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CN] 방탄소년단, 뉴욕 시티필드 공연 5만관중 운집! 중국반응



방탄소년단이 뉴욕 퀸스 시티필드에서 현지시간 6일에 공연을 펼쳤습니다.

시티필드는 MLB의 뉴욕 메츠 홈구장으로 세계적인 톱스타들이 서는 무대입니다. 

한국 가수가 이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처음이네요.

중국 웨이보의 반응입니다. 

미국의 어떤 콘서트 후기에 관한 기사를 중국어로 옮겨 놓은 글입니다.








<댓글>




zang-lin-lin

봉 한개가 57달러임 ㅎㅎㅎㅎ



->揉揉兔毛

내가 산 게 57달러가 아니라 다행이네 ㅋㅋㅋ



->半半超级胖

같이 가고 싶었어 ㅠㅠㅠ



->包头市民小米

난 처음에 봉이 아니라 무대 등(전구) 말하는 줄 ㅋㅋㅋㅋ



->man是镘

나도 그거 말하는 줄 ㅋㅋㅋ

(역주 : 기사에서 봉을 '전구, 등'이란 뜻의 중국어로 번역해놔서 헷갈린 듯 합니다)



昭和少女momoko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미봉의 형상에 진짜 폭소



Jessicamber

기사를 무슨 콘서트 후기처럼 써놨냐 



bts的army哒

내 방탄은 역시 내 방탄이야 ㅠㅠ (엄지척)



辉army

57 달러의 봉이라 ㅋㅋㅋ



ZhhhSo

음악과 무대 의상 해석이 진짜 프로네. 글 적는 솜씨가 장난아니야. 



9126的小屋

우와와. 제일 비싼 봉은 처음 본다



特大草莓

보고 나서 너무 감동!



不火遍宇宙不脱饭

글 사이에 그날 밤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陈思颖chen

기사 너무 자세한 거 아니냐 ㅠㅠ ㅋㅋㅋ 머리색깔까지 다 적어놨네



向往伯克利2

좋은 글과 좋은 번역이야. 번역 감사해 



半透明的影子BBX

대단하다!!



是个懒鬼05

ㅋㅋㅋㅋ 아미봉이 뭐라고 ㅋㅋㅋ



CHIZX10

헐 보고나서 갑자기 슬프다



爱防弹爱自己0613

ㅋㅋㅋ 진짜 열심이네



爱谁谁_揍它

BTS로 자신을 사랑하라 ㅠㅠ



STH_for_BTS

이 기사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



阿九啊啊啊

태형이가 제일 최고야 ㅠㅠ



hello_BTBTS

이거 콘서트 후기인가요 ㅋㅋㅋㅋ BTS는 자랑스럽다! 나의 자랑



王琬月

역시 우리팬들의 아이돌이자 아티스트이자 인생멘토다!!!!



允其他最心爱的老婆

이것이 BTS POP이다



YyLinCooky

우리 서로 아름답게 살아요~~~



公子羽青

원문에... V was caressing himself 라고.



Ericaire

대단하다. 지하철도 방탄을 위해서 맞춰줬어 ㅠㅠ



->阿达_kento

근데 솔직히 뉴욕 지하철은 자주 시민들의 상황에 맞춰서 바꾸는데 안 알려줌.

그래서 내 친구들 대부분은 뉴욕에서 지하철 굉장히 짜증난대 



rmyguiltypleasure

어쨌든 4만9천명은 거의 5천만명이잖아



->静止不动的石头必将长满青苔

한 공연이야? 아니면 다 합쳐서 그런 거야??? 



->rmyguiltypleasure

한 공연에서만 그랬어. 원래 4만명만 열었는데 다시 9천명을 추가했음



->静止不动的石头必将长满青苔

그럼 서울콘도 비슷하네?



->rmyguiltypleasure

서울콘은 4만5천이야



-樱花果子-

저들 국가가 방탄을 어떻게 대하는지 좀 봐라!!! 방탄을 위해 시간까지 조정했어!!!!!



荔枝樱桃兔

공연 시간 되어갈 때 완전 아미들로 가득 찬 차가 되었겠군

지하철에서 다같이 응원한거 아니냐 ㅋㅋㅋ



21世纪的追弹少女

진짜 역시 미국에서도 유명한 남그룹이야!!!!



救国大业不挑食

지하철 미안해 ㅠㅠ ㅋㅋㅋ



花漾子弹

지하철이 굉장히 인자롭군요!



躺在果树下的雅泽

차 멘붕ㅋㅋㅋㅋ



包头市民小米

다시 한번 방탄의 영향력에 감탄한다



你又抢我熊

진짜 인기 장난 아님



日山熊熊的女人

콘서트 표는 못 샀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지하철에 같이 탔어



璐易小姐

대박! 진짜 인기 많네



SuPeadns

지하철이 저렇게 되었지만 콘서트 안가는 

현지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사실 굉장히 짜증나는 일임



木圭尧YAOYAO

방탄 콘을 위해 지하철 조정이라. respect



禁禁禁止虚势

진짜 대단해 우리 방탄



Jimin_妮

아미의 세계탄 (하트)



竇文宇 

와우 라이브 진짜 잘한다



开了屏的孔雀 

앞으로 앞에 저 kpop 빼고 superstar group BTS 이라고 해줘. 



今天田柾国可爱了嘛 

친구들 표값 얼마 주고 샀음??



->ASHley_BTS

나는 중고로 270 + 세금= 325달러 쯤 주고 샀음.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