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S] 아마존 CEO, 한국의 "메소드2" 로봇 엄지척! 극찬, 해외반응



이미 예전에 유튜브나 세계 각 언론에서 한국기업에서 제작한 ‘메소드2’로봇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프 베저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20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아마존의 ‘마스(MARS) 2017’ 콘퍼런스에서 한국 미래기술이 공개한 ‘메소드2’ 로봇 조종석에 올라타 로봇을 직접 조종하며 한국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극찬했다고 CNN 등이 보도했습니다. 아마존 CEO가 트위터에 직접 올린 사진과 글에 대한 반응입니다




아마존 베스 CEO "한국 덕분에 로봇 조종사 됐어요" / YTN (Yes! Top News)


Jeff Bezos Pilots The South Korean Method-2 Robot


Method2 한국미래기술 탑승형로봇 시연영상(1)


Method2 한국미래기술 탑승형로봇 시연영상(2)







Anna Enger‏
이제 외계인이랑 싸우러 나가기만 하면 되겠네.




M. Likine‏
미래가 현실로 다가왔네요.




Anuraj Singh Jhajj‏
무슨 아이언맨 같잖아?




Mr. Bunny‏
당장이라도 배틀토너먼트 경기를 개최해서 승자가 
나머지 삶동안 저 로봇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해요. 
만약 경기를 연다면 지금 바로라도 신청할거에요.




Jason Jones‏
저거 진짜야? 저런게 현실로 다가오면 골치아픈데;;




karansinh‏
놀랍군요. 저도 로봇공학 프로젝트에서 일하는걸 좋아해요. 
인간이 만든 것 중에 최고의 발명품인거 같아요.




Zoran
아마 나였다면 저거 조종할떄 헬멧을 썻을거야. 
그리고 솔직히 이해안되는 게 왜 디자이너들이 
항상 더 효율적인 모영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휴머노이드 모양을 고수하는거야?




Tim CuTTP‏
리플리 없이 그거 가지고 뭐 할려고요?




Mary L
끝내주네요.




Khalid T.‏
이제 당신이 드디어 퍼시픽림의 다음 작품에 출현하는건가요?




Chris Hassett‏ 
저런건 로보캅 2에서는 막상 좋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Juan Pablo Manazza‏
에일리언, 매트릭스, 아바타, 이제는 제프라! 멋지네요.







tru_shaded‏
이제 미래에는 저걸로 전쟁을 하는 건가요?



Marco Slater







Rahul Kapil
아바타에서 나왔던거 그대로 베낀거 같다;;




Swapan Jain‏
이제 저것들을 많이 끌고가서 화성에서 축구하면 되겠네요.




TravelNomad
이제 엘론 머스크가 슬슬 반응을 할 때가 된거 같은데...




Mark Sarles‏ 
사람이 타고 다니는 저런 로봇같은거는 영화 아바타에서 나왔었던거잖아.




james‏
축하합니다. 울버린에서 나오는 슈퍼빌런씨.




Shoq
전시용이라서 저런거지? 원래는 더 크겠지?




Rich Mogull‏
혹시 저만 지금 제프랑 엘론머스크랑 지금 우주를 정복하기 위한 
메카/아이언맨 전투를 준비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는건가요?




Hannibal Lecter‏
이제 우주로 날라가서 unotainium을 캐기만 하면 되겠네.




Cherilnc‏ 
놀랍군요!



Betsy Kübler-Ross‏
이전 로봇







MrHacks‏ 
멋진데요! 만약 저 로봇에 이카리 신지가 들어가있었다면 완전 깼을번했지만요.




juliovaca‏
마치 아바타의 AMP슈트처럼 생겼네요.




Glen Strom‏
너무 로보캅같은 구조라 불편해 보이기는 하네요.




Oren Novotny‏
진짜 아바타에서 나왔던거 같네요.




Udo Nobili
그래도 조종은 해도 걷지는 못하잖아. 
아마 발전이 되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그래도 좋은 작품이네요.




Shan Lo‏
영화 에일리언에서 나왔던 로봇처럼 보이네요. 완전 멋져요!




Herner Weisenberg‏ 
이제야 악당이 나타났군. 패배할 준비나 하시지!




Chris Hunter‏
초기의 메탈기어와 구조가 비슷하군요. 누군가 스네이크를 불러와주세요.




Scott Windsor‏
제프가 저런 로봇에 탑승해서 조종까지 했었다니... 
제 가슴조차 흥분되기 시작하네요.




Eric Carr‏ 
이제 아마존에서는 저걸로 배달을 하겠네!




Steven Brumby‏ 
건담같네.




Adrián 
당신은 이제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악당이에요 제프.




Derek Springer
왜 우리는 우리 주차장에 저런게 없는거야 ㅠㅠ




Hello AsiaAbc‏ 
내꿈이 이제야 실현되려고 하는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Elizabeth Lex‏ 
OMG! 당신 그 로봇안까지 들어갔었군요! 완전 멋진데요!




Al Razeghi‏ 
끝내주네요! 이제 그 로봇의 이름은 Bezos Bot인가요? 재미있어 보이네요.




Kai Sörensen 
titanfall에 대비한거 같은데 :p




Tyler
저거 그냥 렉스 루터가 슈퍼맨하고 싸울때 쓰는 거 아니야?




Nicky Sats‏
마치 마블의 모든 영화에 등장할법한 로봇이네요.




Tylney Taylor‏
그냥 순간적으로 아바타/스타워즈/에일리언에서 나왔던 로봇들이 
다 현실에서 만들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해보게 됬네.




Tony Rusi‏ 
이제 달에 가서 백금같은 금속이랑 희토류를 캐기위해서 저 로봇을 엄청 가져가야겠네.




Brandon Cole‏ 
렉스 루터는 여기에 있고.... 슈퍼맨은 어디에 있죠?




Mr Snak3_
타이탄폴 트레일러가 미리 유출된거 아니야?




BioDesx Analytics‏ 
미래가 진짜 눈앞으로 다가왔구나.....




no_0‏ 
로봇의 세상이 도래했도다!!!




Michael‏ 
어 나 저거 아이언 맨에서 한번 본 적이 있는거 같은데..??




Mark in Dallas
로건을 죽일려고 만들었던 거하고 진짜 똑같이 생겼다. 
요즘 울버린 영화에서 볼 수 있잖아.




Brofucius
이제 그거 입고 에일리언에서 나오는 제노모프와 싸워서 이겨버리면 되겠네요.




Angela McElligott‏
완전 건담의 모바일 슈트랑 다를게 없네요. <3




David Walters‏ 
기계 전사라는 말이 더이상 게임에서만 존재하는 말이 아닌거 같아요.




Pedro Torres
제노 모프는 어디에 있죠? 빨리 리플리를 불러요. 그녀가 도와줄테니.




Richard Clayton‏ 
우리의 새로운 로봇 군주님을 맞이해라.



번역기자: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