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TW] 여자친구 유주, 한국시리즈 2차전서 애국가 열창, 대만반응



지난 26일 광주에서 열린 KIA와 두산의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가 애국가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만 야구포럼 네티즌 반응입니다.








<댓글>



larcqoo
메보 화이팅



allinchaos
여자친구 화이팅



chense
제시카랑 진짜 닮았음



trylin
제시카 닮은 건 다른 멤버 아닌가



nonick
윗댓이 신비 말하는 듯



suzhou
대만 시리즈에서도 걸그룹 멤버가 나와서 노래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ㅋㅋ



shadwell
제시카 닮은 건 신비임



suzhou
유주가 제시카 닮았다고? 눈 삐었냐? ㅋㅋㅋㅋ



meimeiwang
안목이 엉망이군 ㅋㅋ



TllDA
유주는 너희가 가져. 은하, 예린, 신비는 내꺼임!



gn00152097
아시아 대회에는 TWICE가 나와서 공연해야겠네. 
나라가 세 개나 있는 팀이 어디 있겠음 ㅋㅋ



KingCherry
대만은 왜 국가 부르는 거 없음?



suzhou
여친은 원래 이게 레전드임 https://youtu.be/AvzCRQvwfqY  ㅋㅋㅋㅋ



AllenHuang
유주 최고 



KingCherry
트와이스 찾는 놈은 또 쯔위 욕하려고 그러지



AllenHuang
신비가 제시카랑 닮은 거 맞음



suzhou
쯔위 나오면 또 사과하겠네



gn00152097
잘 부르는 노래 부르면 되지. 무슨 노래를 부르든 욕하지 않을거임



KingCherry
쯔위는 예전에 그냥 국기 들고 있었던 것뿐임. 
근데 대만 독립자라고 불리냐 왜



suzhou
SHE도 10년인데 Hebe가 나와서 국가 불러주면 좋을듯



IngramBrando
유주 화이팅



whipzj
방탄소년단 나왔으면. 여자 팬들한테 좋음!



suzhou
워너원의 라이관린 나와서 부르라 해 ㅋㅋㅋㅋ



larcqoo
아시안 게임 때 트와이스가 나와서 시구하는 거 대박 좋은 생각인듯 ㅋㅋ



larcqoo
중국애는 나오지말고



AllenHuang
라이관린 나오기만해라 페트병 던질거다



suzhou
라이관린이 부를 용기가 있다면 대만에서 불러야함



ssss06
라이관린 보기 싫다. 트와이스는 너무 좋다



 takuminauki
우리도 좀 다른 가수들 나와서 불렀으면. 저번에 또 왕신링 나왔음



->suzhou
왕신링 나는 좋던데!



AReum
라이관린은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얜 또 누구임?



rayes
나는 유주가 좋다. 대만으로 오세용



jay1105zz
유주 화이팅~



dickyman
한국 걸그룹들은 좀 힘듦. SHE가 부르면 성공



takuminauki
저우동위, 정솽 나오면 됨



->suzhou
윗댓. 이 사람들은 너무 비쌈. 예산이 다 바닥남 ㅋㅋㅋ



cool34
저우동위는 배우 아닌가??



DukeMonkey
유주, 신비 내꺼



tonywu860906
은하는 내꺼, 다른 애들은 니네가 해



Werth28
예린은 내 마누라, 아무도 데려갈 생각 하지마!!!



nocrazim8205
나는 트와이스가 나와서 TT 포즈 하면서 시구했으면 좋겠다



yachkotw
보아하니 나도 끼어들어야겠군. 예린은 내꺼야



mini817
여친이들 화이팅



AllenHuang
다음엔 여친이 나왔으면 좋겠음



DukeMonkey
에이핑크는 전부다 내꺼. 여친은 너희가 해



pclemens
유주, 신비는 내 마누라



kmlvli99
너네 한국 연예인 게시판으로 넘어가



Cathay
메보장인 유주 최고최고!



Cathay
솔직히 한국 걸그룹 전부다 노래 잘하는 거 아닌데, 
유주는 진짜 1등, 2등 정도임



yangbaobao
대박대박. 너무 잘부른다


번역기자:njasmin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