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일본정부가 중일간에 영토분쟁이 있는 댜오위다오 섬을 국유화 결정에 대해 중국이 이 섬에 대한 주권을 적극 행사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으로 댜오위다오를 영해기점으로 삼는다고 전격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한 누리꾼 반응 입니다.

 

 

 

 

大?胸: 
다오위다오는 일본 꺼야, 알겠어?
 
 
 
 
 
 
倪小?:
무력을 주장하지 않지만, 일본 사람들한테 본때는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해, 그렇지 않으면 욕심이 한도 끝도 없거든, 경제쪽으로 공격하는 게 어때? 우리나라 전문가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하잖아.
 
 
 

 
 船情舟?:
 전문가의 노력이 무슨 소용이냐? 이제 누가 일본 물건들은 사고 파는지 한번 봐봐, 이 한 글자, 펑! 펑! 펑! 무력을 사용 하지 않으면 안돼!
 
 
 

 
李丹:
나의 불쌍한 조국아!!! 깨어나! 깨어나! 너의 자녀들이 울고 있어! 우리는 죽음도 두렵지 않아, 너를 위해 목숨이라도 바치길 원해! 
 
 
 
 

李周?:
후진타오 할아버지, 빨리 결정하세요! 저흰 죽음도 두렵지 않습니다.!
 
 
 
 

大?胸:
"남이 나를 건드리지 않으면, 나도 남을 건드리지 않는다" 이말…..마오쩌둥 할아버지 빨리 부활하세요.
 
 
 

 
李?:
중국이 먼저 칠 용기가 없어? 누가 나한테 자폭용 폭약좀 줘봐, 내가 일본으로 몰래 들어가 자폭 할께.
 
 
 
 
 

一路?光:
 너 먼저 가, 내가 우편으로 1,000개 보낼게.
 
 
 

 
胡晨?:
개XX들, 감히 우리 중국땅을 약탈해.
 
 
 

 
何雯雯:
일본도 입으로만 말하는 거 뿐이야, 그놈들이 행동할 수 있을 것 같아? 군대는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아? 그러니 그놈들이 움직이면 바로 때리자고.
 
 
 
 

 
姜峰:
 때릴 수 있을 때 때리자고, 지금 이사회는 너무 조용해.
 
 
 

 
笑看人生:
다오위다오는 일본 꺼, 일본은 우리 꺼, 어때? 지금 여기서 다오위다오 이야기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어? 일본이 우리 것인지 아닌지만 이야기하면 된다고, 일본은 역사가 없어, 모든 게 우리 중국 것을 흠친거야, 지금 나는 일본의 조상이 아마 일본 섬으로 유배된 우리나라 죄인들이 아닐까에 대해 의심이 든다, 
 
 
 
 

??:
우리 중화를 사랑하고, 우리 국토를 보호하자! 물러 설 수가 없다고!
 
 
 
 

??:
우리나라 사람들은 입으로만 이야기하지, "다오위다오는 우리 영토다"라고 입만 놀리고 있다고, 그럼 빈 라덴은 내가 죽였다! 일본에 행동으로 보여 주자고.
 
 
 
 

?思:
정부가 뭘 하든, 국민의 지지가 필요해! 동포 여러분 단결하여 정부를 위해, 군대를 위해 견고한 배경이 되자고!
 
 
 

 
今?回家:
강산이 변해도, 본성은 안 변해: 우리나라는 절대 못 친다, 이게 청나라부터 내려오는 우리의 특색이다. 그때 자희(청나라 태후)도 정말 평화를 사랑 했다고 들었다…
 
 
 

 
?晴勇:
다오위다오는 중국 꺼야, 일본인 생각하는 소위 "국유화"는 망상이다.
 
 
 
 

平特高手:
ㅋㅋ 사람이 착하면 속고, 개가 착하면 사람을 태우고 다닌다고 하는데….우리나라는 어쩜 국대 축구랑 같냐, 일본에 이리 차이고 저리 차이고….
 
 
 

 
世道???????看:
X같은 일본, 죽음도 두렵지 않으니깐 한번 붙자고! 너희 조상이 우리나라 사람들을 어떻게 죽였지 몸소 보여 줄 테니.
 
 
 
 

?正?:
기회가 왔다, 소일본을 죽이자.
 
 
 

 
看不?:
여전히 마우쩌둥때가 좋았다…일본의 이런 행동들을 내버려 두지 않았지…
 
 
 
 

阿希-Gary:
누리꾼들이 선포한다고 바로 주권이 확정된다고 하면, 나는 뉴욕이 중국땅이라고 선포한다.
 
 
 
 

袁松峰:
더는 말이 필요 없다! 전쟁이다!
 
 
 

 
?玲弟:
먼저 수출입 무역을 모두 중단하고, 다시 가시처럼 박혀있는 X같은 일본 쳐부수자.
 
 
 

 
laobai:
빨리 전쟁하자고, 소일본이 머리끝까지 올라와 똥을 싸고 있다고, 우린 여전히 참아야 해?
 
 
 
 

?峰:
다오위다오는 우리 십몇억 사람들 꺼라고, 수십 년 동안의 군사 발전은 도대체 어디 간 거야?
 
 
 
 

wgq:
마우저뚱 주석의 위대한 사상 영도 아래 있었으면 전쟁을 해도 벌써 했다고, 지금 지도자들은 시원시원하게 처리하지 못하네, 나는 욕심 난다고…치자! 치자! 치자!
 
 
 
 

我依?是我:
내가 중앙정부에 건의 하는데, 예산 중 10억으로 일본을 사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돼지 농장으로 만들자.
 
 
 
 

姜??: 
말도 하지 마, 전쟁은 할 수 있어? 전쟁하면 우리 강산도 불안정해진다고, 그냥 이렇게 되는 대로 지내자, 
 
 
 
 

李?保:
"도리" 뭐 그런 건 듣지도 않는다, 전쟁뿐이다, 소일본을 치자.
 
 
 
 

??:
일본의 제국주의를 쳐부수자, 원수를 갚고 원한을 풀자! 중국 파이팅……
 
 
 
 

徐良jasonzhang:
국가의 흥망에 대해서는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책임이 있다. 뭘 망설이는 거야? 설마 일본X가 매번 우리를 얕보는 걸 보고만 있는 거야? 우리가 먼저 제압하자고..
 
 
 
 

yangyang:
13억 우리가 매일 1원씩 내서 일본을 사버리자!!!
 
 
 
 

昌雄:
홍군과 해방군이 없으니 전쟁할 용기가 없구나, 국민군이 다오다오를 수복하길 앉아서 기다리는 꼴이라니……
 
 
 
 

李永?:
벌써 사버렸는데, 여전히 항의만 하네! 실제적인걸 제시해보라고! 적어도 단교하거나 대사를 불러야지… 중국에서 소일본을 쫓아내자! 항공모함은 왜 다오위다오에 전진 배치를 하지 않지?
 
 
 
 

?智健:
다오위다오는 우리 영토다, 일본에 점령당하고, 정부가 관리하지 않는다면, 국민에서 치욕을 주는 거다.
 
 
 

 
依?雪山的云:
태도 표명이 늦어도 상당히 늦었다, 이런 반응 속도로 국제 문제에 대면하는데 너무 부족하다. 정치, 경제, 군사, 외교 등 각종 준비를 하고 적극적으로 나선다면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거야.
 
 
 

 
宇少:
소일본 약을 먹은 거야? 배에 물이 찬 거야, 아니면 머리가 어떻게 된 거야?
 
 
 

 
孟凡?:
현재 일본 경제는 줄곧 곤두박질치고 있어, 중국은 일본의 3대 수출국 중에 하나야, 경제상이라도 일본에 중국을 건든 결과를 보여줘야 해!
 
 
 

 
瑜:
오늘 북경, 상해에서 일본 단체 여행 가는 사람들이 취소했어, 짝~짝~
 
 
 
 
 
花有?香:
단호하게 일본 물건 사지 말자, 중국 사람이라면, 매국노가 아니라면, 정정당당한 중국이라면! 지금부터 일본물건 사지 말자, 일본물건을 중국에서 몰아내자.!
 

 

번역기자:치명적이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