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반응이  안올라 오길래 올려봄니다
의역과 오역이 있을수도 있음

 

 

 

 

>> hudrpohl
추는 한국의 피트 로즈야..
    
 
 
 
         >> cincyredsfans        
          추신수의 단 하나의 문제는 그가 단지 1년 렌탈이라는 것.
          그가 최고의 시즌을 보낸다면 나는 그의 에이전트 보라스가
          내년에 뭘 요구할지 상상이 간다. 우린 그가 우리팀에 있는동안 즐겨야만 해
 
 
 
 
 
>> Btownredsfan   
3게임중 두게임을 엔젤스를 상대로 이겨써. 나쁘지 않은 결과야 형제 자매들 ㅋㅋ
가자 레즈!
 
 
 
 
 
>>  Redsfan789
레즈는 지금 3명의 에이스가 될 수 있는 어린 유망주 투수를 보유하고 있지
Cueto,Latos, and Bailey 난 베일리가 파이어리츠와 의 시리즈에 등판하면 멋질거같아.
 
 
 
 
 
>> uticarsj
추의 송구는 환상적이고 퍼팩트 했어
난 정말 어떻게 허니건이 런너를 태그하지 못했는지 이해가 안가
만약 그가 태그를 실수하지 않았다면 이 게임은 좀 쉽게 갈 수 있었어
전체적으로 좋은 게임 이었고 레즈는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어
   
 
 
 
 
 

     >> Cincyredsfan        
        너 루에서 브로킹 해봤냐? 공이 한방향에서 오는데 다른 방향에서 덩  큰 놈이     
        들어오면 생길 수  있는 일이야
 
 
 
 

>> commenter 
 만약 추가 그레이트 시즌을 보낸다면 여러 팀에서 그에게 돈다발을 안겨 줄거야
확실히 다저스는 돈쓰는데 중독이 되어있지 ㅋㅋ
하지만 그래도 이번시즌에 그가 레즈에서 잘해주길 바래
 
 
 
 

>>  volkain  (한국인 다저스 팬)  
 난 내가 레즈팬에게 오늘 추의 플레이가 어떤지 물어본 다음 추가 홈런을 치니까
기분이 좋네 ㅋ 내가 듣기론 그가 클리블랜드에 있을때 아로요(레즈의 투수)의 천적이라고 들었지
오늘 추는 그의 팀 승리에 기여했어. 아로요도 환영하겠지? ㅋㅋㅋ
난 영어가 익숙하진 않어 그런데 MLB에 아주 관심이 많어 추와 류가 있으니까
나뿐만 아니라 다른 한국인들도 여기 방문 많이 할 듯
 
 
 
 
 
 

        >>CinFannatiFan             
           여기 오는것 환영해 , 근데 넌 레즈팬이 되어야함 ㅋㅋ 그담에 친구들한테 말       해
           잼난다구 ㅋㅋ 추는 정말이지 이번시즌 견고한 야구를 하면서 출발하고 있지
           그땜에 매우 행복해.
           이 정도 출발이면 그가 앞으로 더 잘해줄거라 확신해!
 
 
 
 
 
        >> themadzak          
           공격시 추의 임무는 출루지 그러면 뒤의 강타자들이 그를 홈으로 들어오게 할 수 있어
          그는 매우 잘하고 있어 그런점을 존경하고 하지만 너무 그를 프레스 하진 말자
           이번 시리즈는 겨우 첫번째 시리즈라고
 
 
 
 
        >> waspan   
           니 영어는 나쁘지 않아 잘표현하고 있네
           추는 우리 레즈가 빅이어를 만들기 위한 필수의 마지막 퍼즐 조각이야
 
 
 
 
        >> Bakerscrap   
           추는 좋아. 그는 정말 잘하고 있어. 난 그가 레즈에 남아줬으면 좋겠어 ㅜㅜ
 
 
 
 
 
>> southpawblue
어젯밤 추는 출루했고 승리득점을 했지 . 오늘은 아무도 그를 득점시키지 않고 혼자 점수를 냈지 홈런으로
이게 바로 전형적인 선두타자야! 그가 내년에 간다는게 너무 슬프네 2013년을 즐기자고~추가 엄청난 점수를 생산해 줄거야 그리고 20/20 시즌을 또 다시 보내겠지 그는 지금 더 당시보다
더 경험있고 방법을 알고 있거든 투수들은 더이상 그를 휘젓지 못할거야, 게다가 그가 2012년에 도루가 적었던 단하나의 이유는 아메리카리그에서 2루타 3위안에 들었기 때문이지 2루타치고 3루로 도루하는건 힘들자너 ㅋㅋㅋㅋㅋ
        
 
 
 
 
            >> themadzak          
             야! 그가 단지 올해만 뛴다는 보장은 없어 내년에도 계약할 수도 있지
             난 빌리 해밀턴이 마이너에서 도루를 몇개하던 신경안써 메이져에서 증명해야지
 
 
 
 
 

>> commenter
추는 시애틀이랑 클리블랜드에서 뛸때 나의 레이더망에 없었지만 .
그는 레즈가 네셔널 리그에서 무서운팀이 되는데  엄청난 공헌을 할거야.
추~ 추 ~ 트레인~~~~!!!!
 
 
 
 
 
    >>themadzak  
        난 클리블렌드에서 임시 프로젝드로 인해 일하고 있지.
        그들은 명백히 그가 떠난후 행복하지 않어
 
 
 
 
 
>> Go_Tribe  (클리블랜드 팬인듯)
  너희 레즈 팬들 ! 추를 사랑하게 될것이다. 난 그가 떠나고 엄청 슬펐다,
  그러나 난 알지 그는 여왕의 도시에서 엄청난 임팩트를 줄거야
  그는 오늘 보여준 것처럼 힘있는 타구를 날릴 줄 알면서도 선구안까지 좋아 출루를 잘하거든~
 
 
 
 
 
     >> RosieRed 
       우린 이미 그를 사랑해 ㅋㅋ
       니들이 브랜든 필립스와 션 케이시, 그리고 지금 추를 줘서 너무 고맙다 ㅋㅋㅋㅋㅋㅋ
       인디언스랑 딜을 하면 어찌 그리 즐거운 비지니스가 되는지 ㅋㅋ
     
 
 
 
 
>> southpawblue
  바로 이거지 ~! 우리가 fa 1년 밖에 안남은 추신수를 데리고 온 이유 말야!
  높은 출루율과 득점력 이게 바로 리드오프야!
  작년에 우린 이런 게임을 너무 많이 졌는데 추는 쉽게 득점하고 쉽게 장타를 날려주지
  레즈는 내년에 추를 잡지 못할 거야 슬픈 현실 ㅜㅡㅜ
  그는 지금 리그에서 가장 언더페이된 선수중 하나 거든 내년에 레즈가 잡기엔
  몸값이 폭등할거야 ㅜㅡㅜ
 
  많은 팀들이 좋은 선두 타자를 갖고 싶어하지. 그가 20/20 할때 리그 최악의 팀에서 해낸 성적이야
  그가  부상을 당했던 2012 시즌에도 심지어 OBP가 리그 정상급이었다고.
  2루타는 3위였고, 그는 골든 글러브에 가까이 가있는 선수야
         
 
 
 
 
 

>> elephantballs
신 수 ~ 추!!!!!!!!!!!!! 너를 축복한다 ㅋㅋ
 
 
 
 

>> choomlb
  존나 좋은 경기자나?
 



번역회원: 류효영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무실 컴터로 이게 뭐하는 짓인지 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