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WD] 해외 포스팅 "한국드라마 "도깨비" 전세계에서 인기폭발!



<해외 포스팅 내용>
TVN의 '도깨비'는 전세계에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는 중이다.

인기가 급치솟음에 따라 tvn 도깨비는 전세계에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회사 대표자는 이 드라마는 현재 해외 중국과 미국을 포함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라 발표했습니다.
많은 스타트업 사이트는 도깨비와 관련된 사진 엽서 머그 컵등을 파는 모습이 보이고
이 물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제일 잘팔리는 상품이 되었습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수업시간에 도깨비를 시청하는 중국의 학교 영상을 개시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도깨비는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중 하나로 되었고 

마지막 화는 한국 케이블 방송 역사에서 두번째로 높은 18.6%를 기록했습니다.





해외 반응




jypnloves
내가 킬미힐미 그리고 드림하이 보다 더 다시 보고 싶었던 드라마야.




Era_Black
좋은 드라마야




shinnokina 
실제로는 AKP 에서 20%를 넘는다 기록했습니다. 아마 기존 캐이블 채널이 아닌 것과 비교한 수치를 언급하는 걸꺼야
하지만 오직 케이블만 보는 시청자수는 단 20.5% 였어 이건 응답하라 1988 보다 높아




LordLiar18 
도깨비는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만해!! 이 드라마는 믿을 수 없어. 나는 정말 시청하는 걸 좋아했어 :D




Korean_Maniac 
새로운 논쟁 : 도깨비 or DOTS




Nutelladela
도깨비




pinkpanther07
언쟁할 필요 없어. 당연히 도깨비!




LAFF92 
도 깨 비




Lynnbia
도깨비는 상당히 달라




WhitePInkRose 
도깨비가 최고야




SagravAssej 
'당연히 도깨비... 도깨비와 이태백은? 분명히 도깨비야




Sharleen22
"가자 공유 싸인..." LOL




atcaelum 
이건 좋은 드라마야 하지만 미국은 한국드라마에 미쳐있지 않아
우리는 상당히 좋은 영화와 드라마를 이미 가지고 있어




MidnightKpop
어떤 좋은 드라마? 몇가지 들면.. 왕자의 게임? 이건 오직 언급할만한 드라마야 그리고
개인적으로 도깨비와 비교하면 난 좀 흐릿한 기분인데




joel15 
아마 NETflix를 잘 몰라서 그럴꺼야. 어느쪽이든 서구 공연물과 한국 드라마를 비교하는 건 정말 멍청해
왜냐면 서로는 너무나도 달라




Chrisgreece
고블린과 비교해봐면 좀 창백해진다고? 내가 이른 아침부터 뭘 보고 있는거지




Chrisgreece
이 드라마를 원하는 만큼 좋아할 수는 있지만 이건 너무 과대 평과된 드라마야 




sadakochan14 
이 드라마는 좋아. 악의는 아니지만 도깨비는 너무나도 과대평과 되어있어
MidnightKpop
무엇이든간에 모든 사람이 같은 취향을 갖고 있는건 아니야




kimjen89
모든 김은석 드라마는 과대평과되었어. 하지만 나는 도깨비가 DOTS 처럼 과대평과 되었다고 말하려는게 아니야
도깨비는 좋은드라마야 내가 생각한 이야기는 생각보다 좋았고 연기는 핵심을 찌르고 촬영술은 아름다웠어
전체적으로 좋아. 어떤 이유로 마무리 됬음으로 더욱 많이 과장되어 가고 있어 




joel15 
나또한 동의해 그녀의 드라마는 과장되었어. 하지만 그들은 분명히 잘해. 나는 
도깨비를 재미있게 봤어 왜냐하면 이 드라마도 상당히 많이 로멘스에 초점을 맞추기는 했지만
적어도 이 줄거리는 아무런 놀라움이 없었던 DOTX 처럼 항상 예측 가능하지는 않았어




kimjen89
나는 촬영예술에 정신나간놈이야 난 도깨비가 구성을 예술적인 방법으로 했다고 생각해
전체적으로 나는 도깨비를 더 좋아해




kaisoo_trash 
네 생각앤 과대평과는 이 드라마를 얘기할때 너무 남용해 이 드라마는 인기가 있어
이 드라마는 인기를 얻었어    




lovelynnnnnn 
난 여전히 이드라마를 다 보지는 않았지만 좋아해! 좀 싸구려틱 한 웃긴 부분이 많이 있긴한데 그래도 사랑해
전채적인 이야기는 어느정도 예측가능해. 전형적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 난 그래도 이 도깨비를 즐기고 있어
난 계속 이어서 보고 있어 왜냐하면 공유 때문이야 LOL 이 남자는 너무 완벽해 하지만 보는 동안 나는 즐거워졌고 이 드라마를 아주 좋아하게 되었어




ilutgg 
나는 수백가지의 드라마를 봐왔지만 단연코 내가 본것들중 최고의 드라마야. 이미 보지 못했더라면
반드시 볼 기회를 갖는게 좋을거야




KP15
LOL 시청률이 20 정도가 맞아? 1988을 이겼네




stephhn
시청률 20% 넘기지 않았어?




joel15
네 생각엔 중반 때 쯤 넘겼어 . 그때 갑잡스럽게 많은 관심을 얻어 많은 사람들이 궁굼해 했어




SahanaE
이드라마에 관한건 다 좋아




NAZ31
이세상 최고의 드라마가 맞아 반드시 봐야해




Lovely_Cornchips 
이 드라마랑 맞먹는 게 어디있어?  




kpopisbaebae
반드시 봐




souga
험... 아마 도깨비? LOL




Lovely_Cornchips
좀 지루하게 들리네




PaintedFog
역시 나한테도 좀  지루하게 들려 하지만 이 드라마를 본 이후로 어느 드라마 이상의 매력을 나에게 주었어




souga 
나는 실제로 도깨비를 시청했고 좋아했어. 이건 지루하게 예측 가능하지 않아.




Gab0
명백히 지루한 드라마야. 나는 겨우 다봤어. 이 드라마엔 엄청난 순간이 있고 공유,이동욱, 유인나가 
연기를 매우 잘했다는건 당연해
난 김고은과 성재의 연기를 좋아하지 않아. 내가 본 영화중 최악의 지원 캐릭터들중 하나로 선택했어




SahanaE 
정말 좋아. 후회하지 않을거야




Lovely_Cornchips
좀 지루해 보이지만 나는 볼꺼야




liviekate
정말좋아. 나는 숙제 더미가 있었는데 대체로 드라마를 보면서 마무리 할수 있었어
그치만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었어




ATA 
일반적으로 나는 이 드라마를 다보는 건 힘든 시간이었어 왜냐하면 중반쯤 접어들었을때 캐릭터들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었어




LovelySerenity 
이 드라마를 정말 보고싶었는데 나는 미싱9 ,푸른 바다의 전설, 화랑을 보고 있는 중이야. 추가로 하자면 이 도깨비 부분들이 이미 스포되었어 -.-




SahanaE
당신은 그래도 봐야해 분명히 불만한 가치가 있어




ATA
무엇보다도 당신은 아마 저승사자와 도깨비 간의 브로맨스에 빠져있다고 생각해
이건 분명히 좋아.
내가 도깨비를 보기 이전에 푸른 바다의 전설을 보기 시작했는데 완전히 도깨비를 위해 포기했어


번역기자:율이27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