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AS] 해외 한류팬, 인기드라마 "도깨비의 치명적인 실수"



tvN의 인기드라마였던 도깨비가 많은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되었습니다.
종영후에도 많은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그 중에 옥의티라고 할수 있는 장면이(아래 설명) 국내사이트에 올라온 후 해외 한류팬들에게도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주의:혹시모를 스포일러성 댓글이 있을수 있으니 이 점 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가 냉장고 문을 열어보이는 장면에서 냉장고 문 하단에 스태프의 손으로 보이는 장면이 카메라에 잡힌 모습입니다.)



<댓글>



callmebaby
어떻게 사람들이 김신과 왕여, 유덕화를 보고 저런 결점을 찾아낼 수가 있는거지?



Cha Eunwoo's Media Play
사람들이 스토리에 집중해있는 와중에 밑을 내려다 볼 수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워.
아마도 내가 드라마 보는 방식이 잘못된 거 같기도 해.



another love story
자막 읽느라고 저런 결점을 못찾은듯해. *국제적인 팬의 문제*



yourejustmytype
너무 잘생겨서 이상한 점을 찾기도 힘드네.



eyeline
그래도 이 드라마는 아직도 99.999999999999999% 완벽해



chillax
이 드라마를 사랑해요. 최고의 키스신중 하나였고 커플들도 굉장했어요. 배우들도 좋았고요.
사소한 문제가지고 드라마를 판단하면 안되요.



miyu ryuu
한국의 온라인 사람들은 모두 탐정같이 매의 눈을 가졌나보네요. 저는 절대로 그곳에 손(손가락)이
있으리라고는 알아차리지도 못했어요. 감명깊은 동시에 그들의 냉철한 눈에 대해서 공포감까지 느껴지네요. #덜덜



Jenna < reply : miyu ryuu >
만약에 그들이 빅토리아의 수저에 비친 창민을 찾지 못했다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야. :)



Gingercat8 
손이 있든 말든....... 공유의 시선에 넋을 놓게되네요. 그리고 ♥이동욱♥.
무슨 영상적 결함이더라도 용서할수 있어요. (놀리는 투로) 전 아무것도 못봤어요.



INSPIRITBABYV 
와, 알아차리지도 못했네요. 공유와 이동욱의 얼굴을 보느라고 너무 바빴던 것 같아요.



human gucci
이거 완전 천박하네. 웃겨 죽겠다.



Greenie
악의적이고 멍청한 사람들이 여기 있네....
남을 까지 않고서는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칭찬하는 게 힘들어?



daisythebunny 
아 배꼽이야! 이제는 보고싶지 않아도 보게되네 XD



Galololo 
공유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느라고 눈치도 못챘네.



星 ✧
우리는 눈치 체지도 못했었네 ㅋㅋㅋ



Twice's Struggle Vocals
이게 만약에 애니로 나왔다면 더 좋은 결과를 낳았을거야.
또 특수효과는 꽤 구렸어. 시네마토그래피는 그래도 좋았지만 말이야.



Nanoo
결함은 무슨 결함이야. 저 사람들은 결함이 없어.



trash
찍힌 손 주인은 무슨 죄야... 불쌍한 녀석.



Anis Ferisa
너무 잘생겼다....



springxtempo
솔직히 한국 드라마를 보지는 않지만 이 방송에서 나오는 남자들은 안
보고는 못 배기겠네.



Di
그들의 얼굴이 드라마를 만든것 같아. 그들이 초능력을 쓰든 말든 신경 쓰지 않고
도깨비, 저승사자 그리고 유덕화 얼굴 보는데 바빴지.



lord seungri
그 와중에 공유의 잘생긴 얼굴때문에 웃음만 나오네. ^^



온리유 K
이 두사람에게서 축복받는데 바빠서 이상한거 찾지도 못했었네요.



yayaoke
젠장... 유인나가 여배우로 나오고 이동욱이 탐정으로 나오는 드라마가 나왔으면
하네요. 재밌을거 같은데.



huh
도깨비가 이제 끝나서 슬픕니다. 아, 그들은 참 좋아보였는데 김신의 세번째 삶밖에
보지 못해서 슬퍼요.
이제 이동욱이 탐정으로, 유인나가 여배우로 나오는 탐정 로멘스 드라마 하나 만듭시다.
부탁드려요!



yours
결혼 장면에서 심장마비옴  o(-( 머리를 위로 올린 공유는 삶입니다.ヽ(*´Д`*)ノ



Looking for Lee Jun Ki
새로운 삶의 이동욱은 침까지 흘리게 만드네요.



Chitoge is the best girl
유인나하고 동욱이 너무 좋아요. 제발 더 많은 작품을 같이 만들어주세요ㅎㅎ!!!



Ann
이동욱이 탐정 배경의 드라마에 나오는 걸 보고싶어요.



RamonaBunga
저승사자X써니 때문에 많이 울었네요. 아... 제가 원하던 결말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여전히 그들 때문에 행복해요.



Dins
저는 아직도 덕화가 성공적으로 CEO가 되었는지 아닌지 신경쓰여요. 하아...



Sally Chou
아직도 과도한 PPL과 줄거리의 빈약함, 대사의 문제들이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아요.
그것들 때문에 스토리와 인물들의 발달에 전체적으로 방해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좋은점은 주인공 배역들이 잘생겼고 주 여주인공 역할이 참 뛰어나다는 거지만
작가가 너무 여주인공의 캐릭터를 공허하게 만들었고 주인공의 연기를 지루하게 만들었
어요. 더 좋았을 수 있는 드라마였지만 이건 좋은 드라마는 아니에요. 5/6의 화들은
PD와 작가들이 날려먹은거 같아요.



Not your mom
저 잘생긴 두 남자들 때문에 침흘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유인나도 너무 잘해서 뭐라고
하지를 못하겠더군요.



liliput
드라마가 너무 지루해서 7화에서 멈췄어요.



rebelleen
어제 마지막 화 보고 한바가지채 울어서 지금 눈이 부어올랐어요. ㅋㅋㅋㅋ



yoyo icecube
결말이 충분하지 않은 거 같은데.. 아마 김은숙작가님이 결말로 저를 괴롭히려고 그랬나
봅니다.... 계속 생각이 나네요.



CreepinInYourHeart
그냥 아무런 생동감 없이 짝지어진 커플, 은택의 캐릭터의 깊지못한 인물 발전, 그리고
급했던 작가들에 대한 불편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이 작품이 김은숙의 이전 드라마들 보다
인기가 있음에는 충분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촬영과 음향효과가 굉장했고 도깨비와 저승사자
이 드라마의 핵심이 되어 활약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컨셉이 새롭고 흥미로웠어요. 보았던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Goblin's Bride < reply : CreepinInYourHeart>
어떻게 그녀가 이 방송을 살렸는지도 궁금하게 만드네요.
 


ohsefuq 
제 여친이 공유를 좋아하는데도 대사가 너무 많아서 보다가 잠들었어요.



rosylips
그들이 같이 다른 드라마를 찍었으면 좋겠네요.



Sooyoung♡Kyungho
이제 막 도깨비를 보고 있는데요. (한번에 쭉보려고 마지막화 나오기 까지 기달렸습니다.)
이 드라마가 이렇게 재미있을줄은 몰랐네요. 한 화를 보면서 울다가 웃다가 하네요.



Roxz
그의 얼굴은 완전 작은데도 얼굴에 있는 모든게 완벽해요! 저 완전 축복받은거 같아요.



littlelemonlad
만약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면 댓글의 반도 이해하지 못하겠네요.



NamChaeMin 44
드라마가 16화나 진행되었는데 주인공들의 조화가 안이루어지고 있어요. 모든 울음등은
저에게는 아무런 느낌도 주지 못했어요. 오히려 73년만에 재결합한 커플이 더 마음을 울
렸어요. 제가 짤 수도 있어요. 그래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중 하나고 몇몇 이유
때문에 아쉬움도 드네요. 오히려 저승사자와 써니의 미래를 보고싶었는데 이혁과 만났을때
많이 놀랐어요.



RamonaBunga < reply : NamChaeMin >
공감해요. 저승사자X써니때문에 드라마를 계속 볼 수 있었던 거 같고 또 그들 때문에 많이
울기도 했어요. 주역들에 대해서는 조금 실망했는데, 약간 소름돋아서 중간중간 건너 뛰면서
본거 같아요. 이게 아마 제가 키스신을 건너뛴 첫 드라마일걸요?



lalalala
어짜피 상관없어요. '나우 유 씨미: 마술사기단'본 뒤로는 그런거 믿지도 않는데요.ㅋㅋㅋㅋ



chenchen
그 와중에 형사 이혁은 제 얼굴에 주먹질을 해야할 겁니다. 이혁 사랑해요.



holyniky
이 드라마 좋나요? 아직 안봤는데.



anonymous < reply : holyniky >
좋습니다.... 물론 내용이 질질 끌어지고 주역의 로맨스의 조화가 잘 없는등 많은 결점이
있지만 근래에 들어서 최고의 한국 드라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dapridap < reply : holyniky >
저도 아직 보지는 않았는데, 모든 화의 도깨비 리뷰를 보니 엄청 추천하더라고요.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결말에 만족하지는 못한거 같아요.



번역기자: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