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S] 김현수 9회초 결정적 2루타! 환희의 볼티모어 팬들



9회초 선두타자로 나선 김현수가 결정적인 2루타를 치고, 대주자로 나선 리카도가 결국 결승점을 얻어서 볼티모어가 극적으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제 김현수는 볼티모어팀에서 보물이 되고 있네요. 김현수의 2루타 후 볼티팬들이 느끼는 환희의 감정을 함께 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현수 9회초 선두타자로 결정적 2루타 영상>

160610 토론토전 김현수 9회 2루타! (1080p60) 시즌 6호



Elios000
(8회말 종료후) 연장전으로 갈 것 같아.

  나는 지금 라인업이 마음에 들어. 김이 한 건하고 마차도가 게임 초에 저질렀던 실수를 만회할꺼야.

  ㄴElios000
    내가 틀릴 수도 있겠지


xx 내 아버지야.


오 예스 김. 거물의 2루타야.


김이 선두타자 2투타를 치고 나갔다고?!!!
(KIMDOUBLELEADOFFWHAAAAAATTTT?!!!!)


감사합니다. 경애하는 수령님(LEADER) 아니 외야수님(Outfielder)

  그래 나쁜 코리아(북한). 그는 남한 출신이야.

    나도 알아. 그의 성이 김이기 때문에 그냥 웃자고 한 소리야. 
김 현 수


달리면서 웃는 김을 좀 봐ㅋㅋ
존나 달려 보자ㅏㅏㅏㅏㅏㅏㅏ


키미(김현수 애칭)는 멈추게 할 수 없어.

  깨부술 수 없어 (uuuunbreakable)

  ㄴmingram
    unbreakable은 문맥상 맞지 않아.



이야~ 김의 저지를 사야겠어.


김은 달릴 때 무지 행복해 보여.


김은 마치 낚시에서 물 밖으로 끌려 나올 때 웃고 있는 농어같이 보여.
 

사 랑 해. 김


김의 그 표정을 보고 어떻게 No라고 할 수 있겠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즐거움이야.


coondor (토론토팬)
제기랄. 나는 언젠가는 김이 우리를 엿먹일 걸 알고 있었어.


가자~


현수는 지금 달아올랐어.


김이 2루로 달릴 때 입을 활짝 벌리고 웃는 것이 정말 좋아.


나는 김을 사랑해.


KIM-V-P (KIM + MVP)


김은 굉장한 (타격)기계야.


내가 보고 있던 MLB 사이트의 중계화면이 멈춰버렸어.

  나도 그래. 중계창을 닫았다가 다시 열어야겠어. 정말 이상하네.


자~ 이제 홈으로 불러 들이자.(점수내자)

  불러 들였어.


성공했어!!! 가자 오리올스!!!


나는 이런 스몰볼 방식의 야구가 정말 좋아.


coondor (토론토 팬)
나는 김을 좋아하지만 거기서(9회초) 그럴(2루타를 칠) 필요는 없잖아.
 

오 예!


엑셀런트


그래. (김현수 대신에 리카도를) 대주자로 쓴 것은 지금으로서는 천재적으로 보여.

  언제는 스마트하게 보이지 않은 적이 있었나? 
  
  ㄴmingram
    만일 점수를 내지 못하고 연장전으로 간다면 라인업에서 김을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

    ㄴj0hnbasedow1
       9회 노아웃에 2루인데도 점수를 내지 못한다면 이길 자격이 없지.

    ㄴthesnides
       아마도 벅감독은 리카도의 주루와 수비를 모두 고려해서 김을 대신토록 했을 거야. 경기 막판에 자주 볼 수 있는 작전이야.


나는 김을 존나 좋아해. 내내 금욕주의자처럼 감정을 숨기지 않고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는) 누군가는 보는 것은 나에게 힘을 불어넣어주네. 


오리올스가 이겼다!!! 오리올스가 이겼다!!! 


또 하나의 역전승이야.
  

대단한 승리야!


김이 막판에 박살을 냈고, 딜란(2.1회를 막은 불펜투수)의 커브볼은 경이로웠어.


누가 김의 2루타 영상을 좀 안올려 줄래?

  내가 올려줄 수는 없지만, 그것은 정말 아름다웠다고 말해줄 수는 있지.
 

coondor (토론토팬)
너희들은 김을 한국으로 돌려보내야 해.

the2belo


번역회원: 마이키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