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JP] KBS 인기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일본 방영, 일본반응



KBS에서 인기리 방영되었던 "구르미 그린 달빛"이 다음 달 11월 26일부터 일본의 한국 드라마, 예능을 전문적으로 방송해 주는 KNTV 에서 방영 예정입니다. 

일본 KNTV 반응입니다.





<KNTV 댓글>


 

Biscuit
빨리 일본에서 봤으면 했는데 드디어 방영하는군요. 기대됩니다.
 
 
 

eく
이렇게 빨리 보검군을 만날 수 있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おとうちゃん
보검군의 드라마를 벌써 방송해주시는군요.
 
 

 
チャミナ
와 기쁘네요!
보검군과 유정이의 러브 스토리 벌써 기대됩니다!
 
 
 

匿名
이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기뻐서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ミントショコラ
빨리 보고 싶었었는데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ココ
엄청 기쁜 소식~!! KN의 방송을 기대하면서 기대리겠습니다♪
설레는 기분이네요♪
 
 

 
mic
이렇게 빨리 볼 수 있다니! OST도 정말 좋네요.
 
 
 

peko
보검군의 품위 있는 얼굴이 멋지고!
연기도 굿!
 
 

 
ボゴムきゅん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쁘네요~
엄청 기대됩니다! (≧∇≦)
 
 

 
パラパラ
방영도 하고 일본에도 와준다면 기쁠 것 같네요.
 
 

 
パラパラ
첫 방송 기념 이벤트 부탁드립니다.
 
 
 

韓国ドラマ大好き
엄청 보고 싶었던 드라마입니다!
정말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yumi
기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제일 인기 있는 드라마에요.
 
 

 
ちい
드디어 하는군요!!! 유정이 귀엽다~
 
 

 
Hirorin
와!! 이렇게 빨리 일본에서 방영할지 꿈에도 몰랐네요!
KNTV, 감사합니다!!
 
 
 

るびこ
KNTV 고생하셨네요~
현재 시청률이 쭉쭉 오르고 있네요.
방송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フク爺
드디어 유정이의 주연 드라마를 볼 수 있겠네요.
 
 

 
お富
좀 보고 싶었던 드라마에요.
기대되네요.
 
 

 
Kaitann
보검군의 표정에 넋이 나가버리네요.
엄청 기대됩니다(o^-^o)
 
 

 
梅ちゃん
이렇게 빨리 보검의 드라마를 볼 수 있다니 감사!
 
 
 

ボゴミ
마지막 회 끝난 후 바로 다음달부터 일본에서 볼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기대할게요!
 
 
 

Mayu
엄청 기쁘네요. 가슴이 두근거리는 드라마 정말 좋아해요…
이벤트도 꼭 해주세요.
 
 
 

あじゅま
요청했었던 게 이뤄져서 기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ちーさん
일본 방영 엄청 기쁘네요!
부디 어떤 장면이든 어떤 곡이든 간에
안 잘라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비하인드도 자막 방영 부탁드립니다!
 
 


マロンパイ
두 사람의 사랑의 행방에 두근거리네요.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ちっぴん
보검군의 차가운 눈빛을 황태자 모습으로 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팬미팅도 꼭 했으면 좋겠네요!
 
 

 
ゆうさん
드디어 하는군요!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검군이 프로모션 와줬으면 좋겠네요!
 
 
 

Sekichan
드라마도 그렇고 OST도 뛰어나다고 다들 그러더군요.
꼭 드라마 후에 OST의 MV를 방영해주세요.
 
 

 
ボゴム君
일본 방영 전에 박보검 씨랑, 유정 씨의
프로모션을 부탁드립니다.
 
 

 
Bogumsarang
박보검 씨의 팬미팅이나 드라마의 팬미팅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ボゴミ
1화 방송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검군의 팬미팅도 해줬으면 좋겠네요!
 
 
 

Mayu
이 드라마 엄청 좋아요~~~
빨리 보고 싶네요.
노컷이면 엄청 기쁠 것 같네요.
기대됩니다.
 
 

 
匿名
한국에선 최고 시청률 작품으로 연말에 상을 받겠네요.
일본에서도 엄청 인기 있어질 것 같네요.
기대됩니다.
 
 

 
ミサ
처음 이 드라마의 PV를 본 순간
드라마의 성공을 확신했었습니다.
센스가 좋네요! 보검군의 표정, 진짜 녹아버릴 것 같아요.
유정이도 귀여워요!
이 드라마가 재미 없을 리가 없죠♪
 
 
 

ぽごみ
보면서 잘 몰랐던 부분을 자막으로 볼 수 있다니 엄청 기대되네요!
 
 
 

P-chan
엄청 두근거리는 드라마에요.
KNTV 정말 감사합니다.
부디 노컷으로 방영해주시고
드라마 이벤트도 기획해주셨으면 하네요.
 
 
 

匿名
노컷까지는 바라지도 않아요.
많이 안 잘랐으면 좋겠네요.
 
 
 

コンジュ
기대됩니다. 프로모션 보검군의 댄스 영상을 보고 싶네요.
 
 
 

タムタム
방영 기대되네요.
보검군 산뜻하네요! 왠지 치유되는 것 같아요.
 
 
 

匿名
노컷 방영이 아니라면
잘리는 부분이 있어도 어쩔 수 없네요.
 
 
 

ありがとう
기다렸습니다. 이벤트도 했으면 좋겠네요.
 
 
 

eくん
이렇게 빨리 보검군을 만날 수 있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Wachi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NTV
 
 
 

さっこちゃん
야호! KNTV 감사합니다\(^o^)/
 
 
 

リュウ
KNTV 감사합니다.
기대하고 있었어요.
 
 
 

ハム子
일본 방영 엄청 기쁘네요.
보검 특집 부탁드립니다.
 
 
 

サザエ
보검군 첫 주역 드라마 기대되네요.
보검군~
프로모션 와줬으면 좋겠어요! 팬미팅도 해줬으면 하고요.
 
 

 
uranus616
보검군 팬미팅 부탁합니다

 


ばらちゃん
보검군의 드라마 벌써 기대되네요.


번역기자: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