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365
폴딩행거


[CN] 인기드라마 "도깨비" 中 네티즌 "완전 재미있다, 진짜!!"




tvN 인기드라마였던 ’도깨비’가 중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래는 중국 최대sns weibo 반응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지금 중국은 한류에 대한 차단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를 마음대로 못 볼 때가 많다고 하더군요. 댓글에 응답하라 1988도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거 같네요.





新浪娱乐
어제 드라마‘도깨비’ 마지막 회를 했습니다.
16회 평균시청률20.5%, 드라마’응답하라1988’뛰어 넘었다. 
tvN에 새로운 역사를 그렸다.
도깨비와 저승사자는 일생또일생 사랑을 기다리는 쓸쓸하고 찬란한 신, 
마지막 몇 회는 너무 달달 했다, 키스신계의왕 공유는 사람들 에게 실망을 주지 않았다.
그리고 웨딩드레스 입어보는 신, 이불 안에서 아저씨를 부르는 신……
둘의 키스 신은 너무 좋았다. 이런 결말에 대해 만족 하나요??
 
 



<댓글>





在下李离黎
그래서 우리 덕화는요?
 
 

Swag_龙kx
완전 대박 재미있어.
 
 

炻小树
무의식 중에 도깨비 가십을 봤다,
되게 재미 있었다.
만약 여주인공이 아저씨랑 같이 살아도 괜찮을 뜻.
 
 


0漱文sven
1988이 제일 감동적임.
 

 
诗情酒画
아~이 드라마 너무 좋음.
 

 
Coolyiyi
달달 하네요.
 
 

徐徐214
사탕 뿌려요(달달 하네요).
 


 
这人很酷
드라마보고 개처럼 울었어ㅠㅠ.
 
 


映荟
도깨비의 꿀 사탕.
 


 
大大大熊比
본 후 실연한 것 같다.
 
 


言午喵喵
사실 1988이 더 흥미가 있었는데…...
도깨비도 재미있어,
 
우리 아저씨.
 
 

山米娅
나도 빠졌어…...이 드라마 보고 울다니…...
 
 

请凉油哎哟喂
2개월의 동반, 감사감사.
 

 
欧气怄气阳
도깨비와 함께 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义正yan辞
쓸쓸한 신은 더 좋은 은혜를 베풀었다.
 
쓸쓸함은 네가 없어서,
 
찬란한 은 너를 기다릴 수 있어서,
 
영원히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도깨비’게.
 
 


阿木西啊
아저씨 고백 할게요.
 
 

Hilary-Li2017
내 마음에서의 일등1988~이 드라마 여러 번 봤다,
웃음도 있고 울음도 있었다.
 
 


PBG-magic
그래도 1988 좋아해요
 


 
会消失是怎么回事
도깨비도 재미있는데,
1988이 더 재미있다고 생각 합니다.
개인 생각.
 


 
梦哥姓雷爱啵儿啊
완전 잘 봤음,
좋아좋아좋아.
 
 

Fairy_floss
도깨비 마지막 회 시청률 말하는데 1988팬은 왜 오는 거임…...
 
 

山鬼于谣
나 개인적으론 1988 재미 없음.
 
 

是鸭绒啊
1988을 좋은 드라마임.
 


 
桃桃桃桃
드디어 다 봄 드라마 내용 완전 좋음.
 


 
风居住的街道199907
아저씨 가지마!!!!!
 

 
凌晨三点三十三的太阳
드라마 끝나지마,,,,
 
 

我是蹦跶的小燕窝
아아 아아, 너무 달콤 한 거 아님…....
 
 

Sissizhou_kyu
ㅋㅋㅋㅋ만족만족
 
 

抹茶巧克力豆儿
계속 무한 번을 봐도 안 질릴 듯.
 


 
孤堡的公主
스토리가 너무 마음에 들음. 드라마에서의 캐릭터 다 매력 있다!!
 
 

罗曾晨
비록 ‘도깨비’을 좋아할 지라도, 마음속의1988을 넘을 순 없다.
 
 

宝贝儿幽
오늘 10회 봅니다.
 
 

丢伞的人
감동!!’ 커피프린스 1호 점’에서 공유아저씨 좋아했는데!!!
 

 
李吸吸
뒤에 몇 회는 다 슬픔.
 
 

Quinn-fang
새해소망은 한 사람을 공유 아저씨처럼 부를 수 있는 것이다!!
 
 


丫山丫山
왜이리 재미있니.
 
 
 

Tcoep
솔직히, 처음엔 푸른 바다 보다 도깨비를 더 기대 했다, 공유 때문에.
역시 일회부터 짱 이었다,
일회를 3번이나 봤다,
친구들 한 테도 추천 했다!!
 


 
Tt 小颠婆
마지막 일회 아직 안 봄, 아쉬워서 못보겠어ㅠㅠ.
 
 

Mlle_凡凡
너무 만족스러움.
 
 

傻啊傻啊傻缺吗
근 2년 tvn 드라마 넘나 재미있음.
 
 

面码女神
마지막 덕화는 버려진 거임??
 

 
Apple
연기력 짱짱.
 
 

Liz
밤새서 다 봄,
새벽에 눈물 완전 많이 흘림,
결과적으로 도깨비가 제일 불상,
무한생명으로 사랑을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거네.
 

 
Lonikie是柯基
진짜 덕화 어디로 감…...
 

 
Pangxixixixixi
새벽에 드라마보다 펑펑 울음.
그러나 난 저승사자커플이 제일 좋음.
 
 

Rebecca321
너무 감동적임.
 
 

爱吃葵花籽的鱼
드디어 다 봄, 개처럼 울었음ㅠㅠ.
 
 

Wink030
완전 재미있다, 진짜!!
 


번역기자:전설넘버원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컴퍼니 | 강부덕 | 전북 익산시 부송로 52 105동 307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21-30-01130 | TEL : 010-2049-9701 | Mail : hcom20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전북익산-015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베타365



Posted by 피데기