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업계 최대의 법정 싸움이 애플에 호의적인 평결로 끝났다. 비교적 짧은 심사 끝에, 배심원단은 압도적인 결과로, 삼성이 애플의 지적재산권 멀티디바이스를 침해했다고 결정했다. 따라서, 삼성은 10억 5천만 달러를 배상하게 됐다.
게다가 삼성이 맞고소한 부분에 대해선, 배심원단은 애플이 한국 거인의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 그에따라, 삼성은 애플에게 얻는 게 아무것도 없게 되었다.
평결 이후 양측의 의견이 나왔다.
 
삼성 측 의견
"오늘 평결은 애플의 승리가 아니라 미국 소비자의 패배로 봐야합니다. 이로써 좁은 선택의 폭, 낮은 혁신성, 잠재적으로는 높은 가격이 형성될 것입니다.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 디자인의 독점권, 삼성과 그외 업체가 나날이 발전시키는 기술을 한 기업에 몰아주는 것으로 특허법이 악용되는 건 불행한 일입니다. 소비자에게는 선택권이 있고 그들은 삼성 제품을 구입할 때 자신이 무엇을 사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건 이번 소송의, 전세계 법정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쟁의 최후 진술이 아니며, 애플의 주장을 다수 기각한 법정도 많이 있습니다. 삼성은 계속해서 혁신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삼성의 의견 직후 나온 애플의 의견
"우리 이야기를 경청하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헌신해주신 배심원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마침내 그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황홀했습니다.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제출된 증거의 산더미를 보고 삼성의 표절은 우리가 알던 것보다 훨씬 더 심각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애플과 삼성이 벌이는 소송은 특허와 돈 그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가치에 관한 것이지요. 저희 애플은 고유성과 혁신성에 가치를 두며, 지구상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데 저희 인생을 쏟아 붓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눈꼴사납게 표절해대는 경쟁자가 아니라 저희 소비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 만듭니다. 삼성의 행동이 고의적이었으며 도둑질은 정당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크고 분명하게 전달해준 법원에 박수를 보냅니다."
 
 
배심원단이 애플의 손을 들어주며 내린 10억 5천만 달러라는 배상금은 쿠퍼티노에 기반을 둔 애플이 요구한 금액에는 훨씬 못 미치지만, 그럼에도 이는 애플의 중요한 승리이다. 이번 평결의 의의는 애플이 연관된 수많은 법정 싸움의 운명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향후 주요 스마트폰의 디자인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전체 사건이 종결되려면 멀었다. 이제 9월 20일에 열릴 판매금지 심리가 남았다. 이를 통해 현재 판매중인 삼성 스마트폰 대다수의 운명이 결정될 예정인데, 법원은 애플의 특허를 침해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늘 그렇듯이 우리는 유심이 이 문제를 지켜 볼 것이며 관련 기사를 업데이트할 것이다.

 

 

 

 

================================================================
 
 

Firstus
내가 1등이다! 오예! 그건 그렇고, 10억 5천만 달러는 꽤 쎈대, 삼성 같은 대기업한테도 말이야.
 
 
 
 

Anonymous
삼성에게 크게 한방 먹였군
 
 
 
 
 

iFan
잘했어, 애플. 승리 축하해
 
 
 
 
 
Anonymous
삼성이 져서 기쁘다. 삼성은 도둑 고양이야, 싫어. 미안하지만, 애플과 노키아가 진정한 혁신가지.
 
 
 
 

Anonymous
결과가 조금 충격적이야, 그리고 양측의 의견도 충격이네. 애플은 왜 혁신은 처음으로 무언가를 창조하는 거라 생각하는 걸까, 삼성도 그렇고 말이야. 애플뿐만 아니라 의견을 봐도 애플만이 유일한 혁신가인거 같네. 애플, 눈을 활짝 뜨길 바란다.
 
 
 
 
Anonymous
진짜 역겹다. 애플에는 수치심도 없고 혁신도 없어. 애플은 오래됬지만 새로운 기술 가로채기의 왕이야, 그리고 마치 자신들이 발명한 것처럼 꾸며대지!  예) 시리. 법원의 결정이 부끄럽다 왜냐하면 '특허'는 혁신과 경쟁을 망치고 방해하는 것이라는 걸 증명했기 때문이야!
 
 
 
 

Demon Child
뻐큐머겅. 내가 쓰는 포켓PC는 터치스크린에다 둥근 사각형이야. 아이폰이 나오기 몇년 전부터 나온거라고
 
 
 
 
 
Dj1Crook
애플이 안드로이드 IOS6의 특징을 훔쳤다고 인정했어, 안드로이드가 훨씬 더 책임이 커
 
 
 
 
 
 

guilty
난 안드로이드 사용잔데, 이번 사건에서는 언제나 삼성이 잘못했다고 생각했어. 갤럭시 s2나 s3를 말하는 게 아니라 첫번째 갤럭시 시리즈가 그렇다는 거야, 특히 갤럭시S와 갤럭시 에이스가 그렇지. 그래도, 이번 판결때문에 마음을 바꾸지는 않을 거야, 계속 안드로이들 이용할 거라고.
 
 
 
 
 
 
nekko
배심원단이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고 테크놀로지 사건에 완전 무능하다고 생각해. 음, 2년전에는 최소한 핸드폰에 관한 사건이었어. 오늘날 삼성은 애플에 수 광년 앞서 있어. 설령, 아이폰5가 갤럭시s3를 톱에서 내려오게 한다해도, 그때쯤이면 이미 갤럭시s4가 준비되어 있을거야.
 
 
 
 
 
Anonymous
헛소리 투성이네. 애플 제품은 디자인이 구리고 비현실적이야. 아이폰 두개가 있는데 문제점 투성이야. 삼성 갤럭시s3로 갈아타고 최고의 경험을 하고 있어. 삼성이 애플의 아이디어 일부를 도용했을 수도 있어, 하지만 최소한 삼성은 발전 방향과 제품을 신뢰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어. 애플이 아는 거라곤 소비자 돈을 뜯어내는 방법뿐이야. 얼간이들은 애플에 돈을 지불하겠지
 
 
 
 
 
 
Omar Tammam
삼성이 정말 슬퍼 보이네. 여기 이집트에서는 양측의 어떤 제품도 금지되지 않아서 기쁘다.
 
 
 
 
 
Anonymous
IOS5의 알림 바는 누구 아이디어지? 잠깐, 그건 구글 거잖아.
 
 
 
 
 

j4escolta
난 카피를 증오해
 
 
 
 
 
galaxy_user
삼성, 더이상 싸우지마. 미국에서라면 아마 또 질거야. 우린 삼성 제품을 사랑해. 어쩔 수 없다면 삼성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전세계를 돌아다닐 거야.
미국에서 벌어지는 무의미한 법정 싸움에 막대한 이익을 낭비하지 말길 바라.
 
 
 
 
 

usman
미국 기업과 미국 배심원단이라... 이해가 안되는군....
바가지 씌우는 똥같은 애플 제품을 내 인생에서 다시 사는 일은 없을 거야.
 
 
 
 
 
Dient
애플이 부끄럽군
 
 
 
 
 
 
Marcus
애플이 훨씬 더 싫어질 뿐이야!!!!
이런 사소한 소송이 아니라 진짜 혁신에 돈을 투자하라구. 애플은 위대한 제품을 수도 없이 많이 디자인했지만, 기존의 테크놀로지를 참조한 거야. 그리고 부끄럽게도 사소한 거 하나 하나 특허 등록했어 그래서 다른 누구도 합리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지 못하는 거야!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애플! 그 더럽고 치사한 행동 때문에 언젠가는 얼마나 많은 소비자가 영원히 떠나게 되는지 알게될 거야.
 
 
 
 
 
Freakple
불쌍한 미국 삼성팬들.... 애플은 유럽과 아프리카, 남미, 아시아, 호주에서 금지되어야해.
 
 
 
 
 

Anonymous
이 결과는 전혀 의심스럽지 않아. 미국 기업, 미국 법정, 미국식 결과......
 
 
 
 
 
 
TechNerd88
법원이 애플의 기술을 다른 기업에게서 가져왔다는 사실을 모르다니 정말 슬프다. 유일한 차이점은 애플이 처음으로 특허로 등록했다는 거뿐이야. 삼성이 지고 애플이 이겼지만, 마지막에는 삼성이 가장 광범위한 소비자층을 확보할 거야. 그리고 삼성 디자이너는 언제나 애플 디자이너보다 혁신적으로 되겠지.
 
 
 
 
 
 

iPicfailphone
삼성이 세계를 정복하는 게 애플은 두려운 거야. 애플 자신도 도둑고양이면서 정말 위선이 심하네.
 
 
 
 
 

Sambeet.M
애플은 애플이야, 독창적인 생산자여서 이긴거지. 애플은 왜 노키아나 소니를 뒤쫒지 않는걸까? 노키아는 디자인과 액세서시 분야에서 진품이야. 애플과 마이크로 소프트의 싸움은 모바일 폰 분야에서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야.
 
 
 
 
 

Crapple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좋았었는데 안드로이드 제품을 처음 썼을 때 바로 사랑에 빠졌어. 자유를 얻은 기분은 정말 대단했어. 다시는 애플 감옥에 가지 않을 거야. 오히려 감옥을 부수고 싶어.
 
 
 
 
 

ant
처음으로 컴퓨터용 LCD 모니터를 개발한 기업이 어딘지 아는 사람 있나? 그 기업은 거의 모든 LCD 제조사(내가 알기론 100개가 넘어)에 소송을 걸 수 있어. 왜냐하면 대부분 비슷한 디자인의 블랙보드를 쓰고 있거든.
 
 
 
 
 

Chef Cedie
고마워 애플, 드디어 이겼구나! 난 애플의 굳건한 지지자야. 애플 제품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지. 그때문에 다른 업체에서 애플을 표절하는 거야. 애플에는 애플만의 오리지널리티가 있어.
 
 
 
 
 
 
Anonymous
아직 갤럭시s3를 구입하지 못했어. 10월에 살건데, 법정싸움을 그만두는게 좋을거야
 
 
 
 
 

Anonymous
드디어 결정났군. 삼성은 수 년간 다른 제품을 표절해왔어. 잘했어, 애플!
 
 
 
 
 
 
710 e
다른 기업이 특허를 특허 등록하기 전에 특허를 처음 고안한 사람은 특허 등록을 해야해.
 
 
 
 
 

Anonymous
애플 제품은 미국을 제외하고 전세계적으로 금지되어야해. 유럽 재판 이후 애플은 다른 지역 재판에서 계속 패소할거야.
 
 
 
 
 

Anonymous
10억 달러는 삼성에겐 빙산의 일각일 뿐이야. 노하우를 잘아는 삼성은 언제나 최고가 도리 방법을 찾을 거야.
 
 
 
 
 

Anonymous
미국 소비자에게 더 이상의 삼성 스마트폰은 없군. 잘됐다.
 
 
 
 
 
 
Anonymous
애플도 삼성에 배상해야해. 삼성은 20년 동안 모바일 특허를 유지했어.
애플은 (제품에서) 알림바를 제거할 거 같다. 아이폰에 와이어레스 연동 서비스가 없어질 수도 있어.
 
 
 
 
 
 

VNN
애플의 수입을 고려하면, 10억 달러는 애플에게도 빙산의 일각이야
 
 
 
 
 

Anonymous
삼성은 수 년 동안 노키아와 에릭슨을 카피했어, 그러고나서 애플로 대상을 옮겼지. 누군가는 삼성을 깨워야해.
 
 
 
 
 
 
VNN
애플은 어째서 다른 나라에서는 패배하고 미국에서만 계속 이기는 걸까??
 
 
 
 
 
 
Rash
알다시피, 삼성은 지금부터 더욱 좋아질 거야. 속담에서 말하듯이, 지금 널 죽이지 않은 것이 널 더욱 강하게 만든다.
 
 
 
 
 

Android-fan-lady-boy
도둑 고양이는 언제나 패배하지. 삼빠들아, 어떻게 얼굴 들고 다닐래?
 
 
 
 
 

Tomsk
법원이 애플 본사에서 1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편파는 없었어.
 
 
 
 
 

eripsa
애플은 삼성이 자신의 일부가 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거야,
 
 
 
 
 
 
 
sakurasyaoran
애플이 이기긴 했지만, 소비자 관점에서는 삼성이 전체적으로 이긴 거야. 아이폰은 구려. 사람들이 왜 아이폰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sitade
배심원단이 배상금의 절반을 받을 거야. 애플은 이기기 위해 아메리칸 카드를 썼어.
 
 
 
 
 
 
iSJ
이게 우리 모두가 에상했던 판결이지! 잘했어!
 
 
 
 
 

amaziN9
내 손가락이 너희들 거랑 비슷하게 생겼어. 그렇다고 날 고소하지 말아줘.
 
 
 

 

번역기자:시크릿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