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TW] 대만네티즌 "한국시리즈에서 오재원 글러브 내동댕이" 화제



지난 2015년 프리미어12 일본과 4강전에서 타구가 담장을 넘어간 줄 알고 빠던을 했던 오재원이 그제 한국시리즈 1차전 8회말에서의 행동이 국내는 물론 대만 야구팬들 사이에서도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회말 선두 타자로 나선 KIA 최형우의 타구가 2루 오재원 방향으로 흘렀는데 공이 갑자기 튀어오르며 오재원을 넘어 외야로 흘렀습니다.
이에 오재원은 공을 놓쳐 안타를 내준 분을 삭이지 못하고 글러브를 벗어 바닥에 내동댕이쳤습니다.

대만 야구포럼에서 오재원을 吵架王(싸움왕)이라고 표현한 게 재밌네요.
대만 아구포럼에는 오재원의 지난 프리미어12 대회 영상과 여러 오재원 영상이 함께 올라와 있었습니다.

<KS 1차전, 8말 시프트를 뚫는 최형우의 타구, 분을 못이기는 오재원>

최형우 행운의 안타, 흥분하며 글러브 내던지는 오재원 / 8회말

오재원 "글러브 투척 논란"...어떻게 봐야할까?




<댓글>




VVizZ
난 진짜 휴게실의 의자가 얼마자 중요한 존재인지 깨달았다



hua0122
지가 못 받아서 글로브를 패대기치다니. 한국에 주먹질 하는 사람 없나



Inazuma
용형이랑 난리났던 그 사람 아님??



->suzhou
맞음. 용보(勇伯)랑 싸웠던 사람임 ㅋㅋㅋㅋ



erodora



s66671122
진짜 재밌는 사람이네



strayfrog
저번에 이대호한테도 혼남



zackliu
너무 폼 잡는 거 아니냐??



frf2pujols17
야구에 대한 품위가 없는듯



strayfrog
만약에 외야에서 오재원이 글로브 패대기친 거 못 봤으면 웃긴다 ㅋㅋㅋ



youaten0112
만약에 송구할때 잘못하면 어떻게 하려나? ㅋㅋㅋㅋ



->yulunye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ttpepe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너무 웃긴데



suzhou
오재원 만약 성적 안나오면 난리나겠군 ㅋㅋㅋ



sesd
오재원 맞지??



shawnpipi
대박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fanif
성질을 못 누르네 ㅋㅋㅋ



sanders
경기 진행 중에는 글로브를 던지면 안되지. 그러면 안되는거임



DFTT
오재원이 누군데? 잘하는 선수임?



->suzhou
한국 국가대표팀 2루수임



DFTT
국대팀에서 오재원이 빠던하는거 흉내내면 진짜 웃길듯 ㅋㅋㅋ



ohyaehchu
대박 웃겨 미쳐 ㅋㅋㅋㅋㅋ



sasadog
그닥 잘 못하는 거 같구만



JamesHsuan
오재원 수염 진짜 호감인데



eason90217
누가 임창용이 오재원한테 공 던지는 동영상 찾아줄 사람??



->rocky9137 
여기요  https://youtu.be/ZZVOyE6jB3c



Jayferrari
초 대박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ZPTT
이게 더 설명이 잘 되어 있음 https://youtu.be/7jNfokjFhMI



ES699AP
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aton602
한국의 N.Morgan이네



Kamakazi
2루수로 단숨에 던져버리네 ㅋㅋㅋㅋ 



luway123
단숨에 던진대 ㅋㅋㅋㅋㅋㅋㅋ



protect6090
진정한 마법의 공이다 ㅋㅋㅋㅋㅋ



tmacfly
분위기 파괴자네



-> taddy0540
악 ㅋㅋㅋㅋ 빵터짐



bcqqa7785
한국의 Puig네



sc316
좀전에 푸이그도 패대기침 



ALiGoo
푸이그에게 존경을 ㅋㅋㅋ



Axy8
몰래 배운거냐



rei196
너무 웃겨 ㅋㅋㅋㅋ



funmicky
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



paso78
글로브 패대기치는 동작이 너무 자연스러운데?



popgsct
뭔가 멋져보여



mafuone5566
동작이 진짜 자연스러움. 집에서 얼마나 연습했는지 모르지



godtnmai
원래는 단순히 공이 튀어오른 건데 못 받은 거임



t035825518
인성이 최악이네



Yginger1
존경을 표한다



gadoma
자기가 깊이 서 있었으면서. 
경계선에 서 있었거나 한발만 가까이 서 있었어도 됐을거 같구만



Chieen
저거 공 못 받고 나서 바로 글로브 패대기치는 동작이 
너무나 물 흐르듯 자연스럽다



OneCell
잘했네 ㅋㅋㅋㅋㅋ



ohyaehchu
아오 배아파 ㅋㅋㅋ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