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JP] SBS 사극 드라마 "대박" 일본반응



SBS 사극 드라마 대박이 올해 5월 1일에 일본의 한국 드라마,예능 전문 KNTV 위성 채널에서 방영되었습니다. 

해당 댓글에 달린 일본 네티즌 반응입니다.



<KNTV 홈페이지 댓글>


Yutann
대박 벌써 방영 확정 감사합니다❤기쁘네요~~
 
 
花sGarten
방영 확정❤\(^o^)/감사합니다!
근석이 어떤 연기를 할지 기대됩니다!
 
 
T-chan
오랜만에 근석이 사극을 하네요
기대됩니다~(´∀`)
 
 
aym1227
대박, 시작하기 전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근석 씨 파이팅!
 
 
Tonton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를 5월부터 볼 수 있네요.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ゆん
5월부터 볼 수 있군요!
기쁘네요! 제목처럼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おすし
KNTV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 자막으로 볼 수 있다니 감사합니다.
 
 
髭ウナギ
기대됩니다!! 스태프 여러분,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드라마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세요.
 
 
りこ
근석이 나온 사극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네요.
한복 입은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かりん
이렇게 빨리 방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영하는 날을 손꼽아 기대릴게요(^^)
 
 
たぬき
사진을 보니 더 기대되네요.
꼭 볼게요. 정말 기다려지네요.
 
 
マッキーマキ
일본 방영은 훨씬 뒤에 할 줄 알았는데
벌써 이렇게 방영해주시다니 굉장히 기쁘네요.
 
 
FURUFURU
사진만 봐도 흥분되네요~~ 빨리 보고 싶습니다.
 
 
mityu
대박! 5월 방영 확정 소식을 듣고
기뻐서 어쩔 줄 몰랐네요ヾ(*´∀`*)ノ
정말 기대됩니다(^O^)
 
 
みーくん
이렇게 빨리 일본에서 볼 수 있다니
멋집니다 KNTV!
 
 
kao
이렇게 빨리 일본에서 방영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さち
장근석 정말 멋지네요! 일본에서 이렇게 빨리 볼 수 있다니
정말 기쁩니다!
 
 
もりも
드디어 방영되는군요.
빨리 보고 싶네요.
 
 
ムージュ
이렇게 빨리 일본에서 방영 되다니!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ラビット
근석이 나오는 사극은 처음 보네요.
기대됩니다.
 
 
くみ
근석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행복하네요. 기대할게요!
 
 
向日葵
빨리 근석의 연기를 보고 싶네요.
몸 관리 잘하고 파이팅~
 
 
hoharu
스토리, 캐스팅을 보니 엄청 기대되네요!
 
 
tomousagi
근석의 연기를 오랜만에 볼 수 있는
드라마라서 엄청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ようこ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대박을 봤으면 좋겠네요.
빠른 방영 결정 감사합니다. 기대되네요!
 
 
tomoちゃん
근석이 열정을 쏟아서 연기한 드라마 대박,
어떤 식으로 전개될 지 기대됐었는데
이렇게 빨리 볼 수 있다니 엄청 기쁘네요.
 
 
みっちー
대박의 빠른 방영 결정 감사합니다. 엄청 기대되네요.
근석의 연기가 기대돼서 두근거리네요.
 
 
さっちゃん
근석이 연기하는 대길을 빨리 보고 싶네요!
 
 
kiki
드디어 우리 근석이가 사극에 컴백하네요!
 
 
がざにあ
건강 조심하면서 하세요~
 
 
りえっち
기다리던 드라마입니다.
둘 다 정말 좋아하는 배우예요!
두근거리는 전개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minamu
대박 방영 감사합니다…
5월에 배우 근석을 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meda
빠른 시기에 방영 결정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배우 장근석을 볼 수 있겠네요.
 
 
りお♪
너무 기대되네요❤
생각보다 빨리 방영되어서 기쁘네요^^
빨리 5월에 됐으면 좋겠습니다(≧∇≦)
 
 
mippijks
5월이 기대되네요! 배우 장근석을 한국에서 방영 후
바로 볼 수 있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ジャスミン
근석의 드라마 엄청 기대되네요! 5월이 기다려집니다!!
 
 
おーちゃん
배우 장근석의 연기가 과연 어떨지
지금부터 기대되네요!!
 
 
りん
정말 기대돼서
생각만 해도 두근거리네요.
근석 사랑합니다!!
 
 
mio
대박을 보고 싶어서 KNTV 계약했네요.
근석의 연기 빨리 보고 싶습니다.
 
 
wine
지금은 한국에서 방영하는 걸 PC로 보는데
볼 때 제일 문제가 언어입니다.
자막으로 보면서 좀 더 드라마를 즐기고 싶네요.
 
 
wachi
줄거리를 보니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근석의 연기력, 존재감이 더욱 기대됩니다!
이렇게 빨리 일본 방영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くま子
근석의 열연 기대되네요~
 
 
ちどり
사극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보고 싶다.
 
 
taka mom
일본 방영도 조만간이네요. 기대됩니다.
 
 
wachi
드디어 시작했네요!
박력 있는 1화 전율을 느꼈습니다!
 
 
うなぎちゃん
근석의 사극 최고로 기대되네요!
같이 출연하시는 배우 분들도 대단한 분들이라서
최고의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トンチミ
노래 부르는 근석도 멋지지만
배우로서 멋진 연기를 하는 근석이 좀 더 멋져서
재밌는 시극이네요.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トンチミ
진짜 장근석의 연기는 훌륭하네요.
 
 
Hisa
배우 장근석을 잘 느낄 수 있는 드라마네요.
대길이 조금씩 강해져서 매주 기대됩니다.
 
ひとりん
근석의 연기 최고네요.
눈물 흘리는 장면도 가슴이 아팠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할게요.
 
 
ミサ
이제야 핵심 내용으로 들어왔네요.
너무 당하기만 해서 도중에 보기가 싫어지더군요.
여주인공 임지연 씨 사극에 너무 안 맞네요.
모처럼 좋은 배우들이 모였는데
여주인공이 별로라서 드라마로서의 매력이 반감되네요.


번역기자: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