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S] 김현수의 한국 유니폼에 관심갖는 볼티모어 팬들



김현수의 활약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팬들도 김현수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대요.

아래는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인이 김현수가 한국에서 활약시 유니폼 구매를 도와준다는 글에 대한 반응입니다.



글쓴이
김현수 한국 유니폼에 관심있는 사람 있어? 나는 한국에 살고, 
최근에 내 동생을 위해서 하나 주문했어. 나는 한국어를 잘해서 주문을 원하면 도와줄 수 있어.

Jersey Link
Jersey 2
Delivered Jersey
Hyeon Su Kim in Bears
More Pictures

이건 공식 두산 베어스 셀러가 판매하는 유니폼이고 사이트에 대한 광고 목적은 없지만, 
나와 내 동생처럼 김에게 열광한다면, 
이 유니폼을 입은 사람을 오리올스 파크에서 만난다면 정말 멋질 것 같아.



<댓글>




Wasatch
사이즈는 어떻게돼? 
나는 한국에 살때 구한 KBL 유니폼이 두개 있는데 사이즈가 다 넘어 버렸어.



ㄴ Parmenides_of_Elea
90 스몰 95 미디움 100 라지 105 엑스트라 라지
나는 6피트 2인치에 158파운드야. 나는 95를 입어. 내 동생은 180파운드이고 
사진에서 그는 100사이즈를 입었어. 만약에 네가 6피트 4인치 이하라면 
키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그냥 얼마나 타이트하느냐가 다른거야. 
한번 내 동생이 입은 100사이즈를 봐봐 그는 180파운드에 6.2피트야.



ㄴ megatron7542
6.2피트에 158?? 맙소사. 미친거같아. 그건 전혀 건강해 보이지 않을꺼야.



UberFede
이거 진짜 멋지다. 이런 일 해줘서 고마워!



ㄴ Parmenides_of_Elea
물론! 나는 그냥 김이 고개를 들고 스텐드를 볼 때 
베어스 유니폼 입은 사람들이 있으면 어떨까 생각해봤어. 
그가 어떻게 생각할 지 궁금해.



King_Clitoris
놀라워!
배송비는 얼마나 해? 꽤 알아봤는데 잘 모르겠어. 1일부터 김을 힘나게 할 수 있을꺼야.



ㄴ Parmenides_of_Elea
한 25달러 정도 돼.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리고.



ㄴ King_Clitoris
바다 건너오는데 25달러 밖에 안 한다구? 진짜 그리 비싸진 않네



citg0
대박, 고마워. 나는 한 달 전쯤 김의 베어스 유니폼을 사려고 시도하다가 포기해버렸어... 
그의 이름이 없거나 박음질 되어있지 않더라구. 완벽해. 
내 아내가 저기 한글을 수놓아서 나만의 유니폼을 만들 수 있을꺼야.



ㄴaresef
이거 놀랍다.
나는 Wel-Yin Chen’s 의 대만 국기 팬 클럽이 떠올랐어.



ㄴ JetLife710
나는 아직도 그의 홈 오프너때 야유며 성내던 사람들이 떠올라



ㄴ King_Clitoris
나도 그래 친구. 나도라구. 1일부터 김의 팀이야 
(TEAM KIM SINCE DAY 1; 오역일지 몰라 원문을 적었습니다 – 주)



ㄴㄴ JetLife710 
김에게 절을(Kim bow)



sealed
그래서 받는데까지 총 얼마가 드는거야?



ㄴ Parmenides_of_Elea
확실히는 잘 모르겠어. 나는 한국에 살아서 한국에서 받았고 
그래서 미국으로 보내기 전에 결제했어. 미국으로 보낼 때는 25달러 들었고.



octotopo
저 유니폼 진짜 헬 멋진데



brasmuson
그러니까 대충 45달러에 배송비 더하면 되는거야? 
그러니까 총액을 얼마로 잡으면 되는거야? 나 진짜로 관심있어



ㄴ Parmenides_of_Elea
45달러는 이름과 넘버가 없고, 15달러 더 내면 이름 그리고 넘버 추가



tonyjquick
그냥 모두에게 한 가지 알려주자면, 저건 저들(베어스)가 매일 입는 유니폼이 아냐. 
저건 예전것에 가까워. 저 버튼 다운 유니폼이 공식 유니폼이야.


ㄴ aresef
고마워, 하지만 45달러...



ㄴ Tophersaurus168
현재 쓰는거란거야? 나는 몇 가지 다른걸 봤는데, 
하지만 새 스타일하고 가격 차이는 없는 것 같은데



ㄴ tonyjquick
맞아, 그게 그들의 홈 유니폼이야. 블루버튼다운은 어웨이 복장이고. 가격은 다 똑같아.



aresef
45달러라, 이거에 관심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 되겠어



ㄴ Parmenides_of_Elea
아무것도 없는게 45달러야. 숫자랑 이름을 추가하면 15달러 추가



ClutchyHopkins
누구 이거 구매 성공한 사람 없어? 나는 어떻게 운송해야 하는지 도대체 모르겠어.



Tophersaurus168
또 하나, 놓친게 있는데, 하얀색 유니폼에는 김의 이름이랑 넘버가 옵션에 없는데?



ㄴ Parmenides_of_Elea
음... 김의 리스트가 하얀색 유니폼엔 없네... 내가 오늘 Nepos에 전화 한 번 해볼께



TheWeebbee
나는 확실히 베어스의 유니폼에 관심이 있어



FTLTTN
엄청 끌린다. 그리고 저 링크에 김의 이름이 등에 박혀있는거야? 
아니면 공백 유니폼인거야?



King_Clitoris
옛날 홈 유니폼은 별로다. 거기 김의 옵션이 없어서 슬프네. 
지금 홈 유니폼은 괜찮아. 거기엔 김 옵션이 있고 
그리고 옛날 어웨이 유니폼은 약간 색깔이 시카고 베어 유니폼이랑 비슷해보여. 
어쩌면 8월에 내가 새로운 컴퓨터랑 주변기기 장만한 이후로 문제가 좀 있나봐.
오리올스의 김 유니폼을 사는건 결정하기 쉽지 않은 것 같아. 
내 말은, 그게 내가 구매하는 첫 번째 유니폼이 될지 모른다는거야.
나는 지금 Wieters 의 기브어웨이 유니폼을 가지고있어. 친구한테 선물받았어.
(이친구..횡설수설 하네요 – 주)


번역기자:제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