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UK] 英 BBC 한국특파원의(교수) 초토화시킨 방송사고 전세계 화제



부산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가(영국인) 자신의 집에서 박근혜대통령 탄핵관련 BBC 인터뷰중 이었는데요.
갑자기 어린아이가 "아빠 뭐해?" 라고 말하며 문을 열고 아장아장 걸어옵니다. 곧바로 보행기에 앉은 아기가 등장하자 그걸 본 아이 엄마가 화들짝 놀라며 아이들을 방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화면이 BBC 방송을 타면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사고 였지만 어쩔 줄 모르는 아빠의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아이를 재빨리 끌어내는 엄마의 모습 또한 웃음포인트가 되고있습니다.
해외 유명 사이트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등에서 엄청난 조회수와 폭발적인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해당 동영상>

[탄핵인용 외신보도 중 방송사고] 아빠가 인터뷰 하는데 애기들이 ㅋㅋㅋㅋㅋ 로버트 켈리 교수님 당황 ㅎ







Amy Chew‏ @AmyChewCNA  ·  
하하 똑똑한 아이들 덕분에 하루종일 웃을 수 있을거 같아!
두 아이가 걸어오는거 정말 사랑스럽다. 
특히 끌어내는 엄마의 충격받은 표정이 너무 웃겨ㅋㅋ 



 
 Wey Wen Lim‏ @limwwen  ·  
그는 지금 안웃으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어 ㅋㅋ
 

 


 Amy Chew‏ @AmyChewCNA  ·  
나는 바닥에서 구르고 있어! ㅎ 사랑스럽다 두번째 아이! babyseat에
껴서 엄마한테 끌려가는거 봐 ㅋ





 Polly Toynbee‏인증된 계정 @pollytoynbee  ·  
나한테도 이런일이 있었지 비록 텔레비전이 아니라 
라디오 였지만. 이건 정말 사랑스럽네
 




 Kathryn Voss‏ @katievoss  ·  
 @SeanLowe09 @clmgiudici  
하하 너네 이거 봤니? , 어떤 이유에서인지
집에서 일하는 너희들이 생각난다.
  
 


 CatherineGiudiciLowe‏인증된 계정 @clmgiudici  · 
하하하
  
 


 polskey‏ @polskey  ·  
최근일 중에 가장 웃긴거 같아ㅎㅎㅎ 
사실 너무 웃겨서 울었어 ㅋ 놀랍다 정말 ㅋ
 




 Paul Walker‏ @PaulWalker1973  ·  
그들에게 축복을 빌게. 내생각에는 저 아빠는 아이들에게 크게 포옹해줘야해
더 많은 주목을 받았자나 ㅎㅎ.구조대로 부터 
구해지는 저 오리와 기어가는 아이를 사랑해 
  

 

 Laura Conroy‏ @Lconroy69  ·  
나는 지금도 웃고있어 오리와 기어가는 아이가 나가는거봐 ㅋㅋ 빵터졌어.
 
  
 

 Valerie Hall‏ @Noobvember  ·   
사실 그녀는 그의 아내야.




Paul Walker‏ @PaulWalker1973
 너는 아내라고 했지만 나는 아직 구조대가 더 좋은데? 
그녀의 비밀작전이 하이라이트였다고 나한테는




Ms Magical Melanin‏ @SweeterTart  ·  
맞아 그녀의 비밀작전 스킬은 올림픽에 나가도 될듯해 ㅋ 
아마 MVP 일거야 ㅋㅋ




 Kisha, Esq.‏ @KishaAyana  ·  
여기서 진짜 영웅은 엄청빠른 저 여성이야 ㅋㅋ




 Teriyakiboy‏ @blueteriyakiboy  ·  
아직 시위자들이 집안에 남아있었네 하하. 
사랑스럽다. 베이비시터는 무조건 잘렸을거야!




 스트로보‏ @storovo  · 
내 생각에는 그녀는 베이비시터가 아닌거 같아 엄마인거 같은데. 
왜냐하면
더 나이먹은 아이가 소리쳤어 "엄마 왜 엄마?"




 Josh Berry‏ @JoshAberry  ·  
집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런느낌 알거야ㅎㅎ 우리가 저기에 있었거든

 


 Dilip Mandalia‏ @dil4858  ·  
내가 보기엔 그렇게 침착해 보이진 않는데 말이지 BBCwolrd  ?
나는 아이들의 유모가 저아이들을 어떻게 다룰지 걱정이야.
재들이 밖에나가면 어떻게 후..




겨울‏ @winterysea  ·  
그녀는 아내야. 왜 너는 그녀를 유모라고 생각하는거야? LMAO(웃기지마)
 



 Stephen Cole‏ @mrstephencole  ·  
왜냐면 인종차별주의 때문이지. 갈색인종 = 고용된 하인 으로 생각하기때문이야.
 
  
 

Sally Gordon‏ @SallyGordon378  ·  
다시는 안돼... 만약 내가 이 클립을 다시한번 본다면 나는 소리지를거야.
그리고 그 유모는 아직 직업을 가지고 있데??




 Michelle DuQuesnay‏ @MickiDukes  ·  
만약 유모가 아내 혹은 어머니에 대한 구어적 표현이라면 맞겠지
나는"그녀가 아직 그녀의 일을 하고있어" 라고 말할거야.
 



 Miranda‏ @cream_of_cream  ·  
아이들이 엄마를 한국어로 불렀다니까? 너희들은 선입견을 가지고 있어
아시아 여성들이 백인남자집에 있으면 다 유모냐? 역겹네
 



Miranda‏ @cream_of_cream  ·  
나는 너무 충격받았어 많은 댓글들이 그녀를 유모로 표현한것에 대해 말야.
아무도 그녀를 엄마라고 생각하지 않았어.
젠장 그녀는 "엄마"야




 Richard‏ @Rujo_  ·  
걱정마 나는 처음부터 엄마라고 생각했어
  
 


<해외 사이트 reddit 반응>




[–]badRLplayer 7285 점 
이 비디오는 정말 환상적이다! 거의 눈물날뻔했어 ㅎㅎ, 
노랑 셔츠입은 아이가 한국어로
"엄마 왜?" 라고 했어 유모가 아닌게 확실해.




[–]gekko88 5062 점 x2
"엄마마저...!! 으아아.."




[–]alienattenborough 524 점 
세상에 이비디오 나를 너무 웃게 만드네 , 박수쳐줄게ㅋㅋ





[–]metalshoes 67 점 
나는 이 스레드에서 너무 많은 즐거움을 얻었어ㅋㅋㅋ




[–]Nikhil_likes_COCK 22 점 
요즘 Raddit에 있는 기사들 보다 훨씬 나은거 같다.





[–]richvide0 21 점 
내가 아는게 맞는거야? 첫번째 발직한 침입 이후에 노랑셔츠아이를 데리고 갈 때.
당신은 닥치라고 말할 수 없어! 놔두라고!!





[–]ItsRickGrimesBitch 85 점 
나는 침대에 누워서 이걸봤어 그리고 모든 댓글들을 읽었지.
글자 글대로 진짜 울었어 5분동안.
나는 내가 이렇게 감정적으로 웃을 수 있는지 몰랐어.
 저 아이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ㅎㅎ





[–]Bobbled_It 29 점 
나는 기대도 안했는데, 그 아이들이 그의 직장에서 활약할줄 몰랐어 ㅎㅎ





[–]saulsilver3 89 점 
전체시간동안 겁이나서 움츠려있던 사람 없어? 나는 웃을 수 없었어 
왜냐하면 나는 이 아이의 영혼이 그의 생명력을 흡수하는 모습을 봤어 ㅎㅎ




[–]kpax22 11 점 
왜 엄마? 왜!!!!!!!!!!!!!!!!!!!!!!!!!!!!





[–]DStaniforth 12.1k 점 
나는 BBC에 청원서를 넣겠어 
이 모든 가족을 영원한 한국특파원기자로 쓰자고 말이야!




[–]Evennot 3021 점 
나도 동참할게 어디있어 그거?




[–]annieANDbettie 9448 점 
just west of japan. 일본의 서쪽.
(독도를 이야기하는건지 그런 청원에 동참해달라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VivaLaEmpire 2428 점 
그건 청원하기에 너무 멀어 보이는 구나




[–]throwingstones91 16 점 
확인할수 있어. 청원서에 싸인해줄래? 러시아로부터 4개의 섬을 반환받는다는
내용의 청원서에 말이야.
정말 잘 쓰여진 글이야. 한번 봐봐




[–]Skinnj 103 점 
그러나 그건 지금 아무런 쓸모 없는거 같은데?





[–]charlie_adams_rage 1009 점 
솔직히 만약 그가 아이들을 조금더 부드럽게 다루었다면 그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웃음의 대상이 되지도 않았을거야.
생각해봐 만약 그가 그의 아이를 무릎에 올리고서 계속해서 인터뷰를 진행했다면
웃긴것(funny) 보다 귀여웠을거야(cute). 그게 귀엽지 않았다는 것은 아니지만 말이지.





[–]Placenta_Polenta 521 점 
매우 동의해, 하지만 그의 작은 딸이 온전히 무릎에 앉혀있을거란 생각이 안드는데?ㅋ
나중에 들어온 아이를 말하는게 아니야.
내말은 더 나쁜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는 거야.





[–]ThegreatPee 117 점 
처음에는 정말 웃겼어, 하지만 아기가 babyseat을 굴리며
들어오자마자 나는 정신을 잃을뻔했어 ㅎㅎ





[–]cantCommitToAHobby 30 점 
나 또한, 만약 그의 비디오가 좀더 얼굴이나 어께정도까지만 찍었더라면
그 아이가 들어와서 무릎에 앉더라도 아무 문제 없었을텐데
그는 몰랐나봐.





[–]DontPressAltF4 30 점 
그는 그가 꽉차게 찍고있다고 생각했던 모양이야. 
그는 그의 팔을 내려놓고 계속 웃고 있어.




[–]bartle_by 564 점 
BBC는 뉴스 타이틀을 바꿔야할거 같아
"대통령 박근혜와 두 아이가 쫒겨나다." 로 말이지 ㅋㅋ





[–]robspeaks 280 점 
그가 뒤로 돌지 못했고 아이들을 인지하지 못했던 이유는 
그의 옷이 앞쪽만 있기 때문이야.
ㅎㅎ





[–]shlik 25 점 
너의 말은 그의 등이 누드라고? 하하 매우 흥미롭구나 ㅋ





[–]ben0wn4g3 18.1k 점 
그의 이상한 움직을 보건데 나는 그가 바지를 입었는지 아닌지 궁금해 ㅋ




[–]Florenceismyhomie 7017 점 
내 생각도 그래 기껏해봐야 파자마 바지를 입었을거 같아
오늘 나를 엄청 웃겨주네 하하




[–]Spiwolf7 849 점 
나는 집에서 일하고 가끔 비디오 채팅을 하기도해 그래서 나는 멋진 셔츠와
요가바지를 입지. 그래서 못일어나 LOLㅋ




[–]ForePony 49 점 
많은 사람들이 요가 바지를 입더라, 
나는 요가바지의 뭐가 좋은지 찾아봐야겠어.




[–]idlephase 62 점 
그바지는 엉덩이를 멋지게 만들어줘 남자건 여자건간에 ㅎㅋ




[–]IntlHastings 17.3k 점 
저 여자아이가 걸어오는거봐 엄청나네 ㅎㅎ
 "나 여깄어요 그리고 아빠 인터뷰를 부셔버릴거야!"



[–]CashAndBuns 6936 점 
"나 좀 봐봐 내가 아빠의 직장을 박살내고 있어!!"



번역기자:필풍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