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오징어게임 드라마에 등장하는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인 달고나!! 달고나에 대해서 일본 SNS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봤었던건데 이렇게 봐서 반갑다 라든지,,, 자기가 만든 것을 영상으로 공유하거나, 판매하는 판매처를 링크 공유하는 사람 꽤 다양한 반응이 SNS로 나왔었는데, 생각하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업적인 점포홍보나, 영상 공유는 생략하고 반응만 담았습니다)

 

 

 

<댓글>

 

 

ACO小谷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 굿즈가 일부 유행하고 있습니다.

달고나나 삼양라면 (조리하지 않고 그대로 과자같이 먹는 것)

Etc. 내가 괜찮다고 생각한 것은 양은으로 된 도시락!

<달고나 뿐 아니라 옛날 도시락으로 나온 양은 도시락도 인기>

 

 

 

Serina

우와ㅏㅏㅏㅏㅏㅏㅏ

유행하고 나서 꽤 뜨는 구나.

골고다 아니었나???

아니다.. 반대로 달고나였구나!!!!

 

 

 

うめ吉

한국어를 가타카나 표기하면 달고나 다르고나 가 됩니다!!!

(달고나 커피와 달고나 형상도 같이 사진에 찍어서 올려서 공유함)

 

 

 

Raymondpark0601 

한국은 “벤치마킹”이라는 말이나 “국내도입을 서둘러야 한다” 라는 말이 유행했었습니다.

외국의 좋은 물건 혹은 방식을 모방해서 국내로 가지고 온다는 의미이죠. 오징어게임에서 달고다뒷부분을 핥는 방법을 모두 베끼는 것도 “벤치마크 했다” 라고 표현한 Review가 있는 정도였으니..

외국의 방법(좋은 것)에는 머리를 숙이고 배운다는…

 

 

 

Raymondpark0601   

제가 있던 업계에서도 일본의 소매나 서플리체인 관리방법, PB 상품의 개발 및 점포 개발, 포인트카드 시스템, 전자결제, POS 시스템 분석 등 모든 분야에서 한국은 일본에 머리를 숙여서 배우고, 수년이 지나고 일본을 따돌리고 넘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그 때의 것에 머물러서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지요.

 

  

 

Yumkymi

오징어게임의 영향으로 달고나의 본가가 지금 번성하고 있네요. 점포의 주인분도 기뻐하시네..

한국 가고 싶다 (웃음)

 

 

 

K_chch921

달고나 먹고 싶다고 계속 생각하니 재고가 다 떨어져서 비싸져서 이게 무슨 일이지!!?????????? 라고 생각해보니 오징어게임이라고 한국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있었지! 그리고 오징어게임 엄청 재밌어보임!

 

 

 

71893lm

틱톡에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달고나 모양 만드는 영상 엄청 나오니까 달고나 먹고 싶어진다 ㅋㅋㅋ

 

 

 

day_dayjour

넷플릭스 세계 1위를 기록한 오징어게임에서 등장한 달고나도 지금 같이 인기가 엄청 오르고 있구나!!!

 

 

 

Furnit_kagu

초등학교 때에 방과후 집에 돌아가기 전에 문방구점에 가서 달고나를 먹었던 때 오징어게임을 보면서 떠올렸다.

 

 

 

Yumkymi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달고나도 삼양라면도 엄청 팔리네~ 삼양라면 맛있으니까 추천 

 

 

 

Mewsick_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달고나 사진 엄청 보는구나

 

 

 

Nai4mei3

드디어 오징어게임 3화까지 봤다!! 남은건 내일 전부! 달고나나 만들어볼까~

 

 

 

Uaham

오징어게임 한 번에 다 봤다. 달고나 하………………… 저런 방법으로 하는 것은 진짜 예상외였다 

(오징어게임에서 달고나 핥아서 게임 한 것을 두고 말하는 것)

 

  

 

M_na43Oho

최근 달고나가 엄청 유행하고 있는게, 오징어게임 영향이지?? 그런거지???????????

 

 

 

B7t2s3

최근 인스타 켜면 추천 게시물에 달고나가 엄청 뜨길래 생각해봤는데 역시 오징어게임 영향인가…

 

 

 

Atsubow

오징어게임 본다면 무조건 먹고 싶어지는 것이다.

명동할머니 달고나 (밑에 영상첨부까지 되어 있습니다)

>> 홍보영상이나 설명이 엄청 많았지만 생략

 

 

 

_MIJI_

#오징어게임에 나온 달고나 만들기. 지금은 없어졌지만, 예전에 초등학교 앞에서 팔았었지.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서 먹기도 했고. 국자 태우고 엄마한테 혼났었지.. 50원이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2000원인거 같다

 

 

 

Tbz_NewWorld

오징어게임의 달고나 실제로 출하되는 건가???????

 

 

 

Turb_renireni

요즘 꽤 보이는 달고나라는 것 오징어게임인건가? 오징어게임 모르는데 지금 차트 1위지?? (오징어게임 모르는데 달고나가 많이 뜨니 오징어게임과 연관시키는 듯)

 

 

 

Olive_chicken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유행하고 있는 거 같은데 (미시청) 최근 1박2일로 달고나 만들어서 시대에 딱 맞는구나…… (이 사람은 오징어게임 시청은 하지 않았지만 최근 달고다가 꽤 유행하고 있어서 자랑하는 중) 

 

 

 

Ug5Hl

인스타 보고 생각한건데 지금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달고나 유행하고 있는거죠??? 라키탄 앞(장소 이름)에서 요즘 라이브로 하고 있던데요?  >> 이전에 하던 것을 말하는 것. 유행을 미리 먼저 캐치했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SUBUN

달고나 가격이 700엔…. 세계가 미쳐가고 있다..

 

 

 

Rate813rate

오징어게임의 달고나에 도전해 봐야지!!!! (그러면서 자기가 만든 것 공유)

 

 

 

IKEPEPPER

요즘은 밤에 달고나 모양 빼는 영상 보면서 잡니다…

 

 

 

WisteriaShade

그러고 보니 “달고나 커피”의 달고나가 이거였었구나!!!!

 

 

 

Theophania89

이거는 달고나라는 카라멜 구이 같은 과자로 형태를 만들기 위해 뺴내는 장면입니다. (웃음) 예쁘게 형태를 원모양에서 뺴내지 않으면 부서집니다. 바늘이 준비되어있습니다만, 어떻게 하는건가는 게임 참가자들에게 맡깁니다. 이 드라마에서 가장 어려운 거는 우산 모양입니다만, SNS에서는 다양한 비결이 나와있네요 (울음)  >> 그러면서 오징어게임에서 우산모양 달고나 만드는 장면 사진으로 공유

 

  

 

CaCl2_6H20_Tica

달고나 맛있어 보인다…..

 

 

 

Kresnyx000

달고나 만드는 것과 오징어게임에서 하는 거였습니다. 추억이 돋는 과자를 오랜만에 봤기 때문에 오늘 집에 돌아가서 만들어서 먹을거에요! 먹기만 할 겁니다. 게임 하지 않아요 목숨은 소중하니깐요 참고로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이겁니다. (밑에 영상을 첨부해서, 만드는 것을 공유함)  




번역기자:Real블루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