재미었습니다.




homeres
브로멘스는 좋았지만 스토리는 그냥 별로였어요.... 주연 여자 연기가 너무 안좋았어요!




PattyG1471345587.0
특히 두 잘생긴 남자들이 좋았습니다. 보면서 둘이서 행복하게 지내는 엔딩을 바라고 했었어요 ♡




lvang8
죽입니다! 살면서 드라마에 꽃혔고 좋은 음악에 감동했습니다.




astrideto
100% 추천 드립니다.신비롭고 훌륭한 드라마입니다.




ralnajjar
너무 지루하네요. 별로 입니다....




LucyH1431439394.0
지은탁은 매우 귀엽고 웃겼습니다. 연기도 잘했고요. 저승사자와 김신은 엄청 마쵸였고 잘생겼어요.. 이런 감동적이고 웃기고 로멘틱한 방송이있다는 것 뿐 아니라 과거와 현대를 오가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이런 드라마를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Kagewateru
이건 절대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 좋아했고 끝나서 슬픕니다.




AracelyC24
이건 이제 제 최고의 드라마에요 ♥♥♥




AfshanShaikh
이 시리즈들은 제가 본 것들 중에 가장 아름다운 것들이였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봤네요.




CynthiaJ1410704253.0
시작부터 끝사이에 들어있었던 모든것을 사랑했습니다.




changg
처음부터 꽃혀버렸네요!!! 1년중 가장 좋았던 드라마 입니다!!!




EtiMaca
드라마는 연기나 사람들을 보려고 보는 것이지 광고를 보려고 만든건 아닌데 너무 광고가 많이 나왔었네요....




angela013
다시 돌려보고있는데도 너무 좋네요. 연기자들이 잘하네요.




kathrynmorgan
좋았어요! 브로멘스는 진짜였고 너무 웃겼어요!




SimplyKiara
제가 본 드라마중 최고의 드라마이고 제가 예상했던것 보다 더많이 울고 웃었었네요.




macazuf
풍경부터 스토리 모든것이 아름다웠습니다. 좋았어요!




Phenguing7
이 드라마가 너무 좋아요. 모든게 완벽했고 모두가 해피 엔딩을 가져서 기쁘네요. 꼭 봐야해요.




Kcheng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건 최고의 드라마라고 말할 수 밖에 없네요. 멋진 줄거리와 도깨비난 저승사자같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있어요.




Marowelli
최고중에서 최고입니다. 저승사자가 너무 좋아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v_estmart
공유와 이동욱은 이 드라마에서 완벽한 조합이였습니다. 하아.... 이런 조합은 또 없습니다. 꼭 보세요!




DatsunB210
훌륭한 드라마고 모든 주연들은 좋은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엔딩이 아름다웠고 이런게 다시한번 있었으면 좋겠네요.




jmork336
모든 화들이 너무 좋았어요!




kukimonsturr
OMG!! 제가 본 방송중 최고의 쇼입니다!!! 너무 좋아요! XD




eekath
공유가 돌아오는 것을 기다렸었는데, 브로멘스는 현실적이지 않았고 나이차를 보고 그냥 헛웃음이 나왔네요...




graciebear11
끝났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JungianFrog
너무 아름답습니다! 모든 연기자들과 사랑에 빠진것 같네요. 시즌 2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jinnymontero
제가 본 드라마중 최고입니다. 첫번째 방송부터 빠져버렸네요. 충분히 볼 가치가 있습니다.




ladyciroc
너무 좋았습니다. 더 많은 화들이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번역기자: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