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WD] 대한민국 대통령 박근혜 파면, 해외네티즌 폭풍 댓글



어제 10일 대한민국의 현직 대통령이 파면되는 역사적인 소식이 있었습니다.
해외 언론들과 해외 네티즌들의 엄청난 관심을 모았는데요.

레딧에는 엄청나게 많은 폭풍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jknknlijoljkmlk 4536 점
Korean Presidents

1st President - 
한국임시정부를 이끌었다. 탄핵되었고 하와이로 망명했다.
세계2차대전이후에 힘을얻었으며 부정선거때문에 사임되었음. 
2nd President - 
군사구테타때문에 사임했다, 군사 법정에서 징역 3년을 선고 받았다.
3rd President - 
배우자가 그를 죽이려하던 킬러에게 죽었다.곧 한국정보기관의 수장에의하여 죽음을 당했다.
4th President -
시위를 통제하지 못하였다. 광주학살을 일으키고 8달이후 사입했다.
 
5th President - 
광주학살에 대한 책임으로  사형선고를 받았다 , 그러나 나중에 사면되었다.
6th President - 
뇌물죄로 체포되었다. 광주학살때 반란과 반역죄로 17년동안 수감되었으며 나중에 사면되었다.
7th President - 
IMF 경제위기를 해결하였다. 두번째 아들이 뇌물죄와 탈세로 체포되었다.
8th President - 
5명의 가족구성원이 있으며 그중 3명의 아들이 뇌물죄를 졌다.
9th President - 
 뇌물죄를 조사하기 위해 산을 오르다 미끄러져 죽었다.(공식적인 발표는 자살했다고 되어있다.
하지만 당신은 확신을 가지 못할것이다.)
10th President - 
형제가 체포되었다. 배우자의 삼촌이 체포되었다. 부동산법을 어긴혐의로 고소되었다.
11th President - daughter of 3rd president, puppet of a cult leader, impeached
3번째 대통령의 딸이다, 종교집단의 꼭두각시였다.  , 탄핵되었다.




[–]spacejunkeater 6274 점
비교하자면
1st Supreme Leader - 북한의 영원한 대통령

2nd Supreme Leader - 노동당의 영원한 제1비서

3rd Supreme Leader - 피해망상 뚱땡이




[–]Dirt_Dog_ 557 점 18 시간 전*
김정일은 김정은만큼 미쳤었어, 김일성은 덜 완벽한 리더였지만 김정일과 김정은이
이후 따를 궤도를 만들어놨지. 이봐 얘들아 나는 사실 살아있는 신이 아니야 그렇지만
너희들은 절대적으로 내말을 따라야해 라고 이놈들은 말할수없어.




[–]breadfan01 133 점 16 시간 전
김정은은 김정일 따라 잡으려면 갈길이 멀어



[–]automatic_shark 23 점 12 시간 전
김정일 이 미친놈은 다른 레벨의 미친놈이야. 그는 Hennessy의 가장 큰 개인 수입자야.
 그리고 소문에의하면 술취한체로 차타고 가로등을 총을로 쏴버린다나 뭐래나.
그는 또한 영화감독을 납치하고 그에게 영화를 만들게 했지.


[–]knarklurkaren 17 점 11 시간 전
우리는 여기있는 모든 이야기를 소금으로 삼아야해.
북한은 국민들에게 그들의 서구세계에 대한 propaganda를 보여주는걸 잘해.
그러나 서양사람들은 또한 북한에대한 이야기를 퍼뜨리는걸 잘하지
어떤한 사실근거없이.
이나라는 그냥 쓰레기나라야. 그냥 그것만 알고있자고.



[–]Hingl_McCringleberry 24 점 14 시간 전
꼭 노래하는거같네 "i'm so ronery"나는 외로워요~



[–]Irrepressible87 42 점 14 시간 전
만약 누군가 너에게 신이냐고 물으면. 그냥 예스 라고 해 ㅋ



[–]rant_casey 31 점 16 시간 전
만약 김일성이 지금의 북한을 본다면 김일성은 "잠깐 멈추고 생각해보자!"
그는 최소한 외국의 힘을 외교적으로 이용하려고 했을거야.




[–]f0rtytw0 6 점 13 시간 전
공정해 지자면, 김일성은 일제강점기때의 레지스탄스 리더야 그리고 명백히
경쟁력이 충분했어 일본이 신경쓰일정도로



[–]saltesc 191 점 19 시간 전
3rd President -
배우자가 그를 죽이려하던 킬러에게 죽었다.곧 한국정보기관의 수장에의하여 죽음을 당했다.
KIA by the KIA (KIA: killed in action 전사자)
기아자동차의 기아가 여기서 나왔나? ㅋ



[–]zkroak 118 점 15 시간 전*
와우, 그차는 어디에도 있지, 나는 종종 그 차들을 봐



[–]Freddit- 8 점 14 시간 전
KIA by the KIA  
기아자동차 뒷좌석에 앉아 있는 동안에 죽었다.



[–]why____tho 204 점 18 시간 전
7번째부터 10번째까지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어. 플로리다시장은 아마 더 실패한녀석이야
리스트에있는 모든 사람들보다. 재투표하고 싶다.




[–]ledfrisby 14 점 16 시간 전
9번째 는 적당히 잘했어. 대부분 내가 만나본 한국인들은 그의 자살이 타살은 아닐거라고
이야기해.
10번째 는 이명박 이라는 사람이야. 많은 사람들이 의심스러운 부분을 크고 비싸며
환경을 훼손했던 불필요한 운하에 대해서 발견했어.
그가 건설업계와의 비지니스 관계였다고 해.



[–]ibyrn 4 점 17 시간 전
나는 7번째 대통령을 알정도로 늙진않았지만, 10번째 대통령은 별로였어.
쥐같은녀석



[–]Slobotic 5 점 16 시간 전
NEW JERCEY 주에 사는 주민으로서 Illinoi 주에 감사해 주의 정치적 악명을 어느정도
흡수해줘서 말야.ㅋ




[–]Leadback 7152 점 23 시간 전*
이건 엄청난 승리로서 주목할만해 과거 군사독재를 격었던 나라가 법의 규정 안에서 
승리했다는건 정말 대단한거야.  그러나 이건 꽤 큰 문제를 앉고 있어 특히 
삼성의 주인이 체포되었어. 정치와 비즈니스 창업주들이 구름아래로 떨어지고 있어.
한 리더가 탄핵당할만 했다는건 슬프지만 평화롭게 탄핵했다는건 좋은거 같아.



[–]Trevorghost 809 점 23 시간 전
군사독재? 수십년전에 아마 그랬을걸? 그러나 한국은 법의 체계를 지금까지 잘 지켜왔었어.
그래서 내가 하고픈 말은 갑자기 생겨난 민주주의 가치가 아니라는거지.



[–]Leadback 1796 점 23 시간 전
비록 한국의 민주주의는 매우 어리지만, 독재정권일때를 기억하는 많은 사람들이 살아있어.
이건 괄목할만한 사건이야 입법부와 사법부가 한국의 대통령을 검사할만큼 힘이 있다는걸
보여줬어.




[–]PeaceUntoAll 839 점 23 시간 전
법의 규칙은 붕괴되는 상태는 벗어났어 가장 경제와 정치가 높은 레벨일때.
한국은 최소한 행복할거야 그들의 시스템이 제데로 작동한다는걸 알았자나?




[–]Leadback 1214 점 23 시간 전
그리고 그 스캔들을 밝혀냈던 기자들도 행복하겠지 ㅎ



[–]EgoPhoenix 108 점 22 시간 전
우리 서방세계에도 이런 요구가 필요해!!



[–]sidvicc 24 점 20 시간 전
 미국이나 영국에서 저런일이 벌어였다면 그들도 매우 자랑스러웠을거야 
이런일이 세계적으로 거의 일어나지 않다보니.
기억해봐, 닉손은 탄핵되지않았어, 토니 블레어 또는 딕 체니 도 나라를 전쟁에
빠뜨린 책임을 지지 않았지.




[–]willpauer 10 점 20 시간 전
닉손은 탄핵되지 않았어 왜냐하면 그가 탄핵되기 직전에 사임했거든.



[–]upsetquasar 9 점 20 시간 전
닉손은 탄핵에대한 위협때문에 사임했어. 박통은 탄핵이 안될때까지 기다렸어
어느정도 이득을 챙길때까지 말야.



[–]AnalOgre 4 점 20 시간 전
대중에게 정치인이 기대는것은 불법이 아니야.



[–]straydog1980 108 점 23 시간 전
현재의 대통령이 어필하는 부분은 그녀의 과거에 대한 연관성이였어,
그녀가 군사정권 대통령의 딸이었거든.




[–]reddit_lurk_king 129 점 23 시간 전
맞아, 내 부모님들은 군사정권때 태어나셨어. 나의 아버지는
그 리더에 반대하여 학생운동에 참여하셨어. 그리고 나의 할아버지는 
한국이기도 전에 태어나셨지.




[–]Leadback 58 점 23 시간 전
그는 그의 노력이 어떠한 결과를 만들었는지 봐서 정말 기뻣겠구나!



[–]reddit_lurk_king 55 점 21 시간 전
정말 그래!. 그는 나를 불렀어 몇분전에 그리고 나는 그에게 이이슈에 대해 말했지
그는 정말 행복해 보였어




[–]Leadback 13 점 21 시간 전
북한에도 어서 일어났으면 좋겠다.




[–]shoepebble 39 점 22 시간 전
세대간의 차이가 즉 어떤 환경에서 자라왔는지가 한국에서는 매우 다른 정치적 견해를 가지게
되는거 같아. 내 남자친구가 나보다 10살이나 많은데 그가 학교다닐때 학교에서는
내셔널리즘의 propagand를 주입시켰데, 반면에 지금은 성평등과 사회적 정의를 가르치지.




[–]Not_Ayn_Rand 36 점 21 시간 전
뭐라고? 나는 24살이야 그리고 나는 내셔널리즘의 프로파간다는 학교에서 배웠었어.
너가 15살이라고? 요즘도 우리의 소원은 통일 같은거 가르치니? 
나 늙은거야? ㅠㅠ




[–]shoepebble 4 점 20 시간 전
글쎄 나는 22살이야. 나는 내가 겨우 2년정도 초등학교를 다녔어 그리고 해외로 이사했지.
선생님들은 통일에 대해 얘기했었어 그런 노래는 기억에 없네, 그렇지만 내 남자친구가
경험했던것은 다른차원이였어. 예를들어 충성을 다받여 존경해야했데 전두환과 노태우 
대통령에게. 물론 국기도.



[–]dusmeyedin 40 점 20 시간 전
한국의 군사독재는 폭력적으로 학생운동을 진압했어 1989년 중국이 그랬듯이.
물론 서구언론들의 행동들또한 금지되었어, 반면에 중국의 저항운동은 세계로
방송되었어.
한국이 80년대의 독재정권에서 폭력없는저항이 힘있고 돈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죄에대한 대가를 치르게하는 나라로 바뀌었다는 사실이 정말 주목할만해.
많은 나라들이 민주주의를 해왔지만 결과는 많이 안좋았어..



[–]def_struct 40 점 21 시간 전
과거에 죽음을 당했던 매우 많은 젊은 대학생들이 오늘날 한국의 민주주의를 이끌었어. 




[–]Not_Blitzcrank 748 점 23 시간 전
8명의 판사들 정말 엄청난 일을 했네




[–]07537440 464 점 23 시간 전
8대 0 이야. 절대 못잊어 ㅎ



[–]BamaBangs 341 점 22 시간 전
너한테 뭐라고 하는건 아닌데. PSG가 4-0 일때 포기해서 결국 후반 87분이후로 3골이나 
더 먹혔지



[–]_minthe 62 점 21 시간 전
이글은 나를 갑자기 화나게 만드네 그리고 비록 PSG 팬은 아니지만.




[–]RLCCircuit 27 점 18 시간 전
PSG 팬은 안전한 장소가 없구나.




[–]meellodi 10 점 17 시간 전
하하하.  PSG팬이 아스널팬보다 더 한거 같아 ㅋ




[–]figshot 2045 점 23 시간 전
좋아 이제 그녀를 구속해!!!!



[–]aquafire07 1212 점 23 시간 전
명백히 그녀는 대기중인 개인비행기를 가지고 있어 그녀가 졌을때를 대비해서 말야.




[–]PotatoJo 164 점 23 시간 전
그녀가 독일로 도망간다는 설도 있더라 ㅋ




[–]AsteroidMiner 176 점 22 시간 전
그녀는 말레이시아에 와야해!. 나는 그녀가 무가비 나 가다피만큼 나쁘다고 생각치 않아
우리가 열린마음으로 받았던 사람들 말야



[–]nerbovig 494 점 22 시간 전
그들의 고향에서 도망처온 한국인들에게는 더이상 나쁜일이 일어나지 않을거야 말레이시아에선




[–]InADayOrSo 69 점 23 시간 전
찬밥더운밥 가릴때가 아니지.




[–]chogall 62 점 23 시간 전
vx를 얼굴에 문질러버릴듯.



[–]ScaramouchScaramouch 8 점 17 시간 전
더이상 그문제는 일어나지 않아.



[–]Chibichangas 431 점 23 시간 전
한국인으로서, 자격없는 리더가 선출 되었던것은 매우 부끄러워 하지만
나는 얼마나 평화롭고 시민의식이 빛났는지 정말 자랑스러움을 느껴.
이번 사건은 내가 여직것 봤던것중에 가장 평화로운 탄핵이야.
평화시위대와 이런 역사적인 사건을 함께할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고마워



[–]darexinfinity 360 점 23 시간 전
최소한 너는 너 스스로를 만회했어



[–]lawrencekraussquotes 53 점 23 시간 전
혹시 이중에 이 사건이 어떻게 정치적 파장을 일으킬지 알고있는 사람있니?
선거가 당겨지는거야?
어떤당이 다음에 힘을 갖게 되는거야?



[–]Not_Ayn_Rand 57 점 23 시간 전
선거는 60일이후에 열릴거야. 뉴스에서는 5월9일이라고 하더라. 
다음 대통령은 아마 더불어 민주당(Democratic Party)에서 나오겠지..



[–]samuse 24 점 23 시간 전
그녀는 또한 더이상 고소를 거부할권리가 없어. 그리고 그녀는 죄값을 받게 될거야.
우리가 지금까지 알게된 것들보다 더많은것들이 밝혀질걸?


번역기자:필풍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