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TW] 방탄소년단, 미국 AMA 시상식 역대급 환호와 떼창! 대만반응



방탄소년단(BTS)이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s)에 올랐습니다.

AMA는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으로 손꼽힙니다.

이 날 방탄소년단은 DNA를 라이브하며 미국 공식 데뷔 무대를 가진 셈인데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무대매너를 보여줬고 현지 미국 관객들로부터 엄청난 환호와 떼창을 받았습니다. 마치 우리나라 음악방송에서나 볼법한, 아니 그 이상을 미국팬들이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은 대만 방탄소년단 팬들 실황 반응입니다. 대만 방탄 포럼에는 그야말로 융단폭격과 같은 엄청난 댓글들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ama 시상식 중 방탄소년단이 등장했을 때부터의 반응을 올리겠습니다.



<아래는 현장 방탄 팬들의 2개 직캠영상입니다. >


[Fangirl Fancam] BTS - DNA @ AMAs ...Them fanchants!


FANCAM - BTS - DNA @ AMAs 2017 - 171119




<댓글>



gg2160802 

아아아앙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iundertaker

아아아아아아 수업시간인데 크게 켜서 보고 싶다아아아아아아아



jun12345 

닭살 돋는다------



supperryoma

응원 소리 겁나 크다



leslilianne

남준이 마이크...



wellnoshade 

음향이 어떻게 된거야???



aceman

카메라 각도 뭔가 이상해



->Schwertlilie:

앵글 진짜 별로다



yuhsuan0701

앵글 어쩌니.......



leslilianne

랩몬이랑 슈가 마이크 뭔가 상태 안좋아보여



juan4zi 

앞의 공연은 카메라 앵글 다 좋더니만 지금은 왜 이렇게 이상한거지....



aak4760

앵글이 옆에서만 찍어....



shemypitch

앵글은 솔직히 평소보다 똑같이 기대할 수 없음. 근데 진짜 너무 기쁘다



s7160702 

엔딩에서 몸 돌리는거 진짜 너무 멋있어 ㅠㅠ



Emikk 

왼쪽만 찍어대서 중점은 찍히질 못했어



sana1307

역사상 최악의 카메라다.........



pig322 

관중들 목소리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



shelly63 

애들 너무 멋있는 거 아니냐 ㅠㅠㅠㅠㅠ



emily1995 

으아 보는데 눈물 날 거 같음 



dodosuan 

잘생김 폭발이다 그리고 카메라는 진짜 쓰레기다



i826678 

됐어 그냥. 저기 관중들이 진짜 너무 즐거워한다!!!



Chloe18 

왜 계속 관중석만 찍어주는거임...



sana1307 

관중이 너무 흥분해서 그럼 ㅋㅋㅋㅋ



goemillisa 

마지막에 위치바꾸는 거 소름!!! 너무 잘생겼어!!!!



leslilianne 

sbs랑 비교된다 진짜....



weareyen

애들 진짜 초대박!!!



chimchim1013

헐 ㅋㅋㅋ 설마 아미밤이 나올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역주: 아미밤은 방탄소년단 공식 응원봉입니다.)





smi8529ha 

방탄 보는데 눈물 나올뻔... 진짜 감동이야 ㅠㅠㅠ



sunny61629 

흑인 언니 아미밤 들고 있지 않았음?? ㅋㅋㅋㅋ



splendid31

앵글은 엉망이었지만 애들은 진짜 미친듯 멋있었다!!!



blpapf

진짜 눈물나 미쳐 ㅠㅠㅠ



imb0126 

무대 조명이 너무 어두웠어... 그래도 잘생겼다 ㅠㅠ



mi40828  

정면에서 직찍한 영상 나왔으면 좋겠다



i826678 

오오오오오 BTS라고 말한다~~~~~



supperryoma

천지개벽할 멋있음이다!!!!



Aplusgirl

세상에!!! 나 울었어 ㅠㅠ



VeraSyue 

한곡만 하는거냐??? 나오자마자 들어가는 거 같냐 ㅠㅠ



monoceania 

카메라는 역시 한국처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 해야함.... 

계속 관중석만 보여줘서 짜증났음



ginnyparis

아오 미쳐 ㅠㅠㅠㅠ 너무 멋있어!!!



jeff795024 

관중석에 떼창이랑 함성 보는데 방탄 진짜 인기 많은듯... 인기폭발이다 진짜



masakaka 

방탄 공연 너무 잘했다 ㅠㅠㅠ 음향이 좀 아쉬웠지만...



maxheartttw

너희 다들 한국 카메라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 거 아니냐 ㅋㅋㅋ 

괜찮아 너무 신경쓰지말자~~



 dodosuan

방탄 멋있다!!! 무대위에서 훨씬 더 빛났어



收音好差

음향이 좀 떨어지더라.. 특히 RM이 하는 부분



shelly63 

중간에 Ansel 찍혔는데 완전 일어서서 소리지르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



zzzchi

진짜 감동감동감동이야



spittz 

역시나 우려했던 상황이.... 관중들이 너무 소리지르니까 관중들을 찍고 있어.... ㅋㅋㅋㅋ



Schwertlilie

다들 이 무대를 너무 기대많이 해서 그런지 앵글땜에 다들 실망하는 분위기야 ㅋㅋ 



heytaco

공연 보는데 계속 두근두근거렸어!!! ㅋㅋㅋ 다들 최고야!!!!!



BOUKAKA 

관중들 손 흔드는 거 봤냐 ㅋㅋㅋㅋ 아 내가 아미라는게 너무 자랑스럽다 ㅠㅠㅠ


(역주: 아미는 방탄소년단 팬클럽입니다)



joons

우워 진짜 사람 봤음??? 대박이다 진짜~~~~



Chloe18 

팬이 찍은 영상이랑 사진 뜨기를 기다리고만 있음



Schwertlilie

앵글은 진짜 한국 현장에서 찍은 거만 못하네 ㅠㅠ 그래도 최고였어 ><



i826678 

관중들이 좋아해줬으면 된거야~~~~ 

그리고 Bruno Mars 진짜 축하합니다~


(역주 : 방탄소년단이 끝에서 두번째로 출연했으며 

이는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방탄이 들어가고 바로 브루노 마스가 올해의 가수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남미 투어 때문에 영상으로 인사가 나왔습니다)



kimiBOKU 

앵글은 별로였지만 현장 관중들이 진짜 즐기는 거 보고 너무 기쁘더라!!! 

예상 못했어!!!



Emikk 

맞어 다들 엄청나게 high더라~~ 앵글은 용서해줍시다 ㅋㅋㅋ



blpapf 

그래 괜찮아~ 애들 무대위에서 진짜 최고였음 ㅠㅠ 



pttnew  

앵글은 별로였는데 현장 분위기 진짜 격렬하고 뜨거웠어. 

미국애들 전부다 일어서서 박수치더라



sunahaluan 

정말 행복했어....



momo011

AMA 사이트에 새로 올라온 사진 봤냐?? 진짜 멋있음 ㅠㅠ



shemypitch 

방탄은 이미 관중들의 반응에 익숙해져있는 듯 ㅋㅋㅋ 여유로워



mimisl0824

현장 응원 소리 진짜 엄청 컸음.... 



 essehce 

난 완전 닭살 돋을 정도... 아직도 돋아 있다 ㅋㅋㅋ



ling50622 

미국은 원래 저렇게 그룹이 안무할때 막 단체로 일어서고 안 그러던데... ㅋㅋㅋㅋ



cathe

현장 카메라 감독이 한국에서 찍는 스킬을 모르시나보군...



freechy 

너무 자랑스럽다



Aplusgirl 

미국 반응 진짜 너무 좋은 거 아님??? 엄청 성공한 공연인 게 분명하다!!!!



 zzzchi

맞어 방금 분위기 진짜 너무 좋더라!!!! 애들도 되게 즐거워 보였음!!!



blauXaoi 

무대 아래 반응 진짜 최고였다... 단지 조명, 카메라가 문제였음



momo011 

이거 사진 좀 봐.. 너무 자랑스럽다





jiaxuan0504 

공연 끝났는데 미국 애들 BTS라고 막 외치더라 ㅠㅠㅠ




star12258

난 만족해.. AMAs 감사하구요, 미국 아미도 감사해요 ㅠㅠㅠ



Schwertlilie

솔직히 미국까지 간거 진짜 대단한 거 아님???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2017/11/19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US] 美 유명 토크쇼 "방탄소년단의 위엄에 놀라다" 해외반응

2017/11/16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WD] 방탄소년단, 美 토크쇼 녹화현장의 한국식 떼창 화제, 해외반응

2017/11/14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WD] 방탄소년단, 트위터 팔로워 천만명 넘었다! 해외 방탄팬 반응

2017/11/09 - [핫이슈 해외반응/정치/경제/사회/문화] - [WD] 방탄소년단 "美 유명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확정, 해외반응

2017/09/23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JP] 방탄소년단 신곡 "DNA" 뮤직비디오, 일본 SNS반응

2017/09/23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WD]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최단시간 조회수 기록 갱신! 해외반응

2017/09/19 - [핫이슈 해외반응/TV /방송/연예] - [WD] 방탄소년단 신곡 뮤비 "DNA" 해외네티즌 폭풍 댓글! 해외반응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